덕질/테니스의 왕자

효테이 vs 릿카이 극장판에서 히요시 신기술 보니까

고형이 2021. 9. 6. 22:36

코노미가 10년도 더 연재할거라고 한거,, 찐인거 같은게,,

 

솔직히 이 백호 기술 나올때 까지만 해도 별 생각 없었단 말임

 

근데 막판에 주작 기술 나오고 미완성으로 끝났다는거 유부장이 언급할때 ㅈㄴ 쎄했음

아니 백호랑 주작까지 나왔으면 청룡, 현무도 있을테고,,

시합 끝날 때 내년엔 어쩌고 저쩌고 언급한거 보면

차세대 이야기 나올 가능성이 있는거네,,

그러면 십년이 뭐야, 20년은 그냥 해먹을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 근데 사신이면 당연히 기술이 4개 있는거 아니냐궄ㅋㅋㅋㅋㅋ

저때 기술이 몇개나 있냐고 하는 아카야 귀여웠다 ㅋㅋㅋ

 

개인적으로 고교 테니스편을 보고 싶긴 한데

차기 주장들 이야기도 재밌을거 같다(사실은 료마보다 이쪽이 더 흥미있음)

그래서 테니프리 앞으로 20년은 더 할거지..?

내가 오래 살아야 할 이유가 생겼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