덕질/기타

바니타스의 수기 1화

고형이 2021. 7. 11. 19:29

신작이래서 봤는데 방피르=흡혈귀 인가봄

 

시작부터 쓰러진 사람을 축지법으로 달려가서 구해주는 하얀머리

 

그냥 빈혈이라는데 ㅈㄴ 친절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허리 안아프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존나 유연하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 번호 따는것도 아니고 이름 좀 알려달라는데 ㅈㄴ 철벽치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엥 지금까지 건물 안에 있는건줄 알았는데

 

네? 하늘 여행이요?

 

올ㅋ 기술력 좋네 ㅋ 재밌겠다 ㅋ

 

어쨌든 하얀머리는 바니타스의 서라는 책을 찾고 있다고 함

 

어쩐지 얘 ㅈㄴ 수상한데

 

요약하면 스승님이 찾으래서 찾는거 ㅇㅇ

 

아까부터 수상하다 했더니 갑자기 공포영화 연출로 전등이 깨지면서 저여자 상태도 이상해짐

 

역시 흡혈귀였군 ㅋ

 

이때 뜬금없이 와장창 창문을 깨고 등장하는 검은머리 남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때만해도 간지나는 캐릭터인줄 알았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좋았어 ㅋ 이렇게 쎈척하면 알아듣겠지? 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존나 이상한 중2병 새끼라고 무시하는 표정인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거절하니까 바로 칼빵시도함ㅋㅋㅋㅋㅋㅋㅋㅋ ㅁㅊ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 존나 기행쩌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때부터 개그캐의 조짐이 보였던 검은머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앜ㅋㅋㅋㅋㅋ 존나 하찮네 ㅅㅂ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ㅈㄴ 민망할텐데 안그런척 개웃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쨌든 저 하얀머리도 흡혈귀라는 고급 정보를 알아냄

 

어쨌든 하얀머리남은 여자를 의무실에 맡기고 아까 그 돌팔이를 잡으러 가려고 하는데

 

갑자기 피 빨림

 

모르고 보면 오해할 장면

 

HA..NA☆SE☆

 

제정신이 아니라 말이 안통하는 아멜리아씨

 

독에 당했는지 힘이 안들어가서 뒤질 위기에 처함

듀얼리스트였다면 알아서 독을 해독했을텐데

 

 

위기에 처해서 뒤질뻔할 상황이었는데 아까 그 돌팔이가 적절하게 등장 ㅋ

 

좋았어. 이번엔 하찮게 안나옴 ㅋ

 

그럼 하얀머리도 까딱하면 저렇게 될 수 있는건가

 

자기가 뒤지게 생긴 와중에도 같은 동료라고 죽을까봐 걱정하는 착한 하얀머리

 

ㅋㅋㅋㅋㅋㅋㅋ ㅁㅊ ㅋㅋㅋㅋ 그럼 아까 처음부터 의사라고 하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왜 수상한 대사를 쳐서 오해하게 만듦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간지나게 치트키를 꺼내는데

 

하얀머리가 찾던 바니타스의 서 였음

 

어쨌든 순정만화같은 연출로 좋게 해결함

 

읭 무슨 일이 일어난거지

 

고마우면 돈을 줘

 

ㅋㅋㅋㅋㅋㅋㅋㅋ 얘도 저 남자한테 반한거 같은데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분위기 좋았는데 에잉 ㅋ

 

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뒷수습은 생각도 안해놨냐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간지나게 대사치다가 갑자기 개그치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쟤 얼굴은 멀쩡하게 생겨서 허당인거 개웃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앞으로 팬 존나 많이 생길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망설임도 없이 뛰어내리는 기행보소 ㅋㅋ

 

살짝 잠들었던거 같은데 발목은 계속 붙잡고 있었네 ㅋㅋㅋ

떨어지는 와중에 달까지 감상하는 기행..

 

알고보니 의미있는 장면이었음

스승님과의 추억이 새록새록 지나가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쟤는 또 저렇게 떨어졌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근데 1화부터 주인공이 죽으면 어떡하냨ㅋㅋㅋㅋㅋ 니가 더 어이없ㅋㅋㅋㅋㅋㅋㅋ

 

뽑을때도 저러고 뽑음ㅋㅋㅋ

 

하얀머리가 어떻게 치료한거냐고 묻자 원리를 말해주는데

 

화낼것같이 굴다가 갑자기 오지게 칭찬함ㅋㅋㅋㅋㅋ 

 

아까는 말돌리더니 여기선 쉽게 알려주네 ㅋㅋ

원래 남의 이름을 말하기 전에 자기 이름부터 말하는게 국룰인게 그것도 안따지고 ㅋㅋ

 

ㅋㅋㅋㅋㅋㅋ 단번에 거절하는거 왜이렇게 웃기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앜ㅋㅋㅋ 흡혈귀 얘기래서 어두운 내용이라고 생각했는데 개그장면도 은근 많은듯 ㅋㅋ

 

ㅋㅋ 처음부터 저렇게 설명했으면 진작 알아들었을텐데 ㅋㅋ 

 

큿. 이제야 말귀를 알아듣네 ㅋ

 

표정은 지구정복 할 거 같은데요

 

아아, 이런식으로 나레이션이 나오면 불안한데-

 

시작부터 주인공이 죽는 결말을 알려주다니 신박하고 흥미롭네

저렇게 말해놓고 안죽이거나 다시 살릴수도 있겠지만

진짜로 죽이는거면 어쩌다 그렇게 되는건지 궁금하다.

신작이래서 걍 생각없이 봤는데 작화랑 연출도 좋고 재밌다.

2화도 조만간 봐야지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