덕질/테니스의 왕자

흔한 전국대회 삭발빵

고형이 2022. 1. 2. 00:52

시작부터 ㅈㄴ 기싸움 하는 놈들 ㅋㅋㅋ

얼핏보면 성인남자가 어린애한테 시비터는거 같은데

놀랍게도 둘 다 같은 초졸임

 

 

시합에서 지면 삭발빵하기로 내기하는 초졸들 ㅋㅋㅋ

 

 

저러고 둘이 흫흣흐흐.. 흐흣흐흐..

하핳하.. 핳하하하..

아핳핳하하하핳하 하고 같이 웃는데

존내 웃겨서 나도 같이 웃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웃는것마저 싱크로 하는 놈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렇게 타이브레이크 117-117까지 가서 둘 다 뻗는데

 

 

아토베는 그래도 모르고 보면 성인이나 다름없는 체형이라서 굴려도 그러려니인데

이제 막 초졸인 료마한테 저러는거 너무 심한거 아니냐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학년 애 쓰러졌는데 일어나라고 갈구는 사악한 세이가쿠 놈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결국 일어나서 이겨버리는데

 

정신을 잃은 채로도 강림하는 갓토베

 

 

시합에서 이긴 와중에도

 

삭발빵 했던건 잊지 않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실 이럴거 알고 미리 바리깡 준비해줬던거냨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같은 학교 선배들도 경악할 인성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이거보고 한참을 웃었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