덕질/기타

바니타스의 수기 9화

고형이 2021. 8. 29. 03:04

노란머리 눈깔공격에 당하고 템빨에 당할 위기에 처한 노에

바니타스가 도망치라는데 존나 의리있네

 

이와중에 둘이 ㅈㄴ 싸움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러고보니 이번화에선 둘이 티격태격하는 장면이 많았던듯 ㅋㅋ

 

 

무심코 노에가 바니타스 이름을 말하는 바람에

노란머리가 바니타스보고 급흥분 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 저 노랑머리도 만만치 않은 미친놈이었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 사실상 서로 이용해먹는 관계인데 ㅋㅋ

 

소년이라고 하는거 보면 바니타스 설마 미자인거냐 ㅋㅋ

아무튼 더이상 못참겠는지 공격을 갈겨버린 바니타스

 

바니타스 다운 대사를 간지나게 쳐주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찐으로 미친놈 같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역시 바니타스가 가장 질색하는 타입 ㅋㅋ

 

어휴 저래서 종교쪽으로 안맞으면 그냥 손절해야 하는거임

 

제 말이 그말입니다.

 

저러다가 갑자기 눈빛이 변하며 간지템을 꺼내는 노랑머리

 

이번화에 액션씬 많이 나와서 좋았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이장면은 좀 어이없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는 도핑도 하고 사기템 존나 쓰면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결국 크리티컬 샷에 당해버린 노에..

 

하지만 저정도로는 죽지 않음

아직 안구가 덜 회복된 상태인데도 잘 싸우네

 

바니타스가 어떻게 탈출하고 난입하는데 당황한 노랑머리를 노에가 날려버림 ㅋㅋ 굳 ㅋㅋ

 

그리고 둘이 도망치는데 ㅋㅋ 바니타스를 애타게 찾는 노랑머리 ㅋㅋㅋ

 

저 노랑머리 롤랑은 바니타스가 제일 싫어하는 타입이구만 ㅋㅋ

 

ㅋㅋㅋ 이장면 약간 팬서비스로 넣은거 같네 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 저 표정 뭐냐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치 나 혼자라면 힘들지만 우리가 함께라면 이길 수 있다는 스포츠 만화같은 대사를 치는 노에

 

지난번에 바니타스가 저 단추를 진지하게 보는 이유가 있었구나

저 단추가 롤랑이라는 노랑머리꺼인줄 알았는데 샤세르에서 추방당한 남자와 관련된거였고

바니타스는 사실 그 남자를 찾으러 이곳에 온 거였음

 

그리고 바니타스와 노에를 음침하게 쳐다보는 놈이 나오는데

아마 바니타스가 찾는 놈인가봄

 

바니타스 이런 표정 짓는거 보니까 슬픈 과거가 있나보네

 

한편 노랑머리는 침입자를 잡으라면서 방송하는데 뒤늦게 아! 하고 깨닫는거 뭐야 ㅋㅋㅋ

아니 솔직히 바니타스랑 노에 겉으로 보면 누가 인간인지 티도 안나는데

만약 쟤네가 그사이에 변장이라도 했으면 어쩌려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러고 노랑머리가 부하들과 침입자를 잡으러 가지만

자동인형이 이미 당한 상태.

자동인형에 탑재되어 있는 아스톨마이트가 방피르와 비슷한 구조라서 바니타스가 조종 할 수 있었던거 같음

 

이건 시청자들도 알고 싶은 부분

볼수록 비범한 인물인 바니타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장면은 기억해 두십시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치 노에의 속마음을 읽기라도 한듯이 자신의 과거를 털어놓는 바니타스

그러고보니 과거 얘기를 한 건 처음인거 같다.

 

영상보면 진짜 바니타스가 뜬금없이 과거얘기를 하는데다가

무덤덤하게 털어놔서 어? 뭐지? 싶긴 함

각잡고 말하는게 아니라 ㄹㅇ 남의 얘기 하는 느낌

 

이때 노에가 진지하길래 긴장했는데

아까 노에가 말했던 대사를 그대로 치는 바니타스 ㅋㅋㅋ

 

큰소리를 내는 바람에 들키고 말지만

이번엔 바니타스가 안구어택을 갈겨서 도망침

 

도망친 사이에 작전회의를 하는 바니타스

 

마침 운좋게 인질도 잡았는데 노에가 반대함

ㅋㅋㅋㅋㅋ 솔직히 바니타스라면 살려주겠지만 노에는 빼박 죽일텐데 애가 참 무르다고 해야하나.. ㅋㅋ

 

결국 급발진하면서 너네는 그런 능력이 있으면서도 자멸한다면서 팀 해체를 선언하는 바니타스

그러고보면 잔느도 그렇고 가만보면 방피르들이 되게 무르다는 느낌이 들어..ㅋ

 

이렇게 라스트팡을 갈기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노에가 약한 표정 짓길래 알았다면서 바니타스한테 져줄줄 알았는데

벽 쾅 하면서 기 존나 쎔 되니까 바니타스가 쫄아버리는거 개웃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미친ㅋㅋㅋㅋㅋ 결국 인질이 되는건 바니타스였냐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바니타스가 이런 연극은 안통한다고 하니까 저렇게 말하는데 찐광기 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바니타스 저 노랑머리 극혐했는데 이젠 구해달라고 하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와중에 노에가 허허허^^하면서 웃는데 개웃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바니타스를 냅다 집어던지고 노랑머리 조지기에 성공 ㅋㅋㅋ

 

이렇게 무서운 눈빛을 갈겨서 추가보복이라도 하나 싶었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갑자기 냅다 자기소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솔직히 쟤도 방피르 동료들 꽤나 조졌을거라서 노에 입장에선 보복해도 정당방위인데

애가 진짜 착한듯 ㅋㅋㅋ

 

대가리 꽃밭인 노랑머리도 돌발행동에 ㅈㄴ 당황함

 

어쨌든 겨우 대화의 장을 마련하게 되는데

다행히 쉽게 납득하는 노랑머리 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지난번에도 노에가 바니타스 냅다 던지지 않았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앜ㅋㅋㅋㅋㅋㅋㅋ 금방 동료되는거 개웃기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노에 진짜 귀엽다능 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저 대사 듣고 노에도 빡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럴거면 뭐하러 다쳐가면서 고생한건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닥터 모로와 마주친 바니타스 일행

 

아깐 128번이었는데 바니타스가 넘버 69번이면 엄청 어렸을때 인체실험 당했던건가 싶어서 벌써 숙연해지네

 

바니타스가 이때 정색하길래 급발진 할 줄 알았는데

 

갑자기 순정만화 그림체가 되어버림

 

다음주 어떻게 나올지 궁금하네..

'덕질 > 기타' 카테고리의 다른 글

바니타스의 수기 10화  (0) 2021.09.05
환상게임 9화  (0) 2021.09.02
환상게임 8화  (0) 2021.08.26
바니타스의 수기 8화  (0) 2021.08.23
환상게임 7화  (0) 2021.08.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