덕질/기타

바니타스의 수기 2화

고형이 2021. 7. 11. 23:47

ㅋㅋㅋㅋㅋㅋㅋㅋ 공범이라고 하고 같이 감방에 들어가게 하는 인성 ㅋㅋㅋ

 

감방 들어가면서 소지품도 압수당했는데 바니타스의 서까지 압수당했는데도 바니타스는 태연하게 굴고

오히려 노에가 안절부절함.

바니타스가 그 책을 갖고 싶은거 아니냐고 하자 노에는 단지 스승님이 확인하라고 해서 그런거라는데

그러고보니 확인하라고만 했지 그 뒤에 어떻게 하라는 말은 안했음

 

그냥 쟤랑 같이 여행다니면서 흡혈귀들 치료하라는 목적으로 만나게 한 거 아님?

 

쟤 스승님이 수상한 사람과는 거리를 두라고 한 게 아닐가 ㅋ

 

(( 근데 듣고보니 맞는말이군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격하게 싫어한다고 표현하는거 아니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쟤 울겠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런데 벌써 석방임 ㅋ

 

어쨌든 완전 석방은 아니고 오롤로인지 오를록인지를 만나러 가야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도시에 와서 벙찐 촌놈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큿. 봤냐 촌놈아? ㅋ

 

ㅋㅋㅋ 누가 보면 파리 전체가 쟤네 집인줄 알겠네 ㅋㅋ

 

얘는 흡혈귀인데도 이런거 보면 되게 인간적인거 같음

얘도 인기 ㅈㄴ 많을거 같다 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 끌고가는거 움직이는걸로 보면 개웃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솔직히 바니타스 때문에 노에가 속썩을줄 알았는데 현실은 그 반대네 ㅋㅋㅋ

 

의외로 장소가 서민적인..

 

저 경계 떡밥도 조만간 풀리겠지? 궁금하다 ㅋㅋ

어쨌든 오를록 백작을 드디어 만나러 왔는데

 

들어오자마자 목에 손톱 들이댐ㅋㅋㅋㅋㅋ

 

듣고보니 바니타스 니가 잘못했네

 

존나 쎄보이는 꼰대 할아버지앞에서도 존나 기 쎔 ㅋ

 

노에는 애옹이와 만나자마자 피봤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라면 저 할배 포스때문에 쫄았을거 같은데 다리까지 꼬는 여유봐라 ㅋ

 

읭 그래도 같은 방피르한테 너무하네

 

바니타스 서로 치료했다는 말에도 믿지 않는 꼰대 할배,,

 

앜ㅋㅋㅋㅋ 얘 웃을때마다 나만 웃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바니타스는 할배랑 기싸움 시작 ㅋㅋ

 

서로 싸우는 모습을 보고 노에는 과거 트라우마가 떠오르는데

 

미나라는 애가 저주에 걸려서 처형받았었나봄

 

이와중에 뭔가 짤로 쓰기 좋아보여서 캡쳐함 ㅋㅋ

 

와 근데 이분 정체가 뭘까. 빨리 나왔으면 좋겠다.

 

서로 싸우느라 감정이 격해 지는데 노에가 책상 걷어차면서 상황 종료 ㅋㅋ

아 벙찐 표정 존나 웃기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주받은 흡혈귀를 직접 잡아와서 바니타스의 서로 치료하는걸 보여주겠다고 하고

할배도 콜 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바니타스는 기 존나 쎔 같으면서도 하찮을땐 하찮아서 개웃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화에 잠깐 나왔었던 주황머리와의 재회 ㅋㅋ

전에 캡쳐 했었는지 모르겠다 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더 좋은 파트너를 만났다면서 쌩까다가 정보 얻어왔다는 말에 갑자기 태세전환하는거 ㅈㄴ 웃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둘은 범인 잡으러 ㄱㄱ

ㅋㅋㅋㅋㅋㅋ이와중에 짐짝처럼 들고가넼ㅋㅋㅋㅋㅋㅋ

 

 

애들 사라지고 나서 왠 수상한 놈이 나타나더니 바니타스의 서를 노리는 놈이 왔다면서 별안간 니 친구 디질지도 모르겠다고 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힘주고 그린거보니 한 번 나올 인물은 아니겠네 ㅋㅋ

 

범인은 아멜리아를 만나기 전부터 바니타스가 노리고 있던 자였다고 함

ㅋㅋㅋㅋㅋㅋ 근데 저때까지 저러고 다녔던거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드디어 범인 발견 ㅋ

 

저 멀리서 정확하게 보다니 시력이 좋네 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까 짐짝취급 할 때 부터 웃겼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기서도 존나 죽일려고 내팽개치넼ㅋㅋㅋㅋㅋㅋ

아니다 이정도로는 안죽는거 알아서 던졌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범인을 해치우고 이대로 순조롭게 끝나나 했는데

 

갑자기 나타난 의문의 2인조

둘 다 방피르라고 하면서 바니타스의 서를 넘기라고 하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패기넘치게 코토와루☆ 이러다가 급 쪼는거 개웃기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바니타스 책이 저주받은 자를 생성하라면서 그 책을 처분해야하니까 넘기라고 하는데

 

얘 형이 저주에 걸린 상태인가봄

과몰입해서 자기도 모르게 말하면 안되는 것까지 말해버리지만 이미 늦었어 ㅋ

 

말이 안통한다면서 선빵 날리는데 이쯤에서 만화에서 흔하게 나오는 얼굴공개 클리셰가 나와줘야지 ㅋ 

 

올ㅋ 쫌 예쁜데? ㅋ

 

저렇게 말하는 놈 치고 적당히 봐주는 놈 없던데

 

레어템으로 참교육 간다 애새끼들아

 

너네 이제 참교육 당할듯 ㅇㅇ

 

아까까지만 해도 제법 개기던 바니타스도 레어템 보자마자 ㅌㅌ

아까 안경이 말했던 부로가 쟤 였나봄.

부로가 처형인이었나? 그랬던듯 ㅋ

 

혼자서 천명이나 해치울 정도로 개 쎈 애가 있는데 왜 전쟁에서 방피르가 졌는지 궁금하네

인간놈들이 치트키 썼나 ㅋ

 

저 애새끼가 안막았으면 끝까지 쫓아가서 잡을 수 있었는데 눈치가 없네 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런거 보면 여기선 인간이 아닌애가 더 인간미 있는 느낌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주인공들은 역시나 아직 살아있었음

아까 그 애새끼가 한 말이 틀린말은 아니라는 바니타스

그럼 저 책으로 치료만 하는게 아니라 저주에 걸리게 할 수도 있다는거네

하긴 아까 마비 걸었던거 보니까 책의 용도는 다양할거 같음

 

약간 이부분이 노에가 나중에 바니타스 죽이게 되는 떡밥이 될 거 같다.

아님말고 ㅋ

 

ㅋㅋㅋㅋㅋㅋㅋ 기껏 좋은말 해주는데 이새끼 뭐야?ㅋ 하는 표정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앜ㅋㅋㅋ 초반이라 그런건지 모르겠지만 가끔 개그장면 튀어나오는거 내 취향임 ㅋㅋ

하긴 저기서 쟤가 "노에야 그렇게 말해주다니 고마워ㅠㅠ" 이랬으면 캐붕이었을듯 ㅋㅋㅋ

 

과연 어떻게 이길지 궁금하네 ㅋ

뭐 아까 애새끼가 사람 죽이지 말라고 한 시점에서 이미 이길거 같았지만 ㅋㅋ

 

크 역시 작화 오진다.. 아무리 봐도 존나 쎈거 같은데 다음에 어떻게 이길지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