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림

[신비아파트] 역시 희원이는 일회성 캐릭터였나

고형이 2021. 9. 18. 17:54

캐디 잘해놓고 한번밖에 출연 안시키다니 아쉽네

 

나중에 신파트 연령대가 높아지고 애들이 여고에 갔다는 설정으로 신비여고괴담 나왔으면 좋겠다.

그리고 희원이도 등장시키면 되지 않을까?

 

하리와 가은이 신비여고에 들어갔는데

혼자 겉도는 희원이를 하리가 혼자 두지 못하고 계속 들이대다가 나중에 친해지는거임. 가은이 때 처럼 ㅋㅋ

하리는 이번엔 평범한 학교생활을 하고 싶었지만 어쩌다보니 탐정 동아리 같은걸 만들게 돼서

고딩때도 귀신을 때려잡고 다니게 됨.

그러다 어느날 귀신과 싸워서 이긴 희원이를 목격하고 하리가 처음에 동아리에 들어오기를 권유하지만

대차게 까이고 그러다 희원이가 하며들고 희원이도 하리의 애인 목록에 들어가는거지 ㅋ

왠지 하리와 희원이가 만나면 짱구와 철수같은 조합이 될 거 같다 ㅋ

저러고 나중에 학년 올라가서 사라도 입학한 다음에 들어오면 꿀잼일듯. 아님 말고 ㅋ

 

 

근데 그리고나서 보니까 안닮았네. 어쨌든 희원이 맞음 ㅋ

1 2 3 4 5 6 7 8 9 ··· 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