덕질/신비아파트

[신비아파트] 뮤지컬 시즌4 비명동산의 초대장 감상 후기

고형이 2021. 2. 27. 21:48

 

 

오프닝은 화려하게 비천강림으로 시작

 

 

 

ㅋㅋㅋㅋㅋㅋㅋㅋ 설마 진짜 사라가 나올줄은 몰랐는데 반가웠음 ㅋㅋ

근데 사라야 너 역시 하리 좋아하는데 일부러 리온이 좋아하는척 하는거지..?

하리가은 못버리지만 하리사라도 못버려..

 

 

 

이번에 가장 마음에 들었던 캐릭터는 도플갱어 ㅋㅋ

배우님이 너무 연기를 잘하셔서 나도 모르게 끌려들어감

퇴마사들이 막 떼거지로 덤비는데 귀신이 불쌍해지는 순간이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토면귀 뭔가 인형탈 쓰고 나올줄 알았는데 저렇게 나오네 ㅋㅋㅋ

 

 

 

도플갱어 하리와 리얼파이트 뜨는 강림,,

결국 나중에 강림이가 이기긴 하지만

솔직히 무기없이 순수하게 리얼파이트 뜨면 하리가 이길거 같음

 

 

 

이것은 하리강림 팬들을 위한 서비스 컷인가

아님 말고 ㅋ

 

 

 

퇴마사 3명을 상대로 이겨버리는 갓 토면귀

ㅋㅋ 근데 고스트볼 1일 1회 제한은 언제 풀어줄것이야,,

보는 내내 하리랑 두리는 손가락만 빨고 있는데 진짜 답답했닼ㅋㅋㅋㅋㅋㅋㅋㅋ

 

 

 

막판에 웬디고 소환해서 막타치는데 토면귀 전생의 친구가 감싸주다가 얻어맞음

 

 

 

하지만 마지막에 위로해주는건 현우 ㅋㅋㅋ

뮤지컬이라 그런가 만화와 전개가 참 다름 ㅋㅋㅋ

 

 

 

 

신비뮤 노래 좋은거 많던데 음원 좀 나왔으면 좋겠네

 

 

 

 

마지막은 러블리즈의 약속해줘로 마무리

vod 서비스 없다고는 하는데 존버하면 티빙에 올라올거 같긴 하다.

어쨌든 나름 재밌게 봤음 ㅋㅋ 하리가은 망붕러는 너무 행복했던것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