덕질/테니스의 왕자

볼링의 왕자 진짜 미친놈들 아니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고형이 2021. 7. 7. 01:20

천하의 후지도 쓰러지게 만든 파란즙의 위력(근데 저거 만든 이누이도 쓰러진게 함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중간에 타이틀 바뀐거 존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 보고 진심 현웃터짐ㅋㅋㅋㅋ

밑장빼기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결국엔 다같이 파멸엔딩을 맞이했다는 훈훈한 결말☆

솔직히 테니프리는 이런 외전이 더 웃긴거 같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