덕질/신비아파트

신비아파트 고스트볼Z : 귀도퇴마사 1화

고형이 2022. 4. 29. 00:45

ㅋㅋㅋㅋㅋㅋ 시즌4 파트2하는줄도 몰랐네 ㅋㅋ

안보려고 하다가 그래도 시즌4 리뷰는 마무리 해야하지 않겠나 싶어서 봄

 

이번편에선 인터넷 방송을 위해 흉가에 들어가기로 한 삼남매가 나옴

 

 

들어가자마자 귀신 나오라면서 어그로를 끄는데

 

결국 귀신한테 잡혀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버리고 도망치는거 보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의리없는 놈들

 

 

요즘애들 장래희망이 개인방송하는거라고 했던거 같은데 그 환상을 깨지게 해주는 에피넼ㅋㅋㅋㅋㅋ

 

 

강림이는 지난 파트1에서 어머니에게 가 있었던것과 잃어버린 기억을 되찾았던것

그리고 은혼귀와 싸울때 두번째 기억을 되찾았던 이야기를 함

근데 봉인되었던 기억이 5개인가 6개인가,,

강림이는 유졸전에도 얼마나 고단한 인생을 살았던거람,,

 

그 사람(귀도현)이 너네 형이었구나(삼촌인줄 알았는데)

 

왜 내가 형과 헤어져야 했는지 귀도라는 아버지가 어디계시는건지 아직도 의미불명☆이라면서

어쨌든 강력한 적들이 나타날거라는 강림이에게 혼자 걱정하지 말라면서 같이 이겨내자고 힘을 주는 착한 하리갓 ㅠㅠ

 

솔직히 그동안 최강림이 마음고생시켰던거 생각나면 빠따로 패버려도 시원찮은데 하리는 천사야,,,

최강림 앞으로 우리 하리 고생 시키지 마라

하리 말대로 혼자 해결하지 말고 같이 의논이라도 하라고ㅡㅡ

 

 

한편 신비는 개인방송 찍는다고 그러는데

ㅋㅋㅋㅋㅋㅋ 현우 자세 뭐얔ㅋㅋㅋㅋㅋ 허리랑 팔꿈치 괜찮으신..?

 

귀엽게 찍는데 역시나 두리가 방해하네 ㅋㅋㅋ

 

역시 사건은 모두 모였을때 터트려야죠

하리와 강림이 합류하고 현우가 인터넷에서 흉가에 귀신이 나왔다는 영상을 보여줌

용감한 아이들이라는 채널인데 진짜 귀신이 나왔는지 조작인지 의미불명☆

 

하여간 인터넷엔 별의별 게 다 올라온다☆

 

이건 별건 아니지만 그 인터넷 영상을 보고 조작인지 확인하러 갔다가 털렸다는 이야기

 

 

다음날 학교에 간 유졸들은 용감한아이들이 아닌 다른 애들이 찍은 영상을 보고 조작이네 아니네 하는걸 보는데

 

역시 우리가 가봐야겠지..?!

 

흉가에 갔으나 경찰아저씨들에게 제지당하고 결국 ㅂㅇㅂㅇ함

 

하리네 애들은 용감한 아이들이 또 흉가에 들어가려는 영상을 보고 그곳에 다시 가보기로..!!

 

가은이와 강림이는 왜 그집이 까맣게 된걸까 얘기하다가 ㅂㅇㅂㅇ하는데

가끔 같이 등교하는것도 그렇고 집이 가까운가본데

강림이는 자취하는건가.. 유졸인데..

 

마침 가은이도 용감한 어쩌고 소식을 접하고

 

 

하리네는 용감한 남매를 막기 위해 흉가에 찾아옴

 

민규가 잡혀간건 나때문이라고 자책하는 빨간머리에게 자기네들도 같이 가주겠다고 하는 하리갓

 

그리고 흉가로 진입했는데 벌써 들켰나봄

 

넌 안무섭냐는 말에 자기는 이런 상황이 익숙하다면서 지켜주겠다고 하는 두리 ㅋㅋㅋ

전에도 이런 장면이 있었던거 같은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순간! 마주친 방독면 귀신

 

연기때문에 앞이 안보여서 신비 소환하고

 

요술도 써보지만

 

방독면 귀신은 ㅌㅌ하고 애들도 못찾음

 

한편 두리는 애들이 불에 휩싸이는 환영을 보게 되고

불길을 피해 보지만 결국 귀신에게 걸려버림

 

 

여기서 딱 끊어주네

 

하리와 신비는 건물을 돌아다니다 쓰러져있는 연희를 발견하는데

이때 현우의 목소리가 들려서 하리는 신비에게 연희를 맡기고 목소리가 들리는 곳으로 가게 됨

 

아아, 금요일이라고 영혼이 빠져있는 직장인들의 모습 같군

 

역시 귀신이 있는게 분명해..!!

확률상 벌써 고스트볼 척!하면 발리던데

 

이때 갑자기 소름끼침;

 

신비도 이상한 기운을 느끼고

 

깨어나는 세번째 방독면 귀신

 

갑분 초음파 공격함ㅋㅋㅋㅋㅋ

 

하리는 리얼파이트의 달인 답게 공격을 피하지만

 

곧 재난영화를 찍는듯한 상황이 됨

 

이런거 볼 때 마다 답답한게

어차피 계속 고스트볼 하루에 한번만 쓰게 할 거 그동안 버틸 무기라도 줬으면 좋겠음..ㅋ

 

강림이가 이때 창문을 와장창창하고 등장하는데

이런거 볼 때 마다 뻘하게 웃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강림이가 한 번 공격 막아주고 고스트볼을 쓰는 하리

 

번개 식원귀 ㅎㅇ

 

처음엔 2:1 상황이라 불리하나 싶었지만 결국 귀신들을 처리함

 

강림이도 영속의 불 필살기를 시전하고

 

이겨버리긴 하는데

ㅋㅋㅋㅋㅋㅋㅋ 저 용 보니까 괜히 탄생때의 악몽이 생각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같은 보육원에서 지냈는데 화재로 인해 방독면을 쓰며 구조를 기다렸지만

결국 건물이 무너져서..ㅠㅠ

 

사연은 슬프지만 언제나 그랬던것처럼 상관없는 사람들을 끌어들이면 안된다는 하리의 말에

니가 뭘 아냐면서 소리지르다가 원장님의 등장에 원한이 사그라들고

 

결국 삼남매는 무사히 성불함

 

그렇게 하리의 덱에 귀신이 또 추가됨

 

그나저나 그 삼남매가 처음부터 귀신이었던건 좀 소름이네 ㅋ

 

근데 뭔가를 잊은거 같은데

 

이번엔 나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너무햌ㅋㅋㅋㅋㅋㅋㅋㅋ우리 신비한테 그러지 말라고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근데 내가 생각해도 리뷰 겁나 성의없게 쓴 거 같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음화는 귀도현씨가 나오는거 같던데 과연 떡밥을 풀어내주실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