덕질/기타

주술회전 1화 감상 후기

고형이 2020. 10. 4. 21:46



시작부터 갑분 사형.. 그것도 비밀사형,,

선배랑 비밀 사형 할래..?






삐죽머리 흑발남은 특급 주물이라는걸 찾을때까지 뺑이치게 생김





ㅋㅋㅋㅋㅋㅋㅋㅋ 청년인줄 알았는데 학생이었나보넼ㅋㅋㅋㅋㅋㅋㅋㅋ

어쨌든 기묘한 신체능력을 가진 주인공을 발견한 찰나





숨겨왔던,, 나의,,,




가 아니고 찾던 주물의 기척을 주인공에게서 느낌

ㅋㅋㅋㅋㅋㅋㅋ 근데 50미터를 3초만에 달리는게 인간이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할아버지 병문안 오면서 꽃도 사오는 착한 손주





갑자기 사망플래그 같은 소리를 하길래 설마 했는데




읭 설마




진짜 유언이었다니





할아버지 돌아가시자마자 갑자기 나타난 아까 그 흑발남




그러니까 저런 물건은 함부로 주워가면 안되는거임





동아리 선배들은 오컬트 놀이하다가 진짜 죽을판




흑발남은 간지나게 소환술까지 써서 싸움




흑발남이 기다리라고 해서 밖에서 대기중이던 주인공은 할아버지의 유언으로 각성하고




와장창문



까리하게 선배들 구하는데 성공




ㅋㅋㅋ 나중에 떡밥이 나올거 같긴한뎈ㅋㅋㅋㅋㅋㅋ 주인공 인생 2회차임??

존나 일반인같지가 않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역시 최소 인생 3회차 정도인듯




어쨌든 주물 돌려주려는데




이때다 싶 기습공격하는 괴물




피떡이 된 흑발남을 겁대가리도 없이 도와주는 의리




역시 혈기왕성한 청소년의 패기인가.. 

저 저주도 죽으면 끝나는것을..




결국 괴물에게 잡혀버리는 주인공




갑분 먹방타임

저걸 먹다닠ㅋㅋㅋㅋㅋ 목에 안걸린게 운이 좋넼ㅋㅋㅋㅋㅋㅋㅋㅋ




어쨌든 주인공은 존나 쎄졌다. 짱 쎄졌다.




특급 주물한테 몸을 빼앗기나 싶었는데 완전히 뺏긴것도 아닌가봉가

저렇게 유x왕처럼 두개의 영혼이 몸속에 갖히는건가..




' 다 죽어가는 새끼가 뭔소리래? (어리둥절) '



원작 안보고 애니 1화만 봐서 더 봐야 알겠지만 1화 본 감상은 몰입력 ㄱㅊ고 재밌다 ㅋㅋ

좀 징그러운 장면이 나와서 그렇긴 했지만 익숙해지겠지..ㅋ

조만간 교보 할인쿠폰 다 모으면 만화책 지를까 생각중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