덕질/신비아파트

신비아파트 고스트볼 더블 X : 수상한 의뢰 13화 (完)

고형이 2021. 1. 22. 00:56

 

사토룡의 부활과 동시에 일어난 지진으로 당황한 유졸과 깨비들

 

오옷 과감한 백허그 ㅋ

 

하두리 남매는 마치 짜맞춘것처럼 적절하게 나타난 강림이가 구해줌

ㅋㅋㅋㅋㅋㅋㅋㅋ 저쯤되면 숨어있다가 위험하니까 나타나준거 아닌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와중에 애들 고무찰흙같아서 좀 웃기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강림이도 강림이의 대역 짱림이 같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마 강림이의 대사 중 가장 많은 비중을 차지 할 것 같은 "괜찮아?!"

 

그 짧은 시간에 어머니한테 저 아이들이 고스트볼의 힘을 훔친 이유와 과거에 우리 학교에서 일어난 일들과 사토룡을 물리친 아이들에 대해서 듣고 온 강림이

전부터 느낀거지만 강림이 어머니 되게 젊으신데도 모르는 게 없으신거 같다.

 

결계 안에서 계략을 꾸미는 사토룡을 막기 위해 같이 가겠다는 패기넘치는 유졸들

 

 

으아악 시즌3 마지막회라니!!

시즌5까지 나오는거 알긴 하지만 아쉬운건 사실,,

 

사토룡이 있는 곳으로 통하는 입구로 온 아이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게 학교 마크인건 처음 알았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막 사리비타 사라바 타타라(?)

라는 주문을 외우며 결계를 여는 지박령들

 

오 결계 되게 까리한데?

 

결계 안 기묘한 공간에 온 유졸들

 

이 위대하신 신비님에게 이정도야 ☆

이래놓고 다리 떠는 신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현우가 (구)팬클럽들에게 어쩌다 이 학교의 지박령이 된 거냐고 묻는데

 

지방령들은 이 학교에 다니고 있던 학생들이었음

수십년전 이곳은 평화로운 학교였는데

그러던 어느날 전쟁이 일어났고 죄없는 많은 사람들이 다치고 죽어감

사람들의 슬픔과 증오는 땅으로 스며들어 사토룡의 봉인을 약해지게 만들고

전쟁이 끝나고 난 뒤 아무것도 모르는 아이들이 다시 학교를 다니기 시작했는데

사토룡이 친구들을 잡아먹어버림

 

 

어른들은 아무도 아이들의 말을 믿어주지 않았고

아이들은 우리들의 힘만으로 사토룡을 물리쳐야 한다는걸 깨달음

그러다 학교 지하에서 사토룡을 봉인했던 퇴마사의 책을 발견했고

그 책에는 사토룡을 물리칠 수 있는 방법이 적혀 있었음

하지만 그 주술을 발동시키려면 아주 강력한 에너지가 필요했음

 

그래서 귀신과 싸울때마다 영혼 에너지를 흡수 할 수 있도록 퇴마사 뱃지에 주문을 걸어뒀는데

예상보다 사토룡이 일찍 깨어나버려서 어쩔 수 없이 통수를 칠 수 밖에 없었다고 함

 

그 전에는 자신들의 생명을 불태워서 사토룡을 봉인(불완전 봉인이지만)을 했던 아이들에게 측은함을 느끼는,,

 

세겹의 결계 안 공간에 숨어 있다는 사토룡

그리고 이게 첫번째 결계라는데..

결계를 세번이나 치다니 치사한 놈

 

읭? 뭐야 ㅋ 별 거 아니네 ㅋ

백살이나 먹었는데 철딱서니 없는 신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보다 나이 덜먹은 지박령들도 경계하는데 넌 안전불감증이냨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쬐끄만한 게 겁도 없냐고 하는뎈ㅋㅋㅋㅋㅋ

신비 너가 할 말은 아니거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뭔가 대역같은 강림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신비 팬티 재질보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도깨비 빤스는 튼튼해요 라는 노래가 찐이었냐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 이분 원거리 기술도 쓸 수 있었구나 ㅋ

 

강림이도 까리한 광역기로

 

잡몹들을 화끈하게 처리함

 

그리고 두번째 스테이지로 가려던 찰나에

몸을 던져 하리를 구해준 가은,,

역시 하리의 찐 애인이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역시 내가 리뷰를 늦게 올리는 이유는 이런 스토리와 상관도 없는 짤을 만들기 때문인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너무나 하리가은 망붕 오졌던 장면,, 나만 그런거면 ㅈㅅ

 

역시 찐애인 답게 자기는 상관말고 하리보고 먼저 가라는 가은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때 하리가 강림이보고 가은이를 부탁한다고 하는데

무슨 주종관계 그런건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근데 좀 어이없는겤ㅋㅋㅋㅋㅋㅋ 아까 초반도 그렇고 평소에 강림이가 한손으로 하리 포함해서 두명정도는 번쩍 들고 그랬단말임?

그러면 가은이 정도는 업고 갈 수도 있는건데 저기서 발목 묶이게 만든게 웃김ㅋㅋㅋㅋㅋㅋㅋㅋ

물론 강림이가 최종 스테이지까지 가면 애들 분량이 이도저도 아니게 되는데다가

제작진들 입장에서 밸런스 문제도 있고 그림그리기 힘들어지니까 여기서 묶어놓은거겠지만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하리강림 팬들 입장에서는 강림이가 하리말고 다른 여자는 안을 수 없다! 이렇게 해석해서

망붕의 여지가 생길거 같기도 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히려 저기서 강림이가 가은이 업거나 공주님안기 했으면 하강 팬들은 화났을지도??ㅋㅋㅋ

 

 

역시 하리 처돌이 답게 바로 알았다고 하는 강림이 ㅋㅋ

 

그러거나 말거나 하리만 바라보는 가은잌ㅋㅋㅋㅋㅋㅋ

 

저렇게 애절한 두명의 애인을 놔두고 가버리는 하리도 대단하닼ㅋㅋㅋㅋㅋㅋㅋㅋ

 

가은이와 강림이 괜찮을가,,

 

역시 애인을 둘이나 버리고 와서 걱정이 되는 하리갓

 

이제 드디어 마지막 결계를 깨고 들어가나 싶었더니

갑자기 용암이,,

 

금비의 시간 되돌리기 요술☆

 

현우가 감탄한것도 잠시, 자기는 여기서 막겠다면서 빨리 가라는 금비

 

남아서 금비를 도와주겠다는 의리있는 신비 ㅋ

저렇게 신비는 아무런 활약도 안보여준건가요

 

남은 유졸 하리 두리 현우는 마지막 결계를 뚫고 ㄱㄱ

 

아아아악 마지막화 끝나지 말라고요 ㅠ

 

드디어 사토룡에게 도달한 현우 (구)팬클럽과 하리일행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사토룡이라고 해서 드래곤 재질 생각했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못생겼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시즌3 최종보스들은 죄다 저런 컨셉인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시즌2까지는 최종보스들이 외형상으로는 위엄 있었던거 같은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떻게 소멸의 주문을 시작해서 이기나 싶었는데

자기 부하들을 흡수해서 힘을 회복하는 사토룡한테 결국 당해버림

 

저 고사리 같은 손으로 사토룡의 공격을 막는데

난 너희들의 퇴마사 H라면서 어서 (소멸의) 주문을 완성하라고

신파트 최약체인 현우가 도와주는 감동적인 장면,,

 

뭔가 하름다워서 짤을 만들 수 밖에 없었던 장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고마워요 퇴마사 H" 하고 저렇게 밀치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

물론 현우가 휘말리는걸 원하지 않아서 저러는거 알지만 왜이렇게 현우가 하찮아보이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결국 자신을 희생해서 사토룡을 봉인함

 

저 아이들은 또 자신들을 희생했다면서 난 아무런 도움이 되지 못했다고 슬퍼하는 현우

 

근데 앞머리 펴니까 갑자기 잘생겨졌네. 계속 앞머리 저러고 다녀라

 

현우가 아니었다면 마지막 주문을 완성하지 못했다면서 위로하는 하리갓

 

이때 눈치없이 부활하는 사토룡

 

아직 아이들의 영혼도 살아있음

 

현우는 퇴마사 H 뱃지를 발견하고

 

몸을 날려서 하두리 남매에게 토스함

이때 현우 ㄹㅇ 멋있었음

 

새삼 애기들 이거보고 따라할지 궁금 ㅋㅋ

 

오오 웬디카브라라니!!! 진짜 멋지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토룡보다도 훨씬 드래곤같고 더 멋지닼ㅋㅋㅋㅋㅋㅋㅋㅋ

 

얼음으로 얼려버리고 멋지게 해치움

 

이장면 너무 하름다운데 한편으로는 저렇게 많은 영혼이 갇혀있었나 싶어서 기분이 이상해진다,,

 

소녀팬들과 찐으로 이별하게된 퇴마사 H

 

근데 이때 연출은 진짜 좋았음

 

그 이후 일상으로 돌아온 유졸과 도깨비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가은이 눈 왜이렇게 웃기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신비는 신파트 떡볶이 리뷰 하는게 어떨깤ㅋㅋㅋㅋㅋㅋㅋㅋ

 

이제 SNS 운영 안한다고 해놓고 ㅋㅋ 수상한 김현우 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럼 그렇짘ㅋㅋㅋㅋㅋ 김현우 이자식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치 자기가 귀신들 다 해치운것처럼 떠벌리는 현웈ㅋㅋㅋㅋㅋㅋ

가은이 다치고 지켜준것까지 지가 한것처럼 떠벌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진짜 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와중에 강림이 얼빵한 표정이랑 기마자세도 개웃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역시 현우는 하리한테 당해야 제맛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 신비가 불쌍한 김현우~ 이러는데 금비가 

 

" 뭐가 불쌍하노 맞아도 싸지 "

 

이래서 진짜 웃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지막은 퇴마사 H 뱃지로 끝☆

 

사실 이번 리뷰도 그렇고 매번 자정 넘어서 늦게 올리는데 봐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나름 최대한 빨리 올리려고 하는데 짤을 만들다보면 시간이 오래 걸리게 되네요 ㅋㅋ

다음 시즌에도 별 일이 없다면 무조건 리뷰를 올리겠지만

사실 제가 올리는 리뷰인데도 재미 없게 느껴져서 재검을 안하게 되는 바람에

오류나 오타등을 나중에 발견하게 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오타나 맞춤법 오류가 있을시 지적해 드리면 감사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