덕질/도깨비 언덕

도깨비 언덕에 왜 왔니? 11화

고형이 2021. 10. 9. 01:44

여전히 열일하는 이동형 거북이

 

가람이는 더 빨리 갈 수 없냐면서 불만임

그럼 지는 내려서 걸어가든가

 

참는자에게 복이 있잖유 ㅋ

 

가람이가 여전히 불만을 쏴대도 잘 커버치는 너구리 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할매는 드라마 보는데 방해된다고 역정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할매가 사력을 다해 만든 거북이라고 너구리가 실드도 쳐줬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근데 소리 들어보니까 쟤네가 보는거 막장 드라마 같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고할매를 보고 지금은 평범한 노인같아 보인다고 생각하는 시랑

근데 할매 이제 거북이 만드는데 힘을 다 쓴건지 궁금하네

 

자신에게 감춰진 힘이 있는거 알고 있냐면서 동쪽 여왕에게 대적하려면 그 힘이 필요하다고 조언하는 너구리

근데 감춰진 힘은 천천히 알게 될거라면서 의미불명 소리나 함ㅋㅋㅋㅋㅋㅋㅋ

 

읭? 근데 엄청난 곤충들이 거꾸로 날아다니고 있음

너구리 말로는 무간의 협곡에 들어섰다고 하는데

 

거꾸로 있는건 가람이 일행이었다고 한다 ㅋ

 

이러니까 본격적으로 모험이 시작된게 실감나는걸?ㅋㅋ

 

동쪽 여왕의 성은 그새 리모델링 했나 ㅋㅋ

분위기가 바뀐거 같은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가람이에게 너구리 구미호 늑대 마고할멈까지 붙게 된 걸 알게 된 동쪽 여왕

 

기회를 달라고 입털다가 고릴라에게 털리는 이무기와 까마귀 ㅋㅋㅋ

 

근데 이미 모기한테 기회를 줬구나 ㅋ

딴소리지만 가을모기 개 짜증남 진짜 죽여버려

 

가람이 일행은 신목의 숲인가 뭔가 하는곳으로 들어옴

딸기가 사람 얼굴만하던데 쩌네 ㅋ

 

과일 담아오라면서 너구리가 서왕진?님의 봉투라고 도x에몽 주머니같은걸 주는데

솔직히 저거 가지고 싶음. 엄청 유용할듯

 

이와중에 로라한테 같이 가자고 하다가 꼽당하는 가람잌ㅋㅋㅋㅋㅋㅋㅋㅋ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딸기를 줍줍하는데

 

이상한 향기에 현혹당하는 가람쓰,,

 

 

달궁천녀의 아이(가람이)를 생포하거나 제압 못할시에는 제거하겠다고 입터는 모기

 

동쪽 여왕은 마음에 들었는지 레어템 선단의 열매를 꺼냄

 

그것은..!! 천년에 한 번 열린다는..!!

 

영능력을 높여준다는 귀한 선단의 열매..!!

 

하지만 받을 수 없다면서 그런 귀한건 폐하의 것이라고 하는

사회생활 잘하는 모기 ㅋㅋㅋ

 

ㅋ 마음에 들었으 ㅋ

 

ㅋㅋㅋㅋㅋㅋ 고릴라는 솔직히 지금까지 딱히 한것도 없으면서 목소리만 크넼ㅋㅋㅋㅋㅋㅋㅋ

 

힣히히희☆

 

가람이는 결국 식물에게 잡혀가서 큰일날 위깈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맞다. 감춰진 힘이 있다고 했지?!

 

포즈만큼은 이미 지구를 248927492794번 지킨것 같군

 

하지만 아무일도 일어나지 않았다 ㅋ

근데 이렇게 보니 가람이는 본인보다 남이 위험에 처했을 때 능력이 발동되는것 같다.

아님 말고 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역시 저래야 가람이지

솔직히 지난번에 초능력 쓰는거 보고 낯설었음

 

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아무리 봐도 로라가 더 주인공 같앜ㅋㅋㅋㅋㅋㅋㅋㅋ

로라에게 구해지는 진히로인 가람이가 더 재밌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구리 웃는건 여전히 얄밉네 ㅋㅋ

 

어쨌든 친구들 덕분에 퇴치 완료

 

쉬익,, 쉬익,, 다른 애들은 다 강한데 나만 이모양이야,,

 

친구들은 가람이가 안다쳐서 다행이라고 해주지만

 

자기 혼자 폐를 끼치는거 같아서 고민인 가람이

 

시랑이 와서 고민상담을 해주는데 자기는 아무것도 도움이 안되는거 같다고 하는 가람쓰

 

그래도 니가 전에 힘을 발휘해서 우리를 도와주지 않았냐고 하지만

 

그때 한번뿐이지 않았냐면서 여전히 자신없어함

 

그런 가람이에게 시랑은 생각만 해서는 변하는 게 없다면서

뭐든 노력하고 움직어야 한다면서 작은것부터 시작해보라고 조언함

 

그래서 투포환 연습을 하는 가람이 ㅋㅋ

 

ㅋㅋㅋㅋㅋㅋ 그래도 애가 재능이 있나보네 생각보다 성과가 좋음 ㅋㅋㅋㅋㅋㅋㅋㅋ

 

가람아 근데 너 좋아할 때가 아니다.

 

그새 또 다른 괴물이 깨어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이 만화는 한편당 11분 정도밖에 안되는데도 전개가 아스트랄하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갑자기 내 숲을 망치는 악당이라는 소리를 들어서 어리둥절

 

모기가 다 없애버리라면서 입질을 주고 피노킹이 달겨들면서 11화는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