덕질/기타

환상게임 7화

고형이 2021. 8. 19. 22:26

드디어 태일군을 만난 미아카 일행

 

갑자기 심각한 표정을 짓길래 왜저러나 했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못생겼다고 극딜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친놈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쟤 말고 다른 애들도 못생겼다고 뭐라 하긴 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호토호리 부상자인거 알면서 망치로 팬 매정한 할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모 히토리노 보쿠도 할매의 계략이었다제☆

 

지난화에 판타지 수혈로 목숨은 살았지만 여전히 큰 부상을 입은 미아카

 

그래 길바닥에서 저러지 말고 일단 장소를 옮기자

 

아 근뎈ㅋㅋㅋㅋ 색종이에 태우는거 뻘하게 웃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유이짱은 여전히 소설책 무관중 리뷰 중

 

ㅇ ㅏ,, 타마호메보고 얼굴 붉히는거 보니까 나중에 남자를 두고 싸울것만 같은 예감,,

하지만 gl은 역시 혐관이 있어야지.

혐관 맛있어 냠냠

 

일단 애들이 부상을 입었기에 할매가 귀요미들을 소환함.

저 작은 손으로 막 치료해준다는데 졸라 귀엽네 미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와중에 누리코 멕임ㅋㅋㅋㅋㅋㅋ ㅅㅂ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무튼 원래 세계로 돌아가려면 체력이 있어야 하는데 지금 다친 상태라서 체력이 못버틴다고 함

 

이미 수혈 ㅈㄴ 했는데 피를 더 나눠주겠다네

존나 대단하다,,

 

크 감동쓰

 

아니 근데 누리코 왜 꼽줘요 ㅠ

변태라서 그런가,,

 

이거보고 나만 애들 혈액혈 신경쓰임?

알고보니 남자들이 운좋게 다 O형이었던건갘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애기들 존내 귀엽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렇게 수혈을 했는데도 아무렇지 않은듯 그윽한 눈으로 바라보는데

사실은 피 부족으로 제정신이 아닌 상태라서 표정이 저런건가

 

근데 앞으로도 여주가 미안해 할 일이 자주 생길거 같은 느낌적인 느낌

 

이거보고 이x야샤같이 특정한 장소에 가야하나 하고 생각했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결국 교복은 간지를 위한게 아니라 미아카와 유이를 잇기 위한거였구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설마 저기서 교복이 나올줄은 몰랐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지만 그것만 있으면 안되고 강한 의지가 있어야 한다고 함

 

역시 둘의 사랑을 응원합니다.

지금은 연대하다가도 나중에 남자때문에 싸우고 그러다가 둘이 이어지는거지. 크으.

뭐 결혼은 결국 미아카랑 타마호메 둘이 할 거 같긴 하지만

그러면서 불륜은 유이짱이랑 하는 것이 JMT..

 

이부분 보고 호토호리가 판단을 잘못했다고 느낌

미아카 건강이야 뭐 궁에서 맛있는거 해먹였으면 금방 회복했을텐데

그냥 미아카 요양시키면서 주작 칠성사나 모으지.. ㅋ

 

하지만 다들 십대들이라 그런가 패기있게 해보겠다면서

 

이세계 소환술을 시도함

 

정신을 집중해야하는데 딴생각을 해서 에러,,

 

와 ㅅㅂ 저러면 죽지도 살지도 못하는 삶을 사는 거잖아

존나 무섭네;

 

저런 무서운 말을 듣고도 여전히 정신 못차리는... 에휴;

 

이거 보고 미아카가 이세계로 간 지 엄청 오래됐나 했는데 그건 아니었음

 

우린 유치원때부터 친구였다면서 고등학교도 같이 가기도 하지 않았냐면서 유이가 소리치고

어릴때 회상이 나오는데 시바 나이먹고 주책인지 막 눈물이 다 나네,,

90년대생들 향수를 자극하는 장면들이 스쳐 나옴

요즘이야 세상이 흉흉하기도 하고 사회분위기도 바뀌어서 밖에서 흙퍼먹으면서 노는 애들이 없겠지만

옛날엔 흔하고 흔했던,,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와중에 타마호에 혼자 벗고 있어서 개웃기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가슴에 상처입어서라기엔 미아카도 가슴에 상처입었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렇게 간절한 바람으로

 

주작 한 번 날아주고

 

원래 세계로 돌아왔는데 정작 유이짱이 없음;

헐 ㅁㅊ 설마 대신 책 속으로 들어간거냐

 

그니까. 둘이 이제 식만 올리면 되는데

 

ㅋㅋㅋㅋㅋㅋ 이거 보고 충격 먹음 ㅋㅋㅋㅋㅋㅋ 그렇게 많은 일이 있었는데 이쪽 세계에서는 두시간 밖에 안지났다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얼굴 표정은 와장창이지만 발랄한 엔딩 음악이 흘러나오면서 끝남

예고 보니까 미아카가 결국 다시 책 속 세계로 들어갈거 같던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럴거면 뭐하러 그런 개고생을 한거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덕질 > 기타' 카테고리의 다른 글

환상게임 8화  (0) 2021.08.26
바니타스의 수기 8화  (0) 2021.08.23
바니타스의 수기 7화  (0) 2021.08.16
환상게임 6화  (0) 2021.08.12
바니타스의 수기 6화  (0) 2021.08.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