덕질/기타

바니타스의 수기 8화

고형이 2021. 8. 23. 00:00

루스벤이 누군지 몰랐다는 말에 노에 스승한테 미운털이 박혔다면서 이해해주는 아저씨..

저렇게 인자한 아저씨였는데 잠시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얘 이런 그림체 될 때 마다 졸라 귀여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분위기 좋았는데 깨버리네 떼잉..

 

지난번 습격에 대해 이야기하는데 다수의 저주받은 자들은 훼이크고

놈들이 노린건 루카였다고 함

 

루카도 금수저였구만

지난번에 애새끼라고 해서 미안 ㅋ

 

그래도 다이아몬드 수저가 예정된거잖니

 

ㅋㅋㅋㅋㅋㅋ 얘도 볼수록 귀엽다 ㅋㅋㅋ

 

노에가 지난번 루카의 저주받은 형이 생각났는지 얘기를 꺼내는데 이제 더이상 관심갖지 말라고 함

아니 저러니까 더 궁금하잖아요..

쟤도 결국 루이처럼 죽는거 아님??

 

아무튼 분위기를 전환해서 바니타스에게 니 얘기를 듣고싶다고 하는데

바니타스가 먼저 여왕을 만나게 해달라면서 대뜸 선빵을 때림

 

앜ㅋㅋㅋㅋㅋㅋㅋ 솔직히 지난번에 뒤질뻔한거 살려준것만 해도 존나 고마운건데

진짜 개 무례하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결국 어그로 끄는게 선을 넘는데 뒤에 이유가 나오긴 함 ㅋㅋ

 

자칫하면 저기서 뒤질수도 있었던 바니타슼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근데 노에랑 잔느는 말려보려고 하다가 다친거 같아서 존내 불쌍하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다시 이쪽세계로 돌아와서 보고하는데 존나 뻔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애들이 돌아가고 루카는 여름방학을 하루 남긴 유졸처럼 무기력하게 누워있는데

 

바니타스가 보고 있었던건 루카였다면서 원래 방피르라면 여왕폐하를 모욕하는 말을 들었을 때 분노하는게 정상인데 동요를 보였다고 하는 루스벤 아저씨의 말을 떠올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그럼ㅋㅋㅋㅋㅋㅋ 잘못하면 죽을수도 있었는데 루카 반응 보겠다고 저랬던거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왕도 뭔가 심상치 않은데,, 모습을 드러내지 않은 이유가 있었구만,,

 

멋대로 자료 보겠다고 나대다가 쫓겨난 바니노에 ㅋㅋㅋ

이와중에 냥이는 야무지게 사료까지 받았네 ㅋㅋㅋ

 

바니타스는 친구한테 저주받은 자가 납치당하는걸 봤다는 정보를 얻게 되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 이쪽 동네는 맨날 허벌로 납치당하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 저 안경 흑막인줄 알았는데 저런 성격이었냐 ㅋㅋ 뭐 저러고 나중에 통수칠 가능성도 있지만 ㅋㅋ

 

저 삼총사 인간같지만 어쩐지 알고 있는게 많다 싶었는데 혼혈이었네 ㅋㅋ

 

아무튼 범인한테 뜯어낸거라면서 단추를 건네주는데

 

(( 심각 ))

 

샤세르 초반에 언급이 있었던거 같은데 이제 본격적으로 나오나보네

 

바니타스는 이제 완전 유명인이 되었네 ㅋㅋ

근데 바니타스는 주변에 죄다 적들만 있는거 같아,,

저래서 나중에 노에까지 적으로 만들고 뒤지는건가?

 

샤세르에 대한 정보를 얻기 위해 납골당에 왔는데 그곳은 관광지가 되었다고 함

존내 섬뜩하네;

 

이번엔 그 꼰대 할배도 손을 못쓰고 살아남기 존내 힘들겠네

심지어 방피르와 샤세르 사이가 안좋다니 ,,그럼 아까 그 노란머리가 노에 죽이려고 할텐데,,

 

결국 단서는 못찾고 얘네 둘은 오랜만에 투닥투닥 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 저 안경은 아까부타 왜 저렇게 붙어서 말하는거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와중에 바니타스 상태가 평소와 똑같아서 신경쓰인다는 의미불명 노에 ㅋㅋㅋ

 

바니타스는 오밤중에 다시 단서를 찾으려고 나가는데 노에도 따라 나감

근데 언제는 노에보고 협력하랬으면저 저땐 따라오는걸 싫어하고 ㅋㅋ 알 수가 없다 ㅋㅋㅋ

 

밤수색하는 사람들 옷까지 뺏어입고 샤세르 거처에 들어가는데

아는사람이 아니면 도달 할 수 없다면서 그걸 알고 있는 바니타스에게 의문을 가지는 노에

지난번 이세계도 와본적이 있다고 했었고 나도 쟤가 별걸 다 알고 있는게 신기하다 ㅋㅋㅋ

 

만약 샤세르와 싸우게 된다면 놈들은 니 눈을 노릴거라면서 인간을 얕보면 죽는다는 중2병스러운 대사를 치는데

이제보니 저게 떡밥이었...

 

쥐도새도 모르게 나타난 노랑머리,,

얼핏 보면 선해보이지만 벌써부터 위험한 예감이 드는걸,, ㅋ

 

와 저말 듣는 노에는 진짜 섬뜩했겠다 ㅋㅋ

 

아무튼 존나 쎈 놈인가보네

 

ㅋㅋㅋㅋㅋㅋㅋㅋ 저 노란머리도 이제보니 바니타스만큼 뻔뻔하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렇게 어벙한척이나 하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 일코하려고 저러는거긴 하지만 예의차리는 바니타스 존나 어색하닼ㅋㅋㅋㅋㅋㅋㅋㅋ

 

바니타스 존나 질색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결국 노랑머리의 계략에 당한 바니타스,,

 

노에는 눈깔공격에 당해벌임

 

노에도 방피르인거 들키고 앞은 안보이고 큰일남

 

이때 연출 겁나 어지럽넼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이제보니 저 노랑머리 사기템 쓰는거 존나 치사하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저러니까 방피르가 전쟁에서 졌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샤세르 새끼들 존나 템빨로 밀어붙였나보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참교육당할 위기에 처한 노에,, 이번엔 도와줄애도 없는거 같은데 어떡하냐.

심지어 상대는 사기템 쓰는 새끼인데,,

'덕질 > 기타' 카테고리의 다른 글

바니타스의 수기 9화  (0) 2021.08.29
환상게임 8화  (0) 2021.08.26
환상게임 7화  (0) 2021.08.19
바니타스의 수기 7화  (0) 2021.08.16
환상게임 6화  (0) 2021.08.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