덕질/기타

[히프노시스 마이크] 13화 감상 후기

고형이 2020. 12. 29. 20:0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처형도 마이크로 하는 클라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에일리언 어쩌고 애들이 라무다네 이용해서 나머지 팀 애들도 조지자고 함

 

 

나머지 팀 애들은 도망쳐나오긴 했지만 리더들만 움직일 수 있는 상태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감히 신성한 마이크로 갖고 놀다니

 

ㅋㅋㅋㅋㅋㅋㅋㅋ 놈들을 조지더라도 마이크로 조져야하는게 국룰이냐곸ㅋㅋㅋㅋㅋㅋㅋㅋ

 

에일리언 어쩌고 애들은 인질을 걸고 재대결을 요청함

 

팀 애들이 쓸데없이 구하러 가자고 해서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무리 그래도 그걸 이제 눈치챘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쨌든 랩배틀에 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 혼자서 뭘 어쩌겠다곸ㅋㅋㅋ 나대네

 

 

혼자 가는 삼아톡희를 따라온 275와 작구라이

우리도 리던데 분량을 뺏길 순 없지 ㅋ

 

에일리언 어쩌고와 인질들도 도착함

 

ㅋㅋㅋㅋㅋㅋㅋ 래퍼쟁이들한테 목숨과도 같은 마이크라서 걍 돌려주는건갘ㅋㅋㅋㅋㅋㅋㅋ

 

아니 근뎈ㅋㅋㅋㅋ 이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랩배틀한다고 교통 통제하는거?? ㅈㄴ 에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좋았어 이제 랩배틀을 시ㅈ

 

전설의 팀ㅋㅋㅋㅋㅋㅋ 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쨌든 리더들이 한 자리에 모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무리 생각해도 저 넓은 도로를 랩배틀하는데 이용하겠다고 교통통제까지 하다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 ㅈㄴ 화려하군

 

에일리언애들이 선공을 이쪽에 줘서 랩으로 치료부터 하고 시작함 ㅋㅋㅋ

 

얘네 ㅈㄴ 정정당당한 애들이구나

 

공격하는줄 알았는데 자기네들 팀 한테 버프주네 ㅋㅋ

 

ㅋㅋㅋㅋㅋㅋㅋ 참 별의별 랩기술이 다 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삼아톡희가 속공으로 끝내려고 했으나 방어가 있어서 그렇게 타격은 안입은 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티라노사우루스 뭐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컨셉 지독하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 멸망의 버스트☆스트림이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엥 그 어둠의 마이크는 결국 안쓰는거임?ㅋㅋ

 

ㅇㅎ 저런 방법도 있구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약간 배경이 어린이 프로그램 재질 ㅋㅋㅋ

 

배경만보면 뭔가 어린이 열어분 275 형아와 저글링을 해 보아요~

이래야 할 거 같다만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 전설의 팀이라고 하는거 왜이렇게 웃기짘ㅋㅋㅋㅋㅋㅋ

 

그렇다면 내 「실력」을 발휘할 수 밖에 없는건가..!!

 

ㅋㅋㅋㅋㅋㅋㅋ 갑자기 분신술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무슨 프리즘쇼인줄ㅋㅋㅋㅋㅋㅋ

 

너네도 난입패널티 받고 참전해

 

참나. 평범하면 안된다?

 

이때 나머지 랩쟁이들이 도와주러 와주는데

시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순간 피규어들 진열해놓은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런 비겁한 놈들

 

단체로 오프닝 노래를 부르는 랩쟁이들

 

반짝반짝 샤이닝 어택☆

 

뭐긴. 다굴빵이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래서 교통통제를 시킨건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역시 다굴빵엔 답이 없다 ㅋ

 

 

ㅋㅋㅋㅋㅋ 아 근뎈ㅋㅋㅋㅋㅋㅋㅋㅋ

3:12로 이겼으면서 저러는거 너무 웃김ㅋㅋㅋㅋㅋㅋㅋㅋ

존나 비겁한 새1끼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소레와 도오까나?

 

여전히 마이크를 척 들고 등장하시는 특수부대들

 

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이치지쿠까지 포함해서 11명이라 지네가 더 유리하구만 존나 어이없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엥 중왕구가 개발한거 아니었냨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체포하려는 찰나에

 

지금까지의 대화내용을 녹음했으니 더이상 건들면 너네 만행을 퍼뜨리겠다고 하는 아들셋 집안 막둥이 ㅋ

올ㅋ 똑똑한데? ㅋ

 

저 이거 13화까지 봤는데 아직도 적응안되고 혼란스러운데요,,

 

하긴 지금 생활에 만족도가 ㅈㄴ 높아 보이던데 돌아갈리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대로 빡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드디어 저분이 랩하는걸 볼 수 있나 기대했는데

 

보스가 돌아오라고 함 ㅋ

 

시즌2 나오나여?? 엄청난 기행을 기대하겠읍니다,,

 

단체로 서있는거 풀샷으로 보여주는데 누가 주인공인짘ㅋㅋㅋㅋㅋㅋㅋ

 

어쩐지 타이밍좋게 전화한다 했더니 지켜보고 있었군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이 아저씨가 마이크 개발했다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아저씨는 정체가 뭐람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 ㄹㅇ 2기 나오려나?? 하긴 이거 마지막화 같은데 좀 어쩌라고 싶었음

 

ㅋㅋㅋㅋㅋㅋ 네무 랩천지에 빠져서 살고 있나 했더니 중왕구에 있었넼ㅋㅋㅋㅋㅋ

고위 공무원된건데 ㅈㄴ 성공한거 아니냨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막판에 랩천지들이 티격태격 다투다가 랩배틀 시작하자고 하고는 끝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지막이 좀 허무해서 당황스러운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 2기 나오나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솔직히 떡밥 ㅈㄴ 뿌려놨는데 나와야하지 않겠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대로 끝나니까 좀 어이없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덕질 > 기타' 카테고리의 다른 글

주술회전 14화  (0) 2021.01.17
배틀 마블리언즈 1화  (0) 2021.01.17
주술회전 13화  (0) 2020.12.27
[히프노시스 마이크] 12화 감상 후기  (0) 2020.12.22
주술회전 12화  (0) 2020.12.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