덕질/기타

구미호뎐 1화 감상 후기

고형이 2020. 10. 8. 01:09

 

 

앞부분은 주인공의 기묘한 교통사고 이야기가 살짝 나왔는데 ㅈㄴ 무서웠음

 

 

 

읭? 아이스크림 원래 공복에 먹는거 아닌가여

 

 

 

이 드라마의 남주인. 600살먹은 남자 구미호 무빙욱은 시작부터 결혼식에 갈 준비를 하는데

 

 

 

 

화려한 조명같은 우산을 쓰고

 

 

 

 

새신부를 족치러 감

알고보니 쟤는 인간을 해치는 사악한 여우였는데 신분세탁하고 결혼하려고 했던것

 

 

 

 

실랑이 끝에 여우신부는 리타이어하고

 

 

 

 

읭.. 새신랑은 진짜 무슨 죄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쟤가 나쁜 여우인거 꿈에도 몰랐을텐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우 신부의 소원대로 새신랑의 기억을 지워주기로 함

 

 

 

 

약간 속으로 샤라락 하는 연출이 있었다면 좋았을텐데

뭔가 아쉬운 부분

 

 

 

 

기묘한 결혼식 현장에 온 주인공은

어디선가 봤는데..? 라면서 뻔한 연출을 보여주고

 

 

 

 

사건현장에서 웨딩드레스만 달랑 남겨진것을 봄

 

아니 근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몇백살 먹은 구미호라면서 존나 허술하넼ㅋㅋㅋㅋㅋㅋㅋ

저런 증거는 철저하게 처리해야하는거 아니냐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때 웨딩드레스에 남겨진 수상한 털을 발견하고

 

 

 

 

전문가에게 의뢰한 결과

토종여우라는 정보를 알아냄

 

 

 

 

저러고 바로 어딘가 전화해서 안받는다고 안절부절하는데

아까 아이스크림 아침 먹고 드시라고 쪽지 남겼던 사람인가봄 ㅋㅋ

 

 

 

 

한편 무빙욱은 아까 여우가 죽기 전 남겼던

사랑하는 사람이 생겼다면서 사람으로 살고 싶다고 했던말이 떠올라서 심란함

그러고보니 여우가 너도 사랑했던 사람이 있지 않았냐면서 그랬는데 찐이면 나 하차함

이x야샤도 아니고 뭐야 ㅋ 식상해 ㅋ

 

 

 

 

600년동안 퇴치도비짓을 하느라 신물이 났던 남자 구미호는 못해먹겠다고 따지러 왔다가 되려 혼남ㅋ

 

 

 

흔한 남자 구미호의 노예 계약서

뭐. 더 봐야 알겠지만 보나마나 전생에 사랑했던 여자 어쩌고 때문에 그러는거겠지 머 ㅋ

 

 

 

 

한편 아까 그 남자에 대한 단서를 찾던 중 제보자를 만난 주인공

 

 

 

공시생인가 그렇다고는 하는데 비싼 신발을 신는걸 봐선 수상한 신분,,

저 뒤에 뭐 떡밥이 나오긴 하는데 귀찮아서 캡쳐 안 함

그래도 얘 부분은 나중에 짤을 따로 만들까 생각중 ㅋㅋㅋ

 

 

 

 

제보남의 말대로 혼자서 버스정류장에 왔는데

 

 

 

 

타려던 버스 타려다 술취한 아재한테 붙잡히고

 

 

 

 

심지어 업어주기까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고작 이런걸로 생색내지말라는 아재말에 읭?하고는 택시를 잡고 아까 그 버스를 쫓아서 가는데

 

 

 

 

알고보니 그 아저씨의 정체는 장승이었나봉가

결국 목숨 살려준거네

 

 

 

 

버스를 쫓아서 가보니 사고가 나서 박살이 나있고 여기서 또 어릴적 사고경험을 떠올림

생존자는 저 학생 한명이었는데

놀랍게도 살아있었음

 

 

 

 

그리고 아까 버스에서 남자 구미호를 봤었는데 사고 현장에서 안보이니까 역시 수상함을 느끼고

 

 

 

 

학생에게 사진을 보여줘봤는데

 

 

 

 

저 남자가 자기를 죽일거라면서 이 병원에서 나가자고 하는 학생

 

 

 

 

그래서 어찌저찌 병원에서 나갔지만

저 학생의 정체가 수상함을 느낀 주인공은 유리조각빵을 시전하려고 하고

 

 

 

 

학생의 정체는 아까 그 제보남이었음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직 1화밖에 안봤지만 여기서 쟤가 제일 마음에 든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뭔가 도라이 재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유리빵을 시전해보지만 그런건 무다무다,,

 

 

 

 

어쨌든 이런 타이밍에 구미호남이 등장해서 개싸움.. 아니, 구미호 싸움을 하고

 

 

 

 

불리해지니까 4주후에 뵙겠습니다를 시전하고 오늘은 퇴장

 

 

 

 

야이 ㅅㅂ새끼야 구상권 청구한다ㅡㅡ

 

 

 

 

응. 니 기억 삭제 ㅋ

 

 

 

 

하지만 아까 개싸움한거 촬영해서 유에스비에 담아둠ㅋ

 

 

 

 

그리고 남자의 정체를 확실하게 알기 위해 극단적 선택을 시도하는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게 뭐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존나 웃기고 황당하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ㅅㅂ 귀찮게..

 

 

 

하지만 저대로 놔두면 드라마가 조기종영이 되어버리기 때문에 어쩔 수 없이 구해줌

 

 

 

씨지가 너무 티가 나는군요..

 

 

 

씨지가 너무 티가 나는군요..22

 

 

 

" 나를.. 시험한 것이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계속 현대어 쓰다가 갑자기 사극말투 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존나 웃기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생명의 은인에게 갑자기 주사빵 놓고 1화 끝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드라마 전개 진짜 골때리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게 뭐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앜ㅋㅋㅋㅋㅋㅋ 저 여기서 하차합니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도저힠ㅋㅋㅋ 못참겠어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 항마력 어쩔거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차피 내일은 신파트 봐야해서 못보기도 하고 ㅋㅋ

덕질한다면 가을양 쟤 캡쳐/움짤이나 좀 만들고 말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덕질 > 기타' 카테고리의 다른 글

주술회전 2화  (0) 2020.10.11
[구미호뎐] 1화 이랑 짤 털  (0) 2020.10.08
주술회전 1화 감상 후기  (0) 2020.10.04
[캐치! 티니핑] 13화까지 감상 후기  (0) 2020.10.03
[바이트 초이카] 불쌍한 서세인,,  (0) 2020.08.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