덕질/신비아파트

신비아파트 고스트볼Z : 귀도퇴마사 8화

고형이 2022. 6. 23. 23:31

이번화 도입부는 귀도현이 보스에게 추궁받는 장면(회상)부터 시작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뭔데 웃기짘ㅋㅋㅋㅋㅋㅋ 다리짧아보임

 

마음에 흔들림이 있는게 아니냐고 추궁하는 귀도곤에게 이때가 싶 등장해서 자기한테 맡겨달라고 하는 불의 귀도

 

내 일에 끼어들지 말아라, 니가 잘해보던가 하면서 서로 기싸움 하다가

귀도현의 넌 자격이 없어. 그 중요한 작전을 실패한 주제에..!! 라는 말에 이를 깍 깨무는 불의 귀도

ㅋㅋㅋ 뭔가 사건이 또 있었군요 ㅋㅋㅋ

전에 깐족거렸던것도 그렇고 불의 귀도는 귀도현한테 악감정이 있는 모양

쟤가 목소리 좀 크게 냈다고 귀도곤이 내분은 용서하지 않겠다고 바로 제지한거 보면 귀도현 편애하는게 눈에 보이는데

그래서 싫어하는걸지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지막으로 기회를 주고 더이상 실행이 늦어지면 또다른 방법을 실행하겠다고 하는 귀도곤

 

 

8화 스타트

 

귀도현에게 속았다는 사실을 깨달은 유졸 하리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안하다면서 우는데 왜 웃기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

드디어 하리도 웃짤이 생기는건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신비선생님은 뭐가 미안하냐면서 너 덕분에 아빠랑 다른 사람들을 구했다고 해주는데

역시 대인깹

 

이 쉰비님이 그 못된 녀석을 혼내줄깹☆ 이러는데 혼내지 않습니다.

근데 진짜 혼내주는 장면 있으면 좋았겠다 ㅋㅋ 다음번에라도 꼭 나왔으면 ㅋㅋ

개인적으로 신파트는 유x왕과 비슷한 분위기라고 생각하는데 주먹으로 패는 장면 좀 나왔으면 좋겠다 ㅋㅋ

 

그리고 하리와 신비가 귀도현을 추격하는데 마침 해경이 출동함

ㅋㅋ 혀차는거 뭔데 웃기냐곸ㅋㅋㅋㅋㅋㅋㅋㅋ

역시 신파트의 새싹 웃수저 귀도현 ㅋㅋ

 

새로 등장한 신캐 철의 귀도

 

저 돌이 귀신들을 조종하는건가보네

 

결국 인어들에게 공격당하고

 

지미씨도 엥? 여기 하리가 있다고?! 하면서 어리둥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심각한 장면인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 작은 다리를 꼭 붙잡는거 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왜이렇게 귀엽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리야 그러지 말고 눈알을 찌르는게 더 효과 있을거 같은데,,

 

한편 귀도현이 하리를 도와주러 가려는데 철의 귀도가 막아섬

 

작화 잘 뽑았다고 느낀 부분

 

ㅋㅋ 귀도현이 손이 크네. 고스트볼 은근 크던데 ㅋㅋㅋ

 

목격자는 처리하라는 명령을 받고 완벽하게 처리하려는 철의 귀도

 

하리네는 이런 사실도 모르고 저 섬으로 가기로 함

이와중에 처음엔 지미씨가 신비 보고 놀라지만 지금 자기 정체를 설명할 시간이 없다면서 그냥 넘어가는거 보고 개터짐ㅋㅋㅋ 납득하는 지미씨도 웃기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뒤에 파워업한 인어가 나타나는데 한번에 해경들이 리타이어 함

사실 귀신 소환하려고 그랬죠?

 

바람 탈안귀 등장

 

나름 빔을 열심히 쏘면서 싸우지만

 

결국 리타이어 ㅠㅠ

 

다들 벙쪄있는데 역시 100살이나 나이먹은 경력 때문인가 상황파악이 빨라서

도망안치고 뭐하냐고 호통치는 신비선생님

 

하지만 결국 귀신에게 잡혀서 날아감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번 시즌 신비 취급 진짜 너무하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리는 가족들을 지키기 위해 자신이 미끼가 되고 ㅠㅠ

 

갑자기 급 노화가 온 귀도현

 

도와주러 가려는 자신을 막는 철의 귀도와 결국 대립하게 되는 귀도현

 

이제보니 전반부는 별 내용이 없었던듯

 

괴물에게 총을 쏴보지만 역시 통하지 않아서 결국 당하는 지미씨 ㅠㅠ

 

예고편보고 왜 사복검 활용 안하고 정면승부하냐고 뭐라 했었는데

이제보니 귀도현이 사복검 활용은 했었음

다만 저쪽이 체급도 더 크고 실력도 뛰어나서 안통하는 느낌

 

이런짓을 하는게 반역이든 뭐든 상관없다는 귀도현에게

철의 귀도는 거두어주신 은혜를 잊은거냐고 하는데

이때 과거회상이 나옴

 

악귀들에게 마을이 점령당하고 부모님 생사도 몰랐던 귀도현에게는 여동생이 있었음

이름이 선이었던가?

이제보니 하리 도와줬던것도 여동생 닮아서 그랬던 모양 ㅠㅠ

 

내 코가 석자인데 안에 사람이 있을지도 모른다고 도와줘야 한다고 하는 정의로운 어린이

 

하지만 결국 귀신에게 발각되어서 귀도현이 동생들 대신 시선을 끌기로 함

 

결국 귀도현은 다치고 마는데 걱정되어서 찾아온 착한 동생 ㅠㅠ

 

이것도 아마 회상에 나왔던 장면이었지?

 

아.. 이때까지 분위기 좋았는데..

 

결국 귀신에게 순삭당해버림 ㅠㅠ

그러고보니 귀신한테 사람 죽는장면 처음 보는거 같음

만약 그전에도 있었다면 ㅈㅅ

 

상대가 안되는데도 불구하고 제정신이 아닌채 계속 덤비는데 너무 슬펐음

이때 귀도곤이 나타나서 귀신을 해치워줌

 

귀도현은 해탈해서 이제 다 필요없다고 가족들을 따라가겠다고 하는데

복수하고 싶지 않냐면서 내가 너의 가족이 되어주겠다고 하는 귀도곤

 

회상보면 결국 귀도현은 강림이의 친형이 아니었고 따로 이름이 있는거 같은데 뭐였을지 궁금하다 ㅋㅋ

 

너나 나나 귀도곤이 없었다면 이 세상에 없었을 존재였다는 말에 결국 저항을 그만두는 귀도현

이렇게 보니 귀도 퇴마사들은 다들 귀도곤에게 도움을 한번씩 받아서 가짜가족이 된 모양임

철의 귀도도 그렇고 불의 귀도도 사연이 있을거 같음

 

하지만 역시 하리에게서 여동생의 모습이 보였는지 결국 기습으로 철의 귀도를 잡고 배를 돌리는 귀도현

저런 비겁한 수를

 

하리가 위기에 처했을때 도와주는데

저 착장 되게 좋다. 강림이도 저런옷으로 바꿨으면 좋겠는데..

 

사실 아직도 고스트볼z를 안샀지만 저 검은 고스트볼은 가지고 싶다 ㅋㅋ

그냥 질러버릴까..ㅋ

 

현룡☆소환

 

역시나 유히왕 같아서 반가웠던 장면

 

간지나게 귀신을 처리해버리고

아 솔직히 하리 쩌리돼서 마음에 안들긴 하다

 

순순히 고스트볼을 돌려주고 하리 속였던것도 ㅇㅈ하는 귀도현

시청자들이야 감정선이 이해되지만 하리 입장에서는 자기를 가지고 노는건가 싶어서 빡쳤을듯

 

이와중에 귀도현 착장 마음에 들어서 또 캡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심각한 와중에 신비때문에 깹터졌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편 철의 귀도는 귀도현이 배신자가 된 거 같다면서 보고하고

 

불의 귀도는 귀도현의 자리를 자기가 대신 할 줄 알았으나 새로운 귀도가 채운다는 귀도곤의 말에 엄청 충격받음

원래 그자리가 자기 자리였다고 하는거 보면 실력이라던가 귀도곤의 편애때문에 밀린거 같은데 저기가 오른팔같은 자리였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둘이 되게 사이 안좋은거 보면 뭔가 상징적인 위치였던 모양ㅋㅋㅋㅋ

그나저나 또 새로운 귀도가 나온다니 뭐임. 캐릭터가 계속 나오는거 보면 이거 이번 시즌에 안끝나낰ㅋㅋㅋㅋㅋㅋㅋ

 

마지막은 수련하는듯한 강림이로 끝남

ㅋㅋㅋ 귀도현이 하리 통수친거 알고 빡쳐서 강림이가 현이 줘패는 장면 나왔으면 좋겠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