덕질/신비아파트

신비아파트 고스트볼 더블 X : 수상한 의뢰 2화

고형이 2020. 10. 15. 23:25

 

 

밤중에 수상한 소리가 들려서 베란다로 나오는 오늘의 의뢰인.

어쩐지 이상한 냄새도 나는데..

 

 

 

 

방심하던 틈을 타 와다다닥 달려오는 귀신,,

간만에 무서운 귀신이 나왔닼ㅋㅋㅋㅋㅋㅋㅋㅋ

 

 

 

 

과연 무슨 사연일까요?!

 

 

 

"히햐~ 내일이 토요일이었으면 좋겠다☆ "

 

제 말이 그 말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치 현우 여친인듯 스마트폰을 빼앗는 하맄ㅋㅋㅋㅋㅋㅋㅋㅋ

강림이한테도 저렇게 안할거 같은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무튼 현우는 정말 퇴마사 H가 될 모양인듯

 

아니 근데 너 아무런 능력도 없잖아

 

 

 

 

애들보고 친구니까 가짜 퇴마사 놀이하는데 도와달라고 달려드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

애들 너무 슥 피한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매정한 유졸 커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네가 피해놓고 왜 어리둥절한 표정을 짓는거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필 스타일 구겼을 때 오는 현우팬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김현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당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게뭐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갑자기 극화체 나와서 개터지고 고양이터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만약 신파트 애들이 고딩이 된다면 이런식으로 나오려나?ㅋㅋㅋ

 

 

 

현우팬들은 퇴마사 H 사이트에 올라온 새글을 봤냐고 하는데

아파트 벽을 기어다니는 귀신이 있다고 퇴마사 H에게 의뢰하는 글이었음

지네귀신 향랑각시가 벌써 나오다니 ㅋㅋ 좀 뒤에 나올줄 ㅋㅋ

 

 

 

하리와 강림이에게 도와달라고 하려고 했는데 어느새 사라진ㅋㅋㅋ

이 정도 일은 나 혼자서도 충분하다며 허세부리는 현우 ㅋㅋㅋ

뭐, 저래도 애들이 결국엔 도와주겠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의뢰인을 찾아온 현우는 혹시 악몽을 꾼 게 아니냐고 하는데

명색이 전문가 행세하면서 양심없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때 의뢰인이 귀신이라면서 진심으로 놀라는데 알고보니 아파트 벽을 청소하는 아저씨 ㅋㅋㅋ

현우 또 체면구겼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무래도 청소 아저씨를 잘못 본 거 같다면서 사건이 해결됐으니 20000..☆을 시전하며 목각인형같이 퇴장하는 현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 역시 창피하니까 그러는거짘ㅋㅋㅋㅋㅋㅋㅋㅋ 

 

 

 

 

두리와 같은 반 친구 상훈이는 집에 오자마자 어지르고는 치우지도 않고 게임이나 하고 있음

아니 냉장고 음식을 저렇게 밖에 놓으면 상하는데 개념이..?

 

근데 딴소리지만 마우스가 왼쪽에 있는거보니 왼손잡이인가?ㅋㅋ

 

 

 

해가 지지 않아도 언제든 출동하는 K귀신

 

 

 

상훈이는 방을 어질러놓았다고 어머니께 야단을 맞고 스마트폰까지 빼앗김

뭐 저나이대 애들이야 저런거 때문에 투덜 거릴 수 있는데 ㅋㅋ

솔직히 나도 깨끗하게 사는 편은 아니지만 저렇게 어지르는건 심했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 날 저녁. 잠깐 가게에 가려던 상훈이네 어머니는 오늘의 귀신을 마주침

 

 

 

이때 진심 무섭.. ㄷㄷ

 

 

 

 

누가봐도 다른 사람인데 계속 따르릉 따르릉 내가 네 엄마야 라며

 

상훈이를 세뇌시켜 버리는데..

 

딴 소리지만 귀신인데도 눈동자가 굉장히 초롱초롱하네

 

 

 

 

누가 봐도 이상한뎈ㅋㅋㅋㅋㅋㅋㅋ 맛있는것도 준다는 말에 상훈이네 집에 게임을 하러 가기로 한 뚱두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별로 중요한 장면은 아니지만 ㅋㅋ 뭔가 킬포가 많았던 부분ㅋㅋ

 

하리가 에헴 하면서 " yo~ 찾아가는 만능 해결사 퇴마사 H릠?!ㅋ " 이러는 것도 힙했고

 

가은이는 " 어제 혼자 갔었다며? 별 일 없었어? " 딱 이대사만 치는뎈ㅋㅋㅋㅋㅋㅋㅋ

여민정님 저 대사 치려고 출근하신건 아니겠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가은이가 파트1에서 많이 해먹어서 그런가 이번엔 분량이 매우 짠 편인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 하리 놀리는거 너무 뼈때리는거 같음 ㅋㅋ

차라리 주먹으로 때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현우는 역시 놀리는 게 제 맛 ㅋ

 

 

 

 

상훈이네 집에 놀러온 두리는 어머님이 지난번에 봤을 때와 완전 다른 모습이라서 찝찝함을 느낌

 

 

 

명탐정 뚱두리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여기 애들은 게임을 저거만 하낰ㅋㅋㅋㅋㅋㅋㅋ

맨날 게임하는거 보면 저것만 하고 있음ㅋㅋㅋㅋㅋㅋㅋ

 

 

 

계속 이상한 냄새가 나지만 테스형.. 아니, 상훈이는 모른다고 하네요.

 

 

 

결국 두리도 세뇌당하려고 하는 찰나에

 

 

 

상훈이의 가짜 엄마가 먹을것을 가져오는 바람에 세뇌 안당함

ㅋㅋㅋㅋㅋㅋㅋㅋ 역시 뚱두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때 상훈이가 영혼없는 목소리로 "와~ 맛있겠다~"하는것도 좀 웃겼음ㅋㅋㅋㅋㅋㅋㅋ

 

 

 

캡쳐는 안했지만 알고보니 지네였고,, 상훈이의 어머니도 역시 다른 사람이고,,

두리는 상훈이를 데리고 밖으로 나가기로 하는데

 

 

 

지네 귀신에게 결국 잡혀버림

저 이번편 너무 무섭고요..

 

 

 

 

두둥둥두둥

 

 

 

두리가 계속 안돌아오자 신비가 추적의 거울을 쓰는데

겉으로 봤을 땐 그냥 평범하게 게임을 하는 중 같았으나

역시 도깨비 짬바가 남다른 금비는 쟈들 눈동자가 좀 이상하다면서 분명히 귀신이랑 연관이 있다고 함

 

 

 

영기때문에 저곳을 어떻게 찾아가나했는데

현우가 아까 의뢰인을 만났던 아파트인걸 알게 되고 푸른인지 푸름인지하는 아파트로 찾아감

 

 

 

금비는 지네독 냄새를 맡고 여기 향랑각시가 있다고 함

인간하고 지네의 영혼이 뒤섞인 귀신인데

독이 억수로 세다고,,

처음부터 계속 나왔던 보라색 연기를 인간이 맡으면 귀신한테 홀린다고 합니다.

 

으 지네라니,, 저도 싫어요,,

 

 

 

 

들어오자마자 인형뽑기 기계처럼 신비를 낚아 채가는 귀신ㅋㅋㅋ

 

 

 

하리도 대번에 잡혀가고

 

 

 

귀신이 자기 가족을 지켜야한다 어쩌고 하는데

 

 

 

사연은 들어보지도 않고 냅다 고스트볼로 귀신을 소환하는 하리갓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신비아파트는 다 좋은데 인정사정없이 귀신부터 패고 보는 게 너무 심한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신파트 리뷰를 쓴 지 몇개월이 지났지만

고스트볼 소환씬은 어떻게 편집해야 할 지 아직도 감을 못잡겠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은 샌드맨을 소환

벌레타입엔 비행타입인가여 ㅋ

 

 

 

소환되자마자 닭발.. 아니, 까마귀발차기를 날리는 샌드맨

 

 

 

새삼 귀신들 맷집이 엄청 강해졌네

예전같았으면 이러고 벌써 리타이어 했을텐데 ㅋㅋ

이번엔 고쓱^^;트볼이 정말 강해지긴 했나봉가 ㅋ

 

 

 

귀신들의 실력은 거의 막상막하

 

 

 

이때 현우가 소화기를 냅다 집어던지는데

안 통하나 했더니 소화기가 귀신 손톱때문에 터져버리고

 

 

 

샌드맨이 이때를 놓치지 않고 필살기를 갈겨서 이김 ㅋ

역시 비행타입의 꽃은 브레이브버드지-!!

 

 

 

신파트의 꽃, 사연 타임

 

 

 

향랑각시는 전생에 단란한 가정이 있었는데

저날은 가족들과 놀러가는 날이었음

그런데 움푹 패어버린 도로에 타이어가 펑크나고

 

 

 

그사이에 지네를 발견했는데 애엄마가 안전한 곳에 지네를 놓아주러 간 사이

도로를 달리던 트럭이 아까 그 움푹 파인 곳을 잘못 밟아버리고 그만 그런 참사가..

 

 

 

 

향랑각시는 처음엔 상훈이가 자신의 아들이 아니라는것을 믿지 않았으나

결국 인정하게 되고 성불함

계속 왜 뜬금없는 남의 일가족한테 저러나 의문이었는데

저 일가족이 살던 집이 향랑각시가 예전에 준서와 같이 살던 집이었다고,,

그래서 상훈이를 자신의 아들 준서로 착각했던거였음

 

아니 근데 이제 이사가려면 전에 살았던 주인에 대해서도 알아봐야하는건가,,

 

 

 

 

그렇게 향랑각시를 덱에 추가하고

 

 

 

 

다음날 하리는 강림이에게 배추도사 무도사 재질로 어제 있었던 일을 얘기하는데 ㅋㅋ

강림이 눈에서 꿀 떨어지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현우팬들이 몰려와서 귀신을 퇴치했냐고 하는데

맞다고 해주는 하리갓ㅋㅋ

하리 되게 착하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근데 

 

 

 

강림이 온도차 뭐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리를 봤을때와 다른애를 봤을 때 표정 갭차이가 너무 달랔ㅋㅋㅋㅋㅋㅋㅋㅋ

 

하리가 행복해졌으면 좋겠어^^ 다른애들은.. 뭐.. 죽던지..

 

이거냐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 현우는 먱턤쟹 코난의 유명한 처럼 되는 게 아닐깤ㅋㅋㅋㅋㅋㅋㅋㅋㅋ

 

 

 

멋지게 옛날 수다맨 포즈로 마무리☆

 

 

 

근데 티빙몰에서 퇴마사 H 뱃지 팔 지 궁금하다 ㅋㅋ

머,, 팔아도 난 안살거지만,,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