덕질/기타

[히프노시스 마이크] 12화 감상 후기

고형이 2020. 12. 22. 20:5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얘네 되게 무서운 애들이었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붙잡아서 마이크로 세뇌시키는거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 얘네는 곧 붙잡힐지도 모르는데 ㅈㄴ 좋텐다 ㅋㅋㅋ

 

솔직히 결승전은 자쿠라이가 하드캐리했는데 존나 인자하네 ㅋㅋㅋ

 

우승한지 얼마나 됐다고 벌써 데려가서 세뇌시키려는 각

 

난 또 사고라도 난 줄 알았는데 마이크로 최면걸린거였냐

마이크 만능주의도 아니고..

 

이 세계를 랩만능주의로 만든 총리겠지

 

만나면 보나마나 랩으로 파이트 떠서 어떻게어떻게 물어볼듯 

 

삼아톡희는 죄없는 벽에 화풀이 중

 

얘는 붙잡힌 소령님 구하러 갈 생각

 

삼아톡희도 네무 찾으러 간다고 함

 

ㅅㅂ 노답새끼들

 

이쪽팀도 끌고가서 세뇌시키려고,,

 

랩배틀 이겨야 알려주고 그러는거 아님?

 

275네 팀도 찾아옴

 

막둥이 똑똑하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특수부대까지 동원하냐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ㅇㅇ 니네 꼭두각시로 만든대

 

ㅋㅋㅋㅋㅋㅋㅋ 리더들이 라무다를 빼고 하나같이 직진남들ㅋㅋㅋㅋㅋㅋㅋㅋ

진작 도망간 라무다가 제일 현명한거 같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렇다고 진짜 곧바로 물어보는거 ㅈㄴ 웃김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역시 우승팀 리더가 되려면 이정도는 되어야 하는구나

 

ㅇㅇ 역시 라무다가 현명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예상은 했지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특수부대도 마이크 드는거 개웃기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발작스위치 딸깍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이크를 척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 얼굴 몰아주기 한거임?ㅋㅋㅋㅋㅋㅋㅋㅋ

제일 오른쪽만 멀쩡하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와중에 라무다는 그 마이크도 가져간거냨ㅋㅋㅋㅋㅋㅋㅋㅋ

 

누가 보면 폭력을 쓴 거 같지만 마이크로 랩을 했을 뿐입니다.

 

라무다는 친구들과 도망가다가 구라친거 들킴

 

ㅅㅂ 눈치없는 ㅅㄲ들

 

이렇게 보면 여기서 가장 현실파악 잘하는건 라무다 같다 ㅋㅋ

저렇게 말다툼하다가 도박내기로 돌아갈지 말지 결정하기로 함

 

남은 랩쟁이들은 탈출하려다 갇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무슨 교장선생님 훈화말씀 듣는것도 아니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알고보니 얘네들은 스파이였다고 함

 

뭔가 간지나보이지만 나에게는 오징어 씹어먹는 애들 이미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갑분 영어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가 봤을 땐 랩배틀이 더 폭력적인데요

 

어쨌든 너네가 랩배틀을 ㅈㄴ 잘해서 지금 집권한 당에 위협이 되니까 짓누르겠다는 소리

 

근데 얘네 랩하는거에 만족도 ㅈㄴ 높아서 딱히 개길거 같진 않은데..

지금 생활에 ㅈㄴ 만족한다 아님?

 

세명으로 아홉명을 상대하겠다는 패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랩한다고 급하게 자켓도 입혀주넼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저거 입자마자 호빵맨이 대가리 고친것처럼 활기차게 변하는거 개웃김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평소에 할말이 있으면 랩으로 하면 되잖아...

 

근데 얘네 노래 좋더라. 뭔가 개 화려할거 같았는데 차분해서 의외였음

 

마지막은 무지개 광선으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로 다 날려버리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뭔가 리더들은 타격이 덜해보이는게 신기하네 ㅋㅋ

저정도는 되어야 리더가 되는건갘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또 치유랩 하려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렇게 많은 애들도 한꺼번에 치료하는 게 가능?

 

저런 비겁한 짓을..!!

참 근뎈ㅋㅋㅋㅋㅋㅋㅋ 별 게 다 있네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대로 끝나는줄 알았는데 라무다가 도와준 사이에 ㅌㅌ함

 

비겁한 수를 쓴 이치지쿠한테 에일리언 어쩌고 애들이 항의하는데

난민캠프로 협박함

 

와 이런걸로 협박하다니 ㅈㄴ 악마아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

 

 

랩쟁이 친구들은 대피시켰지만 이제 얘네들이 위기ㅠ

 

체력도 바닥났는데 보스급과 마주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 어둠의 마이크를 쓰는거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도대체 저걸로 랩하면 어떻게 되는건지 ㅈㄴ 궁금하네 ㅋㅋ

곧 나오겠지??

 

근데 캔슬러가 있어서 ㅈ발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 이때 힐신은채로 밟는지 알고 쫄았네

근데 저 힐에도 무슨 장치 있음? 김 나는거 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러고 랩으로 처형시키면 ㅈㄴ 웃기겠닼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지막 진짜 아련한뎈ㅋㅋㅋㅋㅋㅋㅋ

여기서 끝내는게 어딨어,,,

다음화 내놔 다음화,,

'덕질 > 기타' 카테고리의 다른 글

[히프노시스 마이크] 13화 감상 후기  (0) 2020.12.29
주술회전 13화  (0) 2020.12.27
주술회전 12화  (0) 2020.12.20
[히프노시스 마이크] 11화 감상 후기  (0) 2020.12.15
주술회전 11화  (0) 2020.12.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