덕질/기타

바니타스의 수기 7화

고형이 2021. 8. 16. 22:54

갑자기 시작부터 사랑이 뭐가요 ㅇㅈㄹ함ㅋㅋㅋ 근데 보다보면 왜 저말을 했는지 납득이 됨 ㅋㅋ

 

맛있는 간식을 보고 신난 노에쿤

 

아니 이시간에 먹방이라니 반칙이야

물론 이시간에 이걸 본 내가 잘못이지만

 

애새끼 루카찡은 지난화에서 활약한건 바니타스라는걸 모르는지 노에한테 칭찬 중 ㅋㅋ

근데 노에는 지난번에 ㄹㅇ 한 게 없어서 머쓲해함ㅋㅋㅋㅋㅋㅋㅋ

 

바니타스 단거 못먹나보네

단거 못먹ㅇ면 술 좋아한댔는데. 아님말고

 

착한 노에는 사실대로 말하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을 보니까 역시 바니타스가 활약한거 알고는 있었는데 잔느한테 그랬던거 때문에 일부러 고맙다고 안한거였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 사과하라고 하는데 개뻔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 뭔가 짤로 써도 될듯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새1끼가 날 무시하고 있네?!

 

여전히 정신 못차리고 오글거리는 소리나 하는 바니타스한테 일침 날리는 잔느 ㅋㅋ

 

하지만 굴하지 않고 여전히 오글거리는 소리를 하면서 잔느한테 타투받았다고 자랑함 ㅋ

ㅋㅋㅋㅋㅋㅋㅋ 근데 흡혈 할 때 마다 저렇게 흔적 남는거냐 설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애는 그렇다쳐도 노에까지 놀라는거 개웃김 ㅋㅋ

 

큿,, 어떠냐 ㅋ 나 잔느한테 타투 받음 ㅋ

 

역시 이새1끼 존나 웃긴거 같음ㅋㅋㅋㅋㅋ 변태새1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직 순수한거 같으면서도 아닌듯한 루카찡은 사실이냐고 하는데

잔느는 대답하기 곤란쓰

 

ㅋㅋㅋㅋㅋ 이때 나만 쟤 빨리 저거 안먹나 하면서 신경쓰임? ㅋㅋㅋㅋㅋㅋㅋ

 

역시 눈치빠른 바니타스는

 

잔느가 사실을 말하고 싶어하지 않는다는걸 알아채고 거짓말을 함 ㅋㅋ

 

역시 이거보니 애는 애다 싶음 ㅋㅋ

진짜 순수하구만 ㅋㅋㅋ

 

그런 루카를 보고 양심에 찔린 잔느

 

갑자기 바니타스를 보쌈해서 창문밖으로 나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ㅅㅂ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만 이때 ' 저거는 다 먹고 나가지 ' 라고 생각했냐고..

 

결국 둘만 남은 머쓲^^;한 자리,,

 

솔직히 바니타스 성격상 저때 더 놀릴법도 했는데 의외로 배려심이 깊네 ㅋㅋ

 

넌 저주받은 자냐는 바니타스의 질문에 머뭇거리다가 비밀을 털어놓는 잔느,,

나중에 저 약에 대해서도 나오겠지?

 

이때 솔직히 바니타스가 놀려먹을줄 알았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애가 잔느 앞에서만 순정남이 되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 제작진이 이장면을 엄청 마음에 들어했나봄.

고작 2-3초밖에 안되는 장면인데 이짤 만들때 프레임이 36인가 나옴

 

막 이렇게 스윗한 소리를 하다가

 

딱 바니타스 성격이 나오는데 ㅋㅋ

저 뒤에 하는 말이 대박임 ㅋㅋ

 

3호때처럼 청혼이나 다름없는 말을 하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노에 멀리서 공허하게 쳐다보는거 왜이렇게 웃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역시 이새ㄲ1는 변태야,,

 

이때 대사 존나 빨리 치는데 성우분한테 경찰청 창살 쇠창살같은 발음테스트를 시키는거 같았음

아님말고 ㅋ

 

크 이게 청혼이 아니면 뭐냐

둘이 결혼해

 

결국 못참고 무료 흡혈 멤버십을 이용하게 된 잔느 

 

근데 진짜 궁금한게 저렇게 피 빨 때마다 흔적이 남는건가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몸에 흔적 남으면 개웃기겠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노에는 처량하게 커플을 구경하며 1인 신파극을 찍는 중

 

이와중에 잔느 개귀여움

 

신파감성 깔고 있었는데 찾아와서 위로해주는 도미찡

 

하아,, 이때 딱 고백 타이밍인데,,

 

ㅋㅋㅋㅋㅋㅋㅋㅋ 이새끼도 그새 바니타스한테 옮았는지 잔잔하게 미쳐있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도미 ㅈㄴ 현타왔을듯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기껏 위로해주러 왔더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무슨맛인지 궁금하긴 하다. 얼마나 맛있을지..

물론 인간이 먹으면 쇠맛 밖에 안나겠지만..

 

막 이렇게 귀여운 분위기로 끝나나 했는데

 

얘네도 가만보면 섹텐 오짐

얘네들도 존내 맛있어

 

장갑 벗기는게 이렇게 야하다니 반칙이셈

 

쌍방 흡혈 존맛..

 

저러면서 바니타스 피가 맛있겠다면서 도미 속을 긁은거냨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얘네도 공커 비슷한거겠지?

안이어지면 가만 안 둠

 

 

그렇게 해가 지고 무도회가 열리는데 그걸 보고 신기해하는 잔느에게 노에가 춤을 신청하려고 하자

낚아채가는 도미 ㅋㅋㅋㅋㅋㅋ

아니 뭐야 여기도 존맛 커플의 냄새가 나는데

 

큿,, 순진한 아가야 내가 으른의 세계를 맛보게 해주지 ㅋ

 

아 뭐야 얘네 존나 맛있어

아까 헤테로 커플들 나온거 잊어버림

 

결국 남겨진 남자들끼리 춤 추게 생겼는뎈ㅋㅋㅋㅋㅋㅋ

이번화는 hl, bl, gl 골고루 나오는 느낌이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루카는 잼민이라서 못끼고 안습,,

 

맨 처음에 했던 질문이 이런 맥락에서 나왔던거였음 ㅋㅋ

하루종일 사랑이 뭔지 고민했던 노에 ㅋ

 

잔느에 대한 감정을 막 어쩌고 저쩌고 하면서 털어놓는데

저새1끼 나중에 잔느가 진심으로 자기 좋아하면 버리는거 아님?ㅡㅡ

역시 베스트는 잔느가 바니타스 피 먹버하고 뒤에서 도미랑 바람피는게 존나 맛있을듯

 

대사같은거 생략은 많이 했지만 어쨌든 애들 뽀샤시 한 장면들이 많이 지나가는데

지금 이런 예쁜 모습들을 보여주는걸 보니까 다음화에서 우울한 내용이 나올거 같아서 불안함

 

그리고 다음날. 노에는 루스벤을 만나기로 하는데

얼음마법 쓰는 존나 쎄보이는 애를 가볍게 진압했을때 예상했지만 역시 대단한 아저씨였음

 

분위기만 보면 둘이 그냥 부부같네 ㅋㅋ

 

저 뒤에 나온 노에 표정이 내눈에는 그냥 감정없고 기계같이 보이긴 했지만

아무튼 착한 노에,, 근데 이런 장면을 보니까 다음화에서 큰일나는거 아닌가 싶고 벌써 걱정됨

물론 난 애니파라 원작을 거의 안보는 편이고 당연히 뒷내용도 모르지만

역시 귀찮으니까 원작은 지금 안볼래 ㅋ

 

존나 쎈 아저씨가 건물안에서 째려보며 7화 끝

 

'덕질 > 기타' 카테고리의 다른 글

바니타스의 수기 8화  (0) 2021.08.23
환상게임 7화  (0) 2021.08.19
환상게임 6화  (0) 2021.08.12
바니타스의 수기 6화  (0) 2021.08.08
환상게임 5화  (0) 2021.08.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