덕질/기타

슬레이어즈 신장판 8권 감상 후기

고형이 2022. 4. 1. 00:25

드디어 1부의 클라이막스


살인자들이라는 제목답게 원작은 가브가 당하는 장면이 잔인하다. 어릴때 애니보고 충격받았었는데 사실은 나름 곱게 보내준거였어


자비없이 죽여버리는 애니와 다르게 친절하신 피브리조 선생님. 솔직히 보는내내 지들이 하지 왜 리나 이용하려하나 이생각이 들었는데 저런 설명을 들으니 납득감. 평소에 대놓고 인간을 깔보는 말투였던것도 그렇고 마족의 자존심이 허락하지 않아서 라는 이유였던건가ㅋ
그렇다면 입만 잘털어서 멘탈 나가게 하면 그냥 바르는거 아님?

애니판에서는 로드오브나이트메어가 압도적으로 이기는것처럼 나왔지만
사실은 리나라는 그릇에 갇혔기 때문에 제대로 힘을 발휘하지 못하는 것이었다.
결국 둘 다 소멸하는 바람에 운좋게 살아남은거였다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그동안은 원작보면서 원작이 좋다고 입이 마르게.. 아니다. 손가락 아프게 칭찬했지만 헬마스터전 만큼은 애니 연출이 최고였다고 생각함
극적인 연출을 위해서 헬마스터가 안봐주고 바로 다 죽여버리려고 한것도 멋졌고 그 구슬깨기가 무엇보다도 충격적이라서 아직도 기억에 남는닼ㅋㅋ
헬마스터 독기도 레전드였지.
기가슬레이브 제어 실패하고 L님 빙의하는건 유x브 클립으로 봐야함. 난 아직도 그장면만 생각하면 벅차올라. 그렇다고 다시 애니를 정주행하는건 귀찮아서 안하겠지만(어쩌라는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