덕질/기타

바니타스의 수기 12화

고형이 2021. 9. 19. 19:59

어제 그런일이 있고 바로 아침으로 넘어 갈 줄 알았는데 ㅋㅋ

솔직히 둘이 아침까지 같이 있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좋아하는 연기를 한거였다면서 변명하지만 이미 망함 ㅋ

 

ㅋㅋ 솔직히 잔느가 연기하는거 이미 알아채고 장단 맞춰줬던거 같음 ㅋㅋ

 

아무튼 자기 만나는걸 용케 루카가 허락해준거냐고 하는데

루카가 아니라 루스벤이 허락해준거라는 느낌이 들자 갑자기 쎄한 느낌이 든 바니타스

 

전속전진으로 돌아가지만 팔자 좋게 누워있는 노에 ㅋㅋ

 

 

근데 아무일도 없었을리가 없지

바니타스가 없는 동안 공포물을 찍었던 노에

 

일회성 노예 계약을 맞은 노에

저래서 나중에 바니타스 죽이는건가??

 

꼭 저렇게 만만하게 보고 살려뒀다가 나중에 ㅈ발리지

 

잔느는 애가 순진하다고 해야하는건지 ㅋㅋ

계속 저러고 있었음ㅋㅋ

 

맞아 바니타스 피는 암묵적으로 빨아도 되는거지 ㅋ

 

잔느 귀엽 ㅋㅋ

 

잔느 부모님은 이미 돌아가셨나보네

 

ㅋㅋㅋㅋㅋ 잔느 표정이 마치 개뜬금없는 소리나 하고 있다고 하는거 같은데욬ㅋㅋㅋㅋㅋㅋ

 

다정한 스승님인척 하면서 퇴장하지만

왠지 안보는 사이에 쟤가 잔느 세뇌시켜서 입막음 했을거 같다.

 

역시 잔느 생각해주는건 도미뿐..

난 아직 도미잔느 못버림

 

한편 방피르에 대한 가치관이 변한 롤랑

 

상층부가 들으면 ㅈ되는 발언이라면서 최악의 경우 네 가족도 위험 할 수 있다고 말하는데

오히려 역으로 협박하는 롤랑 ㅋㅋㅋ

기 존나 셈 vs 유리멘탈을 보는거 같넼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저러고 나서 주섬주섬 종이 줍는거 노간지

 

 

단테는 바니타스에게 고급 정보를 가져오는데

이제 쉬었으니 또 새로운 사건을 해결해야지 ㅋ

 

베트라고 해서 엥? 또 무슨 뜬금없는거지? 했는데

다행히 설명이 나와주네

그렇게 또 타지방으로 모험을 떠나는건가

 

갑자기 납량특집 분위기 ㅋㅋ

 

하양이들은 맨날 바니타스 피만 보면 정신을 못차리네 ㅋㅋ 그렇게 맛있나 ㅋ

 

노에는 바니타스 피냄새 때문에 헛소리 중 ㅋㅋ

 

나도 오늘 하루 종일 잠만 자고 지금까지 공복인데 쟤처럼 대가리 돌기전에 뭐라도 좀 먹어야겠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ㅅㅂ ㅋㅋㅋㅋ 뭔 순정만화 연출이얔ㅋㅋㅋㅋㅋ

 

그러게. 이거 좀 궁금하다.

전에 마킹 얘기 한 거 보면 그냥 넣은 설정은 아닌거 같은데

 

잠깐 과거 회상이 나오는데 루이 오랜만..

 

ㅅㅂ 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칭찬하기 싫었나보닼ㅋㅋ 개웃곀ㅋㅋㅋㅋㅋㅋㅋ

아니 그냥 장갑에 뭐 묻었네요 빨아드릴게요 하고 뒤에서 할짝하면 안되나 ㅋㅋㅋ

 

와 바니타스가 저렇게 정색하고 말하는거 처음 보는듯

하긴 그런 과거가 있는데 남이 아는건 싫겠지

 

왜 우리 노에 기를 죽여요

 

그렇게 바니타스가 분위기 ㅈ같이 만들고 나간뒤에 밤을 샌 노에,,

단테는 저 사이에서 ㅈㄴ 뻘쭘했겠다

 

ㅋㅋㅋㅋㅋ 결국 둘이 같이 가네 ㅋㅋㅋㅋㅋ

 

ㅋㅋㅋ 근데 노에 자기가 잘못했다면서

그런 달콤한 냄새를 뿌리고 다니는 당신 잘못도 있는거라고

사실 과거를 보고 싶은 마음이 없진 않았다면서

할 말은 다 함 ㅋㅋㅋ

 

저거 좀 궁금했는데 직접 피를 빨아야 기억을 읽을 수 있는거구나

그래서 상대를 납득시키라고 한거고

뭐야 그럼 장갑에 묻은 피만 빨았으면 됐겠네

 

목적지까지 기차를 타고 가기로 하는데

1화에 나왔던 비행선은 이제 안나오나요 ㅋ

 

ㅋㅋㅋㅋㅋㅋㅋㅋ 노에 얼마나 촌놈이면 기차 보고도 놀라냐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때 우와!! 우와악!! 하면서 난리치는데 개터짐ㅋㅋㅋㅋㅋㅋㅋ

 

뭔가 있어보이는 분홍머리가 잠깐 나오는데

힘주고 그린거 보면 재출연 가능성이 있다. 아님말고 ㅋ

 

헐 그럼 노에 어제부터 공복인데 잠까지 못잔거임?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 참 노에 연령대는 최소 성인 같은데 저런거 보면 애가 정신연령은 어린거 같음 ㅋㅋ

 

이렇게 끝나나 싶었는데

 

아까 분홍머리보다 더 힘주고 그린 수상한 캐릭이 나오고 진짜 끝,,

내년 1월에 2쿨 나온다는데 생각보다 금방 나오는군

신파트 기다릴 때에 비하면 3개월 정도는 금방이지 ㅋ

'덕질 > 기타' 카테고리의 다른 글

환상게임 13화  (0) 2021.10.01
환상게임 12화  (0) 2021.09.24
환상게임 11화  (0) 2021.09.17
바니타스의 수기 11화  (0) 2021.09.12
환상게임 10화  (0) 2021.09.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