덕질/신비아파트

신비아파트 고스트볼Z : 귀도퇴마사 10화 예고

고형이 2022. 7. 1. 00:44

다음화에서 드디어 귀도퇴마사의 정체가 밝혀지는건가

근데 아무리봐도 통수퇴마사로 이름 바꿔야 할듯

누가봐도 귀도곤은 처자식 버리고 가정버리고 나간놈으로 보이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엥 무능기스 수장이 무슨일?

 

역시 강림이 어머니에게도 저 문양이..

 

다음편 지옥철 편 같은데 흥미진진하긴하다..ㅋ

 

아이기스 애들도 나와서 재밌을거 같긴 한데

어차피 계속 최강림 메인에 하리는 쩌리에다가 붙잡힌 히로인 역할일거 같아서 계속 봐야하나 고민됨,,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