덕질/기타

환상게임 19화

고형이 2021. 10. 25. 22:52

이제 누가봐도 악당 눈깔이 되어버린 유이짱

 

ㅋㅋ 근데 역시 청룡의 무녀 포스가 더 깔삼하다 ㅋ

 

제말이 그말입니다.

 

주술을 써보지만 먹히지 않음

 

나카고 지난번에도 주작칠성사들 갖고 놀더니 이번에도 실력이 장난아니네

 

이때 캡쳐는 못했지만 미아카가 잠시 안도하는 표정 짓는데 안타까웠음

 

역시 제대로 흑화했구나,,

 

결국 스스로 미끼가 된 미아카

하긴 지금 상황에선 저게 최선이긴 함

 

주황머리는 처음엔 어떻게 너만 두고 가냐고 했는데 치치리가 데려감

 

역시 존나 체계적이네

 

이때 유이가 알면서도 모르는척 하는줄 알았는데

 

ㅋㅋㅋㅋㅋㅋㅋ 진짜로 모르고 있어서 의외였다 ㅋㅋㅋㅋㅋㅋㅋ

솔직히 지난화에서 약먹이고 침대로 데려가서 읍읍했을줄 알았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때 저 노랑머리가 말은 저렇게 하고 고문시키고 있는게 아닐까 했는데

저 말이 틀린말은 아니었음ㅋㅋ

 

결국 감옥에 갇힌 미아카

 

ㅋ 다 보고 나니까 저런 걱정은 부질없었다 ㅋ

 

그러게. 난 사실 얘네 커플 밀었단말임 씨발

 

ㅋㅋㅋㅋㅋㅋㅋ 이때 졸라 귀여웠음ㅋㅋㅋㅋ 솜방망이 존낰ㅋㅋㅋㅋㅋㅋㅋㅋ

 

미아카가 매혹작전을 쓴 사이 고양이가 병사 공격해서 탈출..ㅋ

 

타스키는 미아카만 두고 도망쳐서 ㅈㄴ 빡쳐있는데 저 상황에선 어쩔 수 없었다고 함

 

치치리 진지해질때마다 갭차이가 장난아니네

빨리 사연 보고 싶다.

 

실눈캐가 눈 떴으니 저 말대로 하겠지 뭐..

 

 

탈출한 미아카는 타마호메를 찾으러 다니는데

 

ㅋㅋㅋㅋㅋ 맛있는 음식냄새에 이끌려 감ㅋㅋㅋㅋㅋ

쟤는 저거에 몇번이나 당해놓고 학습능력이 없냨ㅋㅋㅋㅋㅋㅋㅋㅋ

 

이와중에 냥이 귀엽

 

랍스타는 못참지

 

ㅋㅋㅋㅋ 이제야 함정에 빠진걸 깨닫은 무능한 주작의 무녀 ㅋㅋㅋㅋ

 

ㅋㅋㅋㅋㅋ 역시 미아카 잘알이넼ㅋㅋㅋㅋㅋㅋㅋ

 

이때 ㅈㄴ 까리하게 분위기 잡고 말했는데

 

ㅋㅋㅋㅋㅋㅋ 그새 다 먹음ㅋㅋㅋㅋ 존웃ㅋㅋㅋㅋㅋㅋㅋㅋ

분위기 갑자기 뭐람ㅋㅋㅋㅋㅋㅋ

 

올ㅋ 화해 할 수 있는건가?ㅋ

 

응 아니야

 

아니 근데 유이가 그런일 당한거까지 사과하는건 에바 아닌가

미아카가 잘못한건 친구보다 남친을 먼저 생각한거지

저거까지 사과하는건 좀 아니지 싶은데..ㅋ

 

ㅋㅋㅋㅋㅋㅋ 옛날 만화인거 실감난다 ㅋㅋ 물을 얼굴에 초ㅑ악 ㅋ

 

맞아 그래봤자 니가 남친만 찾아댄건 사실임

 

둘이 실랑이하다가

 

누군가와 부딫히는데

 

타이밍 좋게 나타난 타마호메

하지만 누가 봐도 눈깔이 심상치가 않음

 

큿,, 역시 둘의 사랑은 찐인건가,,

 

응 아니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거보고 존나 황당해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갑자기 쌍절곤 꺼내서 줘패버리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막장 클라스가 다르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난 미약으로 유혹해서 타마호메가 유이 처돌이 되는 전개정도만 예상했지 이럴줄은 몰랐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개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장면을 티비로 봤던 어린이들은 얼마나 충격 받았을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도 솔직히 충격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렇게 스윗하던 타마호메가 이제 호구가 아니라니 와장창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카고한테 몸으로 배운거 써먹냐곸ㅋㅋㅋㅋㅋㅋㅋㅋ

 

와 이때 대가리 맞았으면 미아카 그대로 인생 섭종했겠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 정도 되는 무인이 저걸 빗맞추는게 어이없거든 ㅋㅋ

사실은 마음속에서 동요하고 있었나보지 뭐 ㅋ

 

미아카한테 악의 품고 흑화했던 유이짱 마저도 이 광경을 보고 충격받음ㅋㅋㅋ

 

갑자기 천사미소 ㅋㅋㅋ 아놬ㅋㅋㅋㅋㅋㅋㅋ

 

유이도 말로는 저런애 어떻게 되든 상관없어 이랬지만 이건 에바다 싶었나봄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아카는 저대로 벙찐채 끌려감

 

이와중에 타마호메 착장 존나 잘어울리네 ㅋㅋ

 

그리고 끌려나온 미아카를 나카고가 직접 데려간다고 하는데..!!

 

장면을 전환해서 홍남국에 남아있는 주작칠성사 친구들은 뭔가 이상함을 느낌

 

근데 솔직히 니가 갔어도 달라지는건 없었을듯

 

이와중에 둘이 티격태격ㅋㅋㅋ 칠성사끼리는 마음이 잘 맞는지 금방 친해지네 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존나ㅋㅋㅋㅋㅋㅋㅋ ㅇㄱㄹㅇ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 가만보면 이만화 은근 환상게희 같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비장한 연출이 나오지만 저뒤로 딱히 하는게 없는 삐샤

 

한편 나카고는 니 동료들까지 어떻게 해버린다며 협박중

 

아앗,,!! 진짜로 붙잡힌건가 싶었다 이때 ㅋㅋ

 

나도 이때 ㅈㄴ 긴장했는데

 

난쟛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ㅅㅂ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 치치리 진짜 머리 존나 잘썼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묶여있는 치치리는 환각이었는데 타스키는 찐이었다는ㅋㅋㅋㅋㅋㅋㅋ

 

나도 개놀랐다고 시밬ㅋㅋㅋㅋㅋ

 

유이는 아직도 혼란스러운듯

사실은 나도 그럼

 

 

확실히 쟤가 먹은 약에 흑화 효과 뿐 아니라 유이 좋아하게 되는 성능도 있었나보네 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갑자기 존나 스윗 ㅋㅋㅋㅋㅋㅋㅋㅋ

 

뿐만 아니라 나카고의 말에도 네네하면서 복종하는 모습을 보이는 타마호메

 

그렇게 나카고의 폭행몬이 된건가 ㅋ

 

하지만 대충 다음편에 세뇌 풀릴거 같음

 

그래서 약의 비밀이 뭔데.

치사하게 니말 알고 있냐.

 

하도 예상을 뛰어넘는 막장 전개라 어떻게 될 지 궁금하군

 

아이고 미아카는 팔뼈까지 뿌러진거냐고

하긴 타마호메 정도 되는 무인이 쌍절곤으로 팼으니 그럴만 함.

존나 아프겠다.

 

그거 얘기했다간 타마호메가 돌아오더라도 삐샤가 개작두로 사형 때릴지도

 

결국 거짓말치는 미아카

 

치치리는 다시 나카고로 변신해서 타마호메를 찾으러 가고

 

일단 미아카는 치료부터 좀 했으면 좋겠다.

저거 존나 고통스러울텐데

 

ㅋㅋ 사실 약은 훼이크고 주술걸어서 타마호메 띠리해지게 만든건가?ㅋㅋㅋ

 

ㅋㅋㅋㅋㅋㅋ 저거 계속 가지고 다녔네 ㅋㅋㅋ

 

비록 회상이지만 저 그윽한 눈은 몇번을 봐도 적응이 안 돼

 

소레와 도오까나~?!

 

타스키가 기껏 지혈해줬는데

 

저런 낚시를ㅋㅋㅋㅋㅋㅋ

저거에 넘어간 타스키도 개웃김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나카고가 스트립쇼 하는거 보고 싶긴 하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 솔직히 저새끼 일부러 묶여준거 아님??ㅋㅋㅋ 아무리 한눈팔아서 당한거라지만

미아카가 아직까지 특출한 능력을 보여준 적이 없는거 보면

그냥 평범한 중딩이나 다름없는데 저렇게 묶이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근데 저기서 묶어버리면 구동국 병사들한테 잡힐 수 있는거 아니냐

ㅈㄴ 너무하네;

 

어쨌든 지 남친밖에 모르는 미아카는 전속전진

 

ㅋㅋㅋㅋ 보여줬는데 종이 찢어버리는거 아녀?ㅋㅋㅋ

 

타마호메도 귀신같이 알고 저 장소에 갔나보네

 

지금은 어려서 모르겠지만 나중에 나이들면 후유증 장난 아닐텐데

 

벌써부터 통수 때릴거 같은 느낌 ㅋㅋㅋ

밍기적거리다 이제 봤는데 두편씩 올려주니까 더 낫네 ㅋㅋㅋ

 

'덕질 > 기타' 카테고리의 다른 글

슬레이어즈 신장판 6권 감상 후기  (0) 2021.11.11
환상게임 20화  (0) 2021.11.07
환상게임 18화  (0) 2021.10.25
환상게임 17화  (0) 2021.10.14
환상게임 16화  (0) 2021.10.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