덕질/신비아파트

[신비아파트/수상한 의뢰] 다음편 포자귀 나온다던데 리틀투니에서 뚜루루뚜루 포자귀 패러디 해줬으면 좋겠다.

고형이 2020. 11. 9. 21:29

 

할머니 포자
뚜 루루 뚜루
무서운
뚜 루루 뚜루
신파트속
뚜 루루 뚜루
할머니 포자!


할아버지 포자
뚜 루루 뚜루
곰팡이
뚜 루루 뚜루
옮기는
뚜 루루 뚜루
할아버지 포자!

 

이런식으로 개사해서 노래만들면 중독성 오질거 같은뎈ㅋㅋㅋㅋㅋ

뭐, 아님 말고 ㅋ

 

 

아니 근뎈ㅋㅋㅋㅋㅋㅋㅋ 이장면 강림이 왜이렇게 작붕같냨ㅋㅋㅋ

벌써 웃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간만에 신파트가 메인인 에피라서 반갑네 ㅋ

곰팡이 나오는 편이라서 대충 볼 거 같긴 하지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