덕질/신비아파트

신비아파트 고스트볼 더블 X : 6개의 예언 5화

고형이 2020. 4. 3. 00:43

 

 

무언가에 쫓기는 남자 등산객들

 

 

 

도망치던 중. 남자 하나가 발목이 삐었고

 

 

 

일행은 동료를 버리고 혼자서 줄행랑을 치는데

 

 

 

출구를 발견하고 살았다☆ 싶었으나 그것은 귀신의 함정 이었읍니다,,,

 

 

 

 

이번편 내용 요약 : 튀어나와요 귀신의 숲

 

 

 

괴담 처돌이인 현우는 하리한테 멧돼지 잡는 방법 시행하다가 저승으로 갈 뻔 ㅋ

아니 근데 너네 사이버 강의 안하니,,

 

 

 

왜 뜬금없이 저런걸 하나 했더니 귀신의 숲에 갇혀도 살아남기 위해서라고,,ㅋ

기사도 났다고 한다,,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신의 숲에서 사람이 실종됐다는 기사도 났는데 숲으로 소풍을 가는 안전불감증 학교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마냥 신난 유졸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니 근뎈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안전불감증이냐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 시국에 소풍이라니 욕먹을 일 아닌가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라떼는 소풍을 에x랜드로 갔었는데

친자연적인 유졸들

 

 

 

숲속으로 소풍을 가는데 굳이 구두를 신고 와서 발목을 삐긋한 가은이,,

운동화를 신었어야지 가은아,,

 

 

 

가은이 챙겨주는 하리 스윗,,

역시 난 하리강림보단 하리가은이 더 좋음

 

 

 

너 때문에 캠핑장에 늦게 생겼잖아. 책임져!

예. 책임지겠습니다. 띵기딩기당가 이얏호우-!!

 

 

 

공포물에 흔하게 나오는 표지판이 반대로 가는 연출ㅋㅋ

 

 

 

계속 헤매는 하리팀

 

 

 

기묘한 나무를 발견하는데 기사에 나왔던 나무였음

 

 

 

이때 쟤가

 

야, 세상에 귀신이 어딨냐?ㅋ

 

하는데 신파트 처음 시작 할 때가 생각났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담임한테 전화하려고 했으나 폰도 안터짐

 

 

 

헷. 숲에서 핸드폰이 안터지는건 흔한 일이거든요?!

어휴 진짜 저 안전불감증

 

 

 

저러고 다시 숲을 뺑뺑이 도는데 또 저 나무 앞으로 옴

 

 

 

가은이가 발목을 삐어서 엄살떠는 바람에 늦었다고 심한말을;

 

 

 

라떼문에 이렇게 된 건 미안하지만 우리끼리 싸워선 해결 되지 않는다고 설득하는 착한 가은이

 

 

 

어떻게 된 일인지 신비한테 물어보려고 소환을 시도해보지만

무슨 이유인지 소환이 되지 않음

하지만 곧 침착하게 우리끼리 해결하자고 하는 갓하리

 

 

 

어느덧 날이 캄캄해지고 착잡한 유졸들,,,

아니 근데 담임이 경찰에 신고해야하는거 아닌가 ㅋㅋ

본편 내용엔 나오지 않았지만 이미 신고했는데 귀신의 결계 때문에 못 찾는 거 일수도 있겠다.

 

 

 

하리갓이 식량을 모아서 같이 조금씩 나눠먹자고 제안하지만

내가 먹을 게 가장 많은데 왜 나눠먹냐고 싫다고 팀을 이탈하는 두명의 배신자가 나옴

누가봐도 곧 귀신에게 털릴 예정 ㅋㅋ

 

 

 

뒤에서 하리 뒷담하다가 결국 환영을 보고 낚여서 귀신에게 털림ㅋ

 

 

 

 

두둥 두두둥!

 

 

 

 

물도 조금씩 나눠마시기로 했는데 꼭 저런거 보면 혼자서 많이 먹는 배신자가 있음 ㅋㅋ

쟤도 곧 털릴 예정 ㅋㅋㅋ

 

 

 

어떻게 될 지 모르니 교대해서 보초를 서기로 했는데

현우와 같이 보초를 서는 남자애가 거짓말치고 삥땅치다가 귀신의 환영을 보고 잡혀갑니다.

저때 대놓고 x마려! 이러는데 개터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혼자서 물 많이 먹던 배신자도 귀신의 환영에 홀려서 가짜음식 먹다가 잡혀감

 

 

 

친구들이 사라지고 이상한 표식까지 보이지만 하리 삼총사는 사라진 친구들을 찾으러 가자고 하는데

귀신 잡는 게 일상이었던 하리 일행과 다르게 저 친구는 못가겠다고 함.

꼭 저런 재난 상황에서는 저런 캐릭터가 있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생각해보면 성인도 아니고 고작 유졸인데 하리네 애들이 보통이 아닌것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애들 얼굴이 일그러지는 환상을 보고 놀라서 절벽인줄도 모르고 달려가다가 겨우 하리한테 잡히고

놀라서 기절하는,,,

 

 

 

이번 에피의 메인 귀신 등☆장

 

 

 

등치와 다르게 순간이동도 하고 매우 빠름

 

 

 

아앗,, 아무래도,, 발목이,,

 

 

 

주춤하는 사이 늪에 빠지는데

발목 다친 가은이도 아니고 현우부터 먼저 내보내는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역시 현우가 신비아파트의 최약체 취급을 받는구나 싶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힘을 합쳐서 빠져나오는데 저때 귀신이 가증스럽다고 해서 개터짐ㅋㅋㅋㅋ

아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유졸들한테 왜그래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 이번편 하리가은 망붕 오진다..

하리랑 가은이 결혼해...

 

 

 

전☆속☆전☆진

 

 

 

전☆속☆전☆진 전☆속☆전☆진 전☆속☆전☆진 전☆속☆전☆진

 

 

 

궁지에 몰리자 가은이가 자신만 두고 도망가라고 하는데..!!

 

 

 

가은이를 두고 나가는 하리와 현우에게 표식을 새기고

가은이에게 널 배신한 친구놈들을 내가 처리 해주겠다는 귀신,,

가은이의 표정은 뭔가 진지한데..!!

 

 

 

현우가 멧돼지들 상대로 훠이훠이하는데 너무 허약해보여서 터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럼 그렇지

친구를 배신할 리가 없숴 ㅋ

도망친척 하는 작전이었다 ㅋ

 

 

 

기행하리

 

 

 

이제 악을 치유 할 시간!

 

 

 

오늘은 샌드맨이 나왔군

내심 각귀가 나오길 기대했는데

 

 

 

근데 오늘꺼 되게 전투씬을 잘 만들었다고 생각함

단조롭지 않고 귀신들의 특성을 잘 활용한듯

 

 

 

동료부르기 스킬을 시전했으나 효과는 부족했다.

 

 

 

역시 비행타입 기술의 꽃! 브레이브버드☆

 

 

 

오늘의 사연.

숲속에서 멧돼지를 만났는데 친구들이 다리를 다친 자신을 버리고 가버림.

결국 저세상으로 갔다는 사연,,

 

 

 

 

고스트 피규어 받는 장면은 볼 때 마다 너무 예쁨ㅋㅋ

 

 

 

저 귀신 이름이 야저귀 였구만ㅋㅋㅋ

 

 

 

지난 예고편에서 보이길래 이번에 뭐라고 하는줄 알았더니

마지막에 나와서 딱 한마디만 한 강림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닠ㅋㅋㅋㅋㅋㅋㅋ 그럼 신용우씨 저 한마디 대사치려고 출근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두리는 그래도 두마디정도 했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강림이는 ㄹㅇ "무사히 돌아와서 다행이다" 한마디 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강림이 팬들 진짜 허무했겠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앗..!! 다리에 저것은..!!

 

 

 

누가 봐도 금비인데 왜 이렇게 진지해 얘들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강림오빠야가 금비꺼라는 표식이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금비 : 느그들도 하나씩 붙여주께 ☆

하리즈 : 하핫,, 우린 괜찮아,,

 

 

 

금비 : 그러면 니..

신비 : ㄲ ㅑ HA하핫,,☆ 나~아?! (두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비키라면서 강림이 오빠야한테 더 붙여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네장이나 붙여놨으니까네,, 오빠야는 인제,, 금비꺼래이☆

 

 

 

신비가 지난번에 강림이 닳는다고 한것도 그렇고 이번에 강림이 생각은 물어봤냐고 하는거 보면

질투하지만 질투 안하는척 하는거 같아서 너무 귀엽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러거나 말거나 금비는 강림이 오빠야 자기꺼라고 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