덕질/도깨비 언덕

도깨비 언덕에 왜 왔니? 6화

고형이 2021. 8. 23. 22:47

가람이의 집에 찾아온 늑대들
알고보니 지난번 가람이와 로라를 습격했던 늑대들이었음

무슨 장면인지는 모르겠지만 뜬금없이 빛나길래 뭔가 떡밥같아서 캡쳐했음

시랑은 패기넘치게 싸우려고 하지만

결국 발림ㅋㅋㅋㅋㅋㅋㅋㅋ
폼이란 폼은 다 잡더니 저런 꼴사나운 꼴을 보이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목은 숲속의 추격전이지만 솔직히 히로인 가람이라고 바꿔도 될 것 같습니다.

방금전까지 꼴사납게 얻어맞았으면서 가오는 살려야겠는지
겨우 이정도냐☆라면서 쎈척하는 시랑놈 ㅋㅋㅋ

역시 2대1은 무리였는지 발림

급기야 때린데 또 때리지 말라면서 노간지 대사를ㅋㅋㅋㅋㅋㅋㅋㅋ

아직 배가 덜 차서 힘이 없는거 같다면서 천상마트 레어템 양갱이를 꺼내는 너구리 ㅋㅋㅋ
아니 아까 그렇게 먹고도 배가 덜 찼다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양갱 겁나 달아서 저정도면 물릴거 같은데

천상계 마트에서 떨이 할 때 몇개 주워온건데 먹으면 열흘은 든든할거라고 함

오타쿠 입장에서 탐나는 아이템인걸?!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피부는 왜 좋아진건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양갱을 먹고 힘이 솟아나서 리얼파이트로 바르나 싶었지만
가람이가 인질로 잡히는 바람에 끝을 내지 못함,,
아니 근뎈ㅋㅋㅋㅋㅋㅋ 방금전까지 가람이가 댕댕이랑 껴안고 있었는데 언제 인질로 잡힌거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바로 옆에 붙어있었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늑대 2인조는 가람이를 붙잡고 ㅌㅌ

댕댕 늑대 너구리 3인조도 쫓아가는데
ㅋㅋㅋㅋㅋㅋ 너구리 모자에 플래시 기능도 있냐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렇게 추격하다가 장애물에 막혀서

시랑이 뽀대나는 필살기를 갈기고는 이걸 한번만 더 갈기면 지나갈 수 있다고 폼을 잡지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돌아서 가면 되는거였음ㅋㅋㅋㅋㅋㅋㅋㅋ
내가 다 뻘쭘하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숲속에서 누워있던 로라는 납치당하는 가람이를 목격함
로라 집도 없고 그냥 숲에서 사는거였니,, 하긴 구미호라서 당연한거겠지만,,

참 그러고보니 가람이가 있는 곳엔 항상 로라가 있는 느낌임
저러다 나중에 부모님 찾으러 떠나는 여행에도 합류하게 될 듯 ㅋㅋ

늑대남자들에게 잡아먹히게 생긴 가람이는 지난번에 썼던 저리가☆ 술법을 써보려고 하지만
아무1도 일어나지 않았다고 한다☆

친구들이 구하러 오지만 가람이가 인질로 잡혀 있어서 반격도 못하고 또 얻어맞는 시랑,,
ㅋㅋㅋㅋㅋㅋㅋ 쟤네들 가만보면 동물친구들은 안때리고 시랑만 패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와중에 너구리 뒷짐지고 있는거 왜이렇게 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달님이가 어떻게 좀 해보라면서 너구리를 마구 흔드는데 귀엽고 웃겼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행히 로라가 가람이를 구해준 덕분에 문제 해결☆
가만보면 로라가 정말 하드캐리하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 다 로라 덕분인데 시랑 너는 왜 폼 잡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또 귀찮은 일에 말려들게 됐네

근데 앞으로도 계속 그렇게 될 거 같은 느낌

그리고 이제 인질도 없으니 시랑은 어떻게 어떻게 해서 늑대들을 처리하는데
저 짧은 장면에 킬포가 은근 많았음 ㅋㅋㅋ
가람이 혼자 쫄보라서 놀라는데 로라는 바로 뒤에 뭐가 떨어지는데 놀라지도 않고
늑대 한마리 처리하고 멋있는척 하는 시랑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왕 ㅋ 대단해 ㅋ

큿 ㅋ 이렇게 한 건 해결인가? ㅋ

아니 너는ㅋㅋㅋㅋㅋㅋㅋㅋ 지난번에 리타이어 한 줄 알았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
갑자기 나타난 거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렇게 가람이는 또 납치 당해버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난 로라가 히로인이라고 생각했는데
이제보니 진히로인은 가람이었냐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가람이를 구하기 위해 전☆속☆전☆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래서 가람이 엄빠는 언제 구한다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