덕질/기타

주술회전 13화

고형이 2020. 12. 27. 20:58

입안에서 고무찰흙같은 개조인간을 소환해서 애색기를 따로 조지라고 조종하는ㅋㅋ

 

2대1로 조질 생각이었는데 ㅅㅂ

 

존나 상성상으로 불리해서 애먹을판

 

애색기는 고무찰흙들을 요리조리 피해다니는중

 

아무래도 사람을 죽여 본 적이 없어서 ㅈㄴ 갈등되는데

 

마히토도 유지가 무른 애송이인걸 알고 놀리고 있음

 

솔직히 저기서 고구마 좀 먹을줄 알았는데 바로 죽이고 왔네 ㄷㄷ

 

예상시간보다 빨리와서 사이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뒤로 형편없이 개쳐맞는데 좀 웃겼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와중에 신선한 inspiration ㅇㅈㄹ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대로 뒤질 순 없어서 필살기를 쓰기로 하는데

이땐 마법청년 같았지만

 

역시 곧바로 기묘한 모습을 보여주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존나 무서운 필드마법 시전

 

나나밍 혼자만 필드마법에 갇힘

 

아 ㅅㅂ 좆됐네ㅡㅡ

 

노쇠해서 빠져나올 틈이 없었나?(아님)

 

1급 주술사인 나나밍조차도 도달하지 못한걸 저 애송이 저주가 해냄

저거 이번에 놓치면 다음엔 진짜로 ㅈ되겠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 이때 말하는거 사망플래그인줄ㅋㅋㅋㅋㅋㅋㅋㅋ

저러고 잠깐 과거회상이 나오는데

 

빵 ㅈㄴ 고퀄이네 ㅁㅊ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긴 저렇게 고퀄이면 맨날 먹고 싶긴 하겠다

 

ㅋㅋㅋㅋㅋㅋㅋ 언제 어디서나 있는 저주 ㅋㅋㅋ

 

그냥 어깨에 먼지 털어주는척 없애주면 안됨?

근데 말은 저렇게 하는놈들이 나중에 꼭 나서주더라 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회사생활 할때도 지금이랑 다르지 않았구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말하는거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분위기만 보면 높은 직급에 있을거 같은데 2년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약간 직장인들 공감 독백 ㅋㅋ

 

알고보니 대부분 사람들의 만성피로 원인은 저런게 어깨에 있어서 그런게 아닐까싶은,,

 

ㅇㅅㄲ 뭔 개소리야 

 

귀찮으니까 돈내놓고 가셈

 

ㅋㅋㅋㅋㅋ 역시 저주 없애줄줄 알았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돈있으면 다음에도 빵사먹으러 와 ㅋ

 

결국 다시 주술고전에 들어가기로 한 나나미

근데 저뒤로 저 빵집 다시 갔을지 궁금하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지막을 예감한것처럼 저렇게 말하는데

 

다행히 애색기가 구하러 와줌 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솔직히 이번엔 마히토가 건든게 아닌데 두번은 없다고 말했을텐데 이러면서 참교육 시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 진짜 비엘만화였던거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뭐가 어떻게 된 건지는 모르겠지만 이 기회에 마히토를 조지려고 하는데

ㅈ간지나는 필살기를 썼는데도 이상하게 타격감이 없음

 

하수구로 ㅌㅌ

 

쫓아가려고 했으나 몸을 너무 혹사한탓에 리타이어,,

 

유지는 자기가 구해 준 게 아니라 스쿠나가 변덕을 부려서 그런거라고 하는데

어쨌든 유지가 결계를 깨고 들어가서 영혼을 건들게 했으니 유지 덕분 아닌갘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나나밍은 말하는거 한마디 한마디가 어른스럽다.

 

비장한 각오를 하며 13화 끝ㅋ

이번편이 1쿨 마지막이었던가??

계속 이어서 할 지 모르겠네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