덕질/기타

환상게임 9화

고형이 2021. 9. 2. 22:52

의문의 자객에게 납치당한 미아카

저대로 또 고구마 멕이나 했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개처럼 손 깨묾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때 와작 소리나던데 뼈 부러진거 아닌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얘 투니버스 채널 돌리다가 봤던거 같은데 실눈캐인거 보니 눈뜨면 개쎌거 같음

근데 지금 인상은 보x보no에 나오는 강아지 같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

 

구동국 놈들이 노린다는 시청자들은 이미 알고 있는 정보를 알려주고 ㅂㅂ

 

삿갓 속으로 들어가버렸네

 

비범한 능력을 가진걸 보니 칠성사겠지 뭐

 

삿갓남이 사라진 뒤 타마호메와 바로 만나는데

 

누리코는 화살을 간신히 피했지만 다른 사람들은 다 죽어버림

 

저때 다리 안올렸으면 여장남자 레벨이 더 올라갔을텐데 아쉽

근데 그렇게 되면 후궁이 아니라 내시가 되어야 하나요 ㅋ

 

미아카를 노리는 놈들이 조준하고 화살을 딱 쐈는데 엄한사람들이 당했다는 슬픈 소식,,

그럼 저 사람들은 죽기전에 마지막으로 본게 타마호메랑 미아카 연애질인거냐.. 개불쌍하네

 

ㅋㅋㅋㅋ 딴남자 얘기하니까 갑자기 눈빛 변하는거 보소 ㅋㅋㅋ

 

죽은사람들에 대한 미안함과 자신이 노려지고 있다는 두려움에 멘붕 온 미아카를

따뜻하게 안아주며 ㄱㅊ아 내가 지켜줄게 ㅇㅈㄹ하는 스윗한 남주

 

ㅋㅋㅋㅋㅋㅋㅋㅋ 에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죽은 사람들만 개죽음이네

 

잘먹다 타마호메 팩폭에 갑자기 기죽음

 

ㅋㅋㅋㅋㅋㅋㅋㅋ 얘 초반엔 안그랬던거 같은데 많이 착해진거 같음ㅋㅋㅋㅋㅋㅋㅋㅋ

 

딱 분위기 좋았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돈벌거리가 생겼다는 말에 바로 호다닥 나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둘이 결혼할거면 지금부터 모아두는게 맞긴 한데..

 

타마호메가 일하는거에 비해서 적게 받는다는 아저씨에 실드에도 불구하고

갑자기 거지근성 나오는 누리코,,

아니 ㅅ1발 뭘 공짜로 일하래 지보고 그러라고 하면 할건지 ㅡㅡ

 

나는 타마호메가 왜 돈을 벌려는 건지 모른다면서

저때부터 다음날 아침 눈뜰때까지 쓸데없는 고민이나 하는 여주

아니 솔직히 주작칠성사 찾을 궁리부터 해야하는거 아닌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타마호메가 아침부터 어디론가 가길래 누리코 저렇게 깨우는데 인성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알고보니 본가에 왔나봄

 

누리코 말 = 내 말

 

아 표정 개느끼하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알고보니 타마호메는 어린 동생들과 아픈 아버지를 위해 돈을 버는 것이었음 ㅠ

불쌍한 소년가장 타마호메 ㅠ

 

아니 동생들 놔두고 어떻게 장가를 갑니까 아저씨

 

타마호메 표정이 아버지가 현실을 모른다고 비웃는거 같은데요

 

아이고 온지 얼마나 됐다고 저 어린 동생들을 두고 또 가네,,

 

저 둘째도 ㅈㄴ 어린앤데 타마호메 결혼해서 떠나면 쟤가 돈벌어야 하는거 아냐

아니면 타마호메 신부도 여기 살면서 ㅈㄴ 고생해야 하는건데

아버지 생각하는게 ㅈㄴ 잔인하네

 

딴소린데 여기는 어린 애기들을 짱 귀엽게 그림 ㅋㅋ

 

ㅋㅋㅋㅋㅋ 앜ㅋㅋㅋㅋ 슬픈 상황인데 갑자기 신파분위기돼서 개웃김ㅋㅋㅋㅋㅋㅋㅋ

 

타마호메는 어린 동생들도 짊어지고 있으면서

미아카를 지켜야 하는 부담까지 생긴거네..

ㅈㄴ 불쌍

 

호토호리 뭐하냐 이런집에 기초생활 수급비 안주고..

 

밖에서 듣던 애들도 눈물 줄줄

 

이때 갑자기 동생이 아픔 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창문으로 들이닥치는 미아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행히 응급처치를 해줘서 급한불은 껐음

 

ㅋㅋㅋㅋㅋㅋ 그래도 동생 응급처치 해줬는데 좀 봐주지 ㅋㅋㅋ

 

아까 그 실눈 따라하는거 졸귀 ㅋㅋㅋ

 

ㅋㅋㅋㅋㅋ 애라서 그런가 질문이 솔직하네 ㅋㅋㅋㅋㅋㅋ

 

아직 얘네는 사귀는게 아니라 삼귀는거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누리코 존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저거 뭔뜻인지는 아는거임?? ㅋㅋㅋㅋㅋㅋㅋㅋ

 

이런 장면이 나와줘야 순정만화지

 

ㅋㅋㅋㅋㅋㅋㅋ 이번화는 유독 타마호메가 느끼하네 어휴 ㅋㅋㅋㅋㅋㅋㅋ

 

둑흔둑흔

 

저러고 미아카는 물을 뜨러 나가는데

 

미아카를 노리는 수상한 그림자.. (그림자는 안보이지만)

ㅋㅋㅋㅋㅋㅋ 어제까지만 해도 그렇게 주의를 줬는데 혼자 나가냐 ㅋㅋ 

혼자 내보내는 놈들도 이상함 ㅋㅋㅋ

 

이러니까 내가 타마호메 신부 같다면서 좋아하다가

갑자기 숙연해짐

 

그래도 이게 이세계물 원조 아닙니까

실제로 미래에(그러니까 지금) 책 속 사람이랑 결혼하는거 많이 나옴 ㅇㅇ

 

갑자기 주작 사신천지서를 꺼내는데 사실 물병인줄 알았음 ㅈㅅ

근데 저런 중요한 템을 밖에서 꺼내도 되는거니 ㅋㅋ

 

ㅋㅋ 진짜 아무리 생각해도 초반에 호토호리가 판단을 잘못함.

아예 단서가 없는것도 아니고 저기에 칠성사 힌트가 다 쓰여있는데

3개월이 뭐야. 빡세게 찾으면 한달안에도 다 찾았겠다 ㅋㅋ

그러면 전쟁때문에 걱정도 안했고 칠성사들 다 있으면 미아카가 이동하는거 자유로우니까 번거롭지도 않을거 아님

그리고 여기 세계가 현실 세계보다 시간도 느리게 가니까

공부할거 가져와서 입시 공부하면 개꿀이겠네 ㅋㅋ

 

그니까.. 유이짱이 가장 걱정이다 진짜

 

힌트를 보고 승면이면 승려의 얼굴을 말하는거냐면서 생각하고 있는데

 

딱 봐도 악당같은 놈이 등장함

 

저 책 읽는 사람들도 솔직히 답답하지 않을까 ㅋㅋ

주작의 무녀라면서 맨날 납치당하고 수호자들 다치게 만듦 ㅋㅋ

 

다행히 이상한 낌새를 느낀 타마호메가 바로 뛰쳐나가서

 

미아카를 구해줌 ㅋ

 

그런데 한놈이 또 있었다고 한다.

 

이번에는 삿갓에서 튀어나온 손

 

에네르기파를 쏴서 쫓아냄 ㅋ 올 ㅋ 

 

삿갓 속에서 튀어나오는 실눈 ㅋㅋ

 

ㅋㅋ 가만보면 타마호메 ㅈㄴ 자연스럽게 미아카 감싸주네 ㅋㅋㅋ

 

아니 너 실눈인거 보니까 ㅈㄴ 쎌거 같은데

 

갑자기 불안한 예언을 하는 실눈..

근데 칠성사 애들 이미 몇번이고 다쳤던거 보면 충분히 가능한..

 

ㅋㅋㅋㅋㅋㅋ 근데 미아카도 칠성사들 다치는거 몇번이고 겪지 않았나 ㅋㅋ

왜 새삼스럽게 충격받은 표정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실눈이 저소리 하자마자 타마호메 집에서 비명소리가 들려서 멘붕 온 미아카

 

타마호메 가족들과 누리코가 자객에게 당해버렸음

 

결국 타마호메까지 잡힘

 

저말에 미아카가 실행하려는 찰나에

 

타이밍좋게 나서는 실눈 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근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떻게 저부분만 딱 찢어지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개웃기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몸에 한자가 있는거 보니 주작 칠성이군

거봐 이렇게 허벌로 찾는거 호토호리가 개고생 루트 만들었네

 

 

그리고 도망가려는 자객놈을 붙잡고 누리코가 심문하는데

 

화살 쏴서 입막음 해벌임

ㅋㅋ 오늘따라 고생하는 누리코 ㅋㅋ

 

누리코 여장남자라고 무시하냐고 ㅠ

 

자객이 죽기 전에 청룡의 무녀 떡밥을 뿌리는데

설마 그게 유이짱이냐..

 

고개 도리도리 하는데 저 짧은 장면도 느끼해 죽겠네 ㅋㅋ

 

아무튼 실눈남의 정체를 치치리라고 함

국내 더빙에선 유정이라고 했던거 같은데 맞나??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호빵맨 종이버전이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주작 칠성 다 모으면 누가 가장 또라이인지 순위 매겨야지

아직까지 내기준 가장 또라이 같은 놈은 호토호리 ㅋㅋ

 

아이고 여기서 또 호토호리의 판단미스가 보인다.

처음에 미아카 주작의 무녀라고 공표하지 말고 그냥 꽁꽁 숨기지;

 

저런 내용이 있었나?

내가 만화를 발로 봤나봄

 

이세계로 온 여자애가 있을리가 있냐고 하다가 유이짱을 떠올린 미아카

 

 

그리고 주작 칠성은 좋은 애들만 있고 미아카한테 잘해주는데

청룡쪽도 그럴거란 보장이 있냔 말임

역시나 안전이 가장 걱정되는것..

 

아니 너 설마...

 

방금전까지도 습격 당해놓고 너네는 왜 가만히 보고만 있냐

한명이라도 따라 나가라고ㅡㅡ ㅈㄴ 개답답

 

에휴 내가 저럴줄 알았지;

 

아무리 중딩이라지만 생각하는게 이해가 안되네

오히려 유이짱 얼굴을 아는 타마호메와 같이 가야하는거 아닌가..

그리고 저러다 적국에 인질로 잡히면 홍남국이 그냥 전멸할수도 있는건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벌써부터 스포하냐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아카가 ☆전속전진☆하면서 끝남

 

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 이렇게 계속 고구마 먹이는건가 ㅋㅋㅋㅋㅋㅋㅋㅋ

계속 봐야하는건지 고민됨 ㅋㅋㅋ

 

'덕질 > 기타' 카테고리의 다른 글

환상게임 10화  (0) 2021.09.09
바니타스의 수기 10화  (0) 2021.09.05
바니타스의 수기 9화  (0) 2021.08.29
환상게임 8화  (0) 2021.08.26
바니타스의 수기 8화  (0) 2021.08.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