덕질/신비아파트

[신비아파트/어둠의 퇴마사 5화] ㅁㅊ ㅋㅋㅋㅋㅋㅋㅋㅋ 귀도현 도르신??ㅋㅋㅋㅋㅋㅋㄱㅋㅋㄱㄱㄱㄱㄱㄱㄱㄲㄱㅋㄱㄱ

고형이 2021. 10. 21. 20:26

 

약간 작위적인데 연기로 잘해주는거 같긴한데ㅋㄱㄱㅋㄱㄱㄱㄱㄱㄱㄱㅋㅋㅋㅋ
너무 오글거려서 못보겠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 공포물이 아니라 개그물 아니냨ㅋㅋㅋ귀도현 첫마디로 '느려' 이럴때부터 개쳐웃겼는뎈ㄱㅋㅋㅋㅋㅋ 멋진척 할 때 존나 웃겨서 혈압오름ㅋㅋㅋㄱㅋㅋㅋ
이제 탈 신파트 할 때가 왔나봨ㄱㅋㅋㅋㅋㅋㅋㄱㅋㅋㄱㄲ
아 신파트 볼 땐 욕 안하려고 하는데 너무 웃겨서 욕나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ㄱㅋㅋ ㄱㄱㅋㄱㄱㄱㄱㄱㄲㅋㅋㅋ

 

 

이거 처음에 보고 당황해서 제목도 제대로 안썼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제야 수정함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