덕질/도깨비 언덕

도깨비 언덕에 왜 왔니? 26화

고형이 2022. 1. 21. 20:03

라프텔이 업로드를 오랜만에 해줘서 이제야 쓰는 26화 리뷰

로라가 성주에게 뭔가 있다면서 동료들을 설득해 감옥으로 들어가는데

깨알같이 거북이도 주차해놓은거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 다들 심각한데 너구리만 아주 편해보이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까 짚이는게 있다고 해서 감방까지 왔는데 그게 뭐냐는 달님의 말에

 

성주와 같은 눈빛을 옛날에 본 적이 있다면서

뭔가에 홀려있다고 하는 로라

 

어쩐지 지난번에 로라 과거 나올 때 애매하게 끝났다고 생각했는데 뭔가가 더 있었군요 ㅋ

 

 

이번엔 지난번 가정파탄의 내막이 조금 더 자세히 나옴

마치 모양새를 보면 비트코인 풀매수하려고 집에 돈될만한거 뒤지는거 같은데

 

아니나 다를까 로라 엄마가 우리 집안 대대로 내려오는 가보라고 함

그런데 너무 허술하게 숨겨둔거 아닌가요

 

하지만 가보고 뭐고 이미 눈깔부터 돌아있어서 말도 안통하고

 

가정폭력까지 저지르는..

갑자기 막장드라마

여기서 나가면 끝이라는 말에 잠시 멈칫했지만 결국 가보를 가지고 나가버림

 

 

수상한 현장에 몰래 따라나간 어린 로라

 

이와중에 너무 귀여움

 

앗 이것은 불륜현장?!

 

냅다 가보를 바치는데 역시 저 여자한테 홀려있었던 모양

실루엣을 보니 아픈척했던 성주 아내인듯

 

아픈 기억이 떠올랐는지 말하다가 그만두는 로라,,,

 

(( 아니 궁금하게 왜 말을 하다가 말아 ))

 

모두가 잠들고 로라는 혼자 일어나서

 

손톱으로 문따고 나감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역시 복수는 개인이 해야 ㅋ

 

전속전진이DA!!

 

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뭔갘ㅋㅋㅋㅋㅋㅋㅋㅋ 이런거 처음 해본게 아닌듯ㅋㅋㅋㅋㅋㅋㅋ

겁나 능숙하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성주 방을 엿보는데 혼자 있남?

 

젊은 패기로 들어와서 당신 아내 정체를 아냐고 따지는 로라

 

동태눈깔이 아니라 제정신인 상태인데도 잘 안다면서 그분께서 큰일을 하느라 바쁘시다고 하는거 보고 놀랐던 장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난 속고 있는줄 알았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보통은 저기서 아니?! 무슨소리야?!하면서 놀라잖아?ㅋㅋㅋ

로라도 솔직히 정체 폭로하고 저 아저씨가 놀라는 얼굴을 보고 싶었는데 저렇게 나와서 개당황했을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지만 여기서 기죽을 로라가 아니지

무고한 사람들을 잡아먹느라 바쁘신거 아니냐면서 비꼬고는

 

이미 근처에 있는걸 알았는지 그만 나와보라고 함 ㅋ

 

역시나 그 뱀의 정체는 성주 아내였다

 

삼자대면의 현장

 

니 힘이 마음에 든다면서 널 잡아먹으면 이무기로 거듭날 수 있겠다 어쩌고 이러는데

역시 단순한 뱀이 아니라 이무기가 되고 싶어서 사람들을 잡아먹었던거군

 

니 아비가 바친 호영옥 역시 이무기가 되기 위해 필요한거라면서 뜬금없이 꺼내는데

저걸 아직도 가지고 있었구나 ㅋㅋ 

 

호영옥을 집어삼키고 뱀으로 변하는거 보니 호환옥처럼 넣다 뺐다 할 수 있나 보군

 

뱀과 리얼파이트를 뜨는데 똑똑하게 눈부터 노리는 로라

 

하지만 성주가 비겁하게 뒤에서 붙잡음

애한테 뭐하는 짓이냐,,

 

근데 저대로 공격하면 성주도 뒤지는건데 상관없었던걸까 ㅋ

 

하지만 이때 가족들이 떠올랐던 로라는 그대로 당하지 않고 잘 피함

 

로라와 뱀은 성 밖으로 나가는데 그 과정에 불타버린 성,,ㅋ

 

이시간 가람이는 잘만 자고 있네 ㅋ

 

밖이 소란스러워서 결국 깨는데

 

감방 문도 안열어주고 몰라 하면서 튀어버리는 병사 인성

 

엥 근데 열려있네?

맞다 아까 로라가 열어놨지 ㅋ

 

나가는 김에 다른 죄수들도 탈출하게 도와주는데

신난 동물친구들 ㅋ

 

ㅋㅋㅋ 저 개그는 오랜만에 보는것 같다 ㅋㅋㅋ

 

성은 저렇게 무너지고

 

성주 아들은 저 성에 없었는지 무너지기 전에 나왔는지 어쨌든 무사하긴 함

 

아부지가 쓰러져있는걸 보는데

 

엥?

 

ㅋㅋㅋㅋㅋㅋㅋ 순간 공포물인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게 뭐야☆

 

ㅋㅋㅋㅋㅋㅋㅋㅋ 설마 저 아저씨까지 인간이 아닐줄은 몰랐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두꺼비 친구 요괴라고 계속 괴롭혔는데 알고보니 자기 부모가 괴물ㅋㅋㅋㅋㅋㅋ

경이인지 뭔지 너는 반성 좀 하길..ㅋ

 

근데 성주는 괴물에게 본체를 빼앗긴건가

자기 아들인데도 막 저러는거 보니 이미 인간이 아닌듯한,,ㅋ

 

밖으로 나온 동물친구들은 로라가 백사와 싸우고 있는 현장을 목격함

 

ㅋㅋㅋㅋㅋㅋㅋ 너구리 구경났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로라를 도와주러 가려는 찰나에

 

아이를 인질로 잡고 나타나는 성주

 

로라는 발목이 이때 발목까지 삐어서 위기에 처하고

 

도와주러 가고 싶지만 계속 아이로 협박하는 바람에 갈 수 없음

 

로라의 얼빡샷과 가람이의 안돼에-!!하면서 흐느적한 팔을 마지막으로 끝남

근데 이번엔 로라 가문과 관련된 에피니까 가람이가 안도와주고 로라가 리벤지해서 마무리 했으면 좋겠다.

그 호영옥도 되돌려받아서 로라가 파워업하면 더 좋고,,

솔직히 지금 전력으로 남은 사천왕이랑 동쪽여왕 어떻게 잡음

 

다음화는 좀 쉬었다가 써야지 ㅋ 체력이 된다면 말야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