덕질/테니스의 왕자

테니스의 왕자 저세상 타이브레이크

고형이 2021. 9. 6. 21:55

* 이 게시글은 효테이 vs 릿카이 극장판 후편 스포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원치 않으신분은 뒤로가기 ㄱㄱ

 

 

* 타이브레이크란?

 - 세트 스코어가 6:6으로 동점일 때 승부를 결정짓는 방식. 12점 중 7점을 먼저 득점한 쪽이 승리하는데 6:6 동점일 경우, 한쪽이 2점차가 날 때 까지 경기를 무한으로 진행함.

 

 

 

 

 

1. 먼저 테니스의 왕자 최고의 명시합인 관동 효테이전

어깨 부상에도 불구하고 팀을 위해 아토베의 장기전에 응하는 데즈카

 

ㅋㅋㅋㅋㅋㅋㅋㅋ 저분 최근에 나온거 보면 기절하겠는걸ㅋㅋㅋㅋㅋㅋㅋㅋㅋ

 

37 - 36 까지 이어졌으나

 

결국 네트를 넘기지 못하고 데즈카의 패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시발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캡쳐만 보면 아토베가 쭈그리같이 나와서 패배한거 같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크 그래도 이장면은 멋있었다,,

천하의 갓토베가 데즈카의 손을 들어주는 장면,,

 

이때까지가 선을 안넘고 좋았는데,, 그랬는데,,

 

 

 

 

2. 전국대회 효테이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때가 전국대회 8강이었나?? 아토베가 료마와 삭발빵을 걸고 시합했는데 117 - 117까지 감 ㅋㅋ

근데 매정한 세이가쿠 선배놈들이 꼬맹이보고 일어나라면섴ㅋㅋㅋ 존나 매정하게 채찍질하고

결국 일어난 료마가 이겼다는 감동실화 ㅋㅋ

그래도 의식을 잃은 상태에서도 일어난 갓토베가 멋있었다☆

비록 셀프 삭발은 웃겼지만ㅋㅋㅋㅋ 풉킥ㅋㅋㅋㅋㅋㅋㅋㅋ 생각하니까 또 웃김ㅋㅋㅋㅋㅋㅋㅋㅋ

조만간 이시합 재탕할까보ㅏ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러모로 킬링파트가 많았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 신 테니스의 왕자 11화 아토베 vs 이리에

 

아마 이때가 국가대표 선발하려고 합숙하는데

아토베 포함한 초졸(ㅋㅋ)들이 5번코트였고 3번코트인 고딩들이랑 파이트 뜨던 때였음

상위권으로 올라갈수록 국대가 될 확률이 높았던거 같은데

지금 생각해보면 그냥 코놈희가 인기많은 놈들 국대로 뽑아줬던거 같음

 

어쨌든 이때도 187 - 187 저세상 타이브레이크까지 가면서

데즈카아아아-!!를 외쳤던 갓토베

 

이리에의 어깨가 안올라간다는 구라에 결국 노게임이 되어다능,,

그래도 최선을 다했던 갓토베,,

 

 

 

4. 효테이 vs 릿카이 후편

 

ㅋㅋㅋㅋㅋ 내가 이 게시글을 쓰게 된 이유 ㅋㅋ

참고로 이 극장판은 신테니프리 원작 32권까지 보고 나서 봐야함

ㅈㄴ 웃긴게 원작에서 월드컵도 안끝났는데 뜬금없이 월드컵 이후로 타임워프함ㅋㅋㅋㅋㅋㅋㅋ

 

유키무라의 제로감이라는 사기기술에 아토베 디멘션이라면서 똑같이 사기기술을 쓰는 갓토베

이거 이렇게 보니까 앞으로 나올 기술들 스포 당한 느낌임

 

ㅋㅋㅋㅋ 효과 존내 이쁘네 ㅋㅋ 아무튼 이번에도 저세상 타이브레이크까지 가는 갓토베 ㅋㅋㅋ

 

200은 그냥 훌쩍 넘어버리고

 

343 - 345 까지 가서 패배,,

 

 그래도 멋졌다 갓토베,,

근데 이제보니 타이브레이크로 이긴건 데즈카 뿐인거냐,,

그래도 멋있다,, 토베는 역시 갓토베,,

이정도면 특기가 지구력인거 ㅇㅈ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