덕질/신비아파트

[신비아파트/어둠의 퇴마사] 5화 예고 봤는데 의미불명☆이긴 하다.

고형이 2021. 10. 9. 02:06

우리반 애들이 사라진다 어쩌고 하는거 보니 이번에도 별빛초교 관련 에피 같은데

이번엔 유독 학교에서 일어나는 사건이 많은듯 ㅋㅋ

 

그러고보니 강림이가 아무리 다쳤어도 다음날까지 흉터가 남아있던적은 없었던거 같은데

하리가 무슨일이 있었는지 말하라고 하고 눈돌리는거 보니까 또 숨길 작정이냐

이번에도 그러면 가만 안둔다.

 

금비가 귀도현보고 쟈는 어떻게..!!라고 하는거 보면 귀도현을 아나보네.

다음주엔 정체가 뭔지 대충이라도 떡밥이 풀리려나?

 

근데 강림이는 설마 또 흑화하냐..

 

이걸보니 귀도현도 왠지 퇴마사들처럼 마법 쓰는 장면 만들어 줄 것 같은 느낌 ㅋㅋ

솔직히 사복검 갖고 싶었는데 너무 비쌈. 세일 좀 해줬으면..

 

다음주에 복면을 벗나본데. 복면보다 그 빨간티나 버렸으면 좋겠다.

나름 오타쿠 짬바 좀 있다고 생각했는데 앞으로 전개가 어떻게 될 지 1도 예상 못하겠네 ㅋㅋ

뭐 다음주 휴방이라니까 잊고 살다보면 언젠간 알게 되겠지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