덕질

슬레이어즈 신장판 4권 감상 후기

고형이 2020. 6. 9. 22:34

드디어 아멜리아 첫 등장 헠헠
리나와 가우리가 필씨 암살사건의 흑막을 조사하면서 마족이 리나를 노린다는 사실을 알게 되는데 루비아이 분신과 싸웠을 때 보다 더 죽을 위기에 처했던것 같다.
읽으면서 살짝 웃프다고 느꼈던 부분은 칸젤도 리나를 죽이라는 명령을 받으면서도 결국은 말단이라 그 이유를 듣지는 못했다는것,,
서글픈 말단의 비애,,
막판에는 진짜 어떻게 이기나 했는데 드.슬+빛의검 조합은 강력했다,, 아멜리아가 도와준것도 멋있었음
슬레를 애니로 먼저 접해서 그런가 나에겐 개그물 이미지가 강했는데 소설은 상당히 시리어스하고 진지한게 제목값을 하는듯
아멜리아도 명랑하지만 어른스러운 느낌이고,,
계속 리나랑 서로 상호 존댓말하다가 막판에 말 놓아서 읭??하긴 했음ㅋㅋ
내 기억속 아멜리아는 저러지 않았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당황스럽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음권에 제로스 나올거 같은데 5권은 언제 읽을지,,ㅋ

'덕질' 카테고리의 다른 글

[신비아파트/극장판2] 포켓몬을 안해본 강림이  (0) 2020.02.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