덕질/신비아파트

[신비아파트] 아니 귀도현 같은 놈이 또 나온다니

고형이 2022. 5. 20. 00:00

엥.. 불의 귀도요..? 그러고보니 오프닝에서 막 여러명이 실루엣으로 나오긴 했지,,

그래서 부제목이 귀도퇴마사였구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얼핏 겉모습만 봤을땐 냉정한 성격으로 보이는데 입열기전까진 어떨지 아무도 모름ㅋㅋ

솔직히 신파트 덕후들 귀도현이 입열기 전까지 그럴줄 몰랐잖아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개인적으로 사연없는 악역이었으면 좋겠는데 쟤도 중2병일지 모르니 절대 방심하면 안 됨 ㅋㅋㅋ

그러고보니 그동안 우연인지는 몰라도 신파트 인기 남캐들은 유희킹 주연을 맡았던 경우가 많았는데

쟤도 유희킹 출신 성우분이 하실지 궁금하다 ㅋㅋ

지금까지

 

강림-유성

리온-김유찬

귀도현-주다이

이안-벡터

 

라서 거의 유희킹 주인공 출신들이었는데(사실 난 젝살 주인공이 벡터라고 생각하긴 함 ㅋㅋ)  

만약 불의 귀도가 마스크 벗었는데 존잘이고 성우도 유희킹 출신이 된다면 사이언스네 ㅋㅋ

앗 근데 생각보니 앜파 유야 역할 하셨던 분은 악창귀, 화동귀 역할을 하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