덕질/도깨비 언덕

도깨비 언덕에 왜 왔니? 28화

고형이 2022. 1. 30. 00:40

감동적인 부자상봉

태고왕의 내가 니 애비다 드립에 성종이는 어리둥절

 

 

ㅋㅋㅋㅋㅋㅋㅋ 태고왕이 미남 모습이었다는 사실을 모른채 놀라워하는 동물친구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말 당신이냐는 말에 태고왕이 미안했다면서 눈물을 글썽이는데

오랜기간동안 기다리게 한 건 이유가 있었음

 

ㅋㅋㅋㅋㅋㅋㅋ 바로 그때 미남으로 변신하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물론 성종이 엄마가 아는건 이 모습이라서 그런것도 있겠지만

마치 수군거리던 동물친구들 보라는듯이 변신한거 같기도 하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모두들 경악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닠ㅋㅋㅋㅋㅋ 너구리까지 저렇게 놀라는거 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딱히 스토리 진행은 없지만 태고왕이 그동안 갇혔던 이유가 밝혀짐

 

가람이는 쉬고 있는 로라에게 와줌

로라 귀찮겠다

 

다행히 호영옥은 돌려받았군요 ㅋ

 

혼자 있는 로라와 함께 화제의 현장으로 가는 가람쓰

로라 쉬려고 했는데 귀찮겠다

 

너구리는 태고왕이 땅속에 오래 갇혀있어서 그런지 할 말이 많은거 같다면서 흥미진진해하는듯 ㅋ

 

태고왕은 그동안 갇혀있었던 이유를 얘기하기 시작함

 

성종이 엄마를 만난 직후 머드마사지를 즐기고 있던 태고왕

 

ㅋ 팔자 좋구만 ㅋ

 

그때 멧돼지인지 뭔지 모를 동물친구가 와서 백사가 인간세계를 돌아다니며 정기를 뺏고 있다는 소식을 전함

 

태고왕이 백사를 찾아가서 따지는데

 

말은 1도 안통하고 태고왕이 좋아하는 여자까지 들먹이자 빡쳐서 독침빵을 멕이려는 태고왕

 

결국 백사가 겁먹고 깨갱하지만 언젠가 복수하겠다면서 이를 갈게 됨

 

앗 이때 나타난 이무기..!!

솔직히 나도 쟤가 누군지 까먹을 뻔했음

워낙 도깹언덕 초기에 나왔던 분이랔ㅋㅋㅋㅋㅋㅋㅋㅋ

어쨌든 도깹언덕이 신기한게 독립된 에피 같아도 결국은 동쪽여왕과 관련되어 있는거구나 ㅋㅋㅋ

그나저나 동쪽여왕은 지금 뭐한대..? 그래도 최종보스인데..

 

다시 머드팩을 즐기고 있는 태고왕을 찾아온 한 남자

뒷모습을 어디서 봤는데..?!

 

ㅋㅋㅋㅋㅋㅋㅋ 역시나 저때부터 백사에게 홀려있었던 성주 ㅋㅋㅋ

 

태고왕을 찾고 있는 여인이 있다면서 떡밥을 던지는데

누가 봐도 함정이지만

 

이미 사랑에 빠져있는 태고왕은 그게 함정인지 꿈에도 몰랐다고 한다 ㅋ

 

(( ㅋ 바보자식 ㅋ 조탠다 ㅋ ))

 

성주가 말한 약속장소로 가는 태고왕

 

미리 그 미남으로 변신해주는 센스는 잊지 않았고 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본체가 태고왕이 아니라 이 디자인의 캐릭터가 따로 있었으면 인기 있었을거 같닼ㅋㅋㅋㅋ

아님 말고 ㅋ

 

함정이라는걸 꿈에도 모른채 스타일이나 정리하는 중 ㅋ

 

어디선가 바위가 날아오자 여인을 밀치는데

 

여인의 정체는 백사였음 ㅋ

 

믿고 있었는데-!! 제-엔-장-!!!

 

결국 이무기와 백사의 계략에 빠져 몇년동안이나 봉인당했는데

 

누군가의 발차기때문에 봉인에서 풀려났다는 이야기

 

엥? 이거 시랑 얘기 아니냐?

 

ㅋㅋㅋㅋㅋㅋ 오랜만에 보는 시랑의 얼빠진 표정 ㅋㅋㅋㅋㅋㅋ

 

어쨌든 이제 셋이서 함께 살자면서 분위기 좋아지고 있는 찰나에

 

차물을 끼얹는 성주 아들 ㅋ

솔직히 지금은 너가 사죄해야 할 상황 아니냐고..ㅋ 뻔뻔하긴..

 

이게 다 너희 두꺼비 요괴 때문이라면서 적반하장ㅋ

 

하지만 태고왕은 저아이도 백사의 계략 때문에 피해를 입은 아이라면서

성종이보고 넌 이 협곡의 왕이 될테니 넓은 마음으로 저 아이를 품어줘야 한다고 하는데

이부분을 보고 역시 태고왕이 태고왕인 이유를 알게 되었음.

몇년동안이나 봉인당해서 가족도 못만났는데 여기 저정도 인품은 되어야 왕이라고 할 수 있구나

 

ㅋㅋㅋㅋㅋㅋㅋ 근데 갑자기 민간인. 그것도 노인네를 공격해서 짜식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뭐 금방 이유가 나오긴 하지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역시 한치 앞도 예상 할 수 없는 전개라 그런가 이거 처음 봤을땐 놀랐짘ㅋㅋㅋㅋㅋㅋㅋㅋ

 

이무기 진짜 교활하넼ㅋㅋㅋㅋㅋㅋㅋㅋ 마을주민으로 변장하고 있었다닠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가람이는 너무 오랜만에 봐서 누군지 잊어버린듯한 표정인데요..?

 

너구리 얼빠진 표정 ㅋㅋㅋ

 

바로 본모습을 공개하는 이무기

최소 백사보다 쎌 거 같은데 과연 어떻게 될 지.. ㅋ

 

좋아, 다들 준비 됐지?!

 

하지만 이번엔 태고왕이 나선다고 함

하긴 갚을 빚도 있으니 이게 맞긴 하지 ㅋ

 

오 ㅋ 저게 넨인가 뭔가 하는거냐 ㅋ

 

ㅋㅋㅋㅋㅋㅋ 애들 다 심각한데 너구리만 저런 표정 지을때 웃겨 죽겠음 ㅋㅋ

 

ㅋㅋㅋㅋㅋㅋ 하지만 바로 빡친 너구리 ㅋㅋㅋㅋㅋ

그러고보니 너구리가 빡친 표정 짓는건 처음 같은데?!

 

태고왕은 독도 뿌려보고 리얼파이트도 시전해보지만

 

아앗,, 저렇게 잡아먹힐 위기에 처함

 

이거 12세 관람가인데 잔인한거 아냐?!

 

역시나 동심이 깨진 성종이를 마지막으로 끝

다음화에 성종이가 각성하려나 ㅋ 니가 다음 왕이네 어쩌네 드립도 있었으니,,

그나저나 이거 이제 2화 남았는데 어떻게 마무리 할건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