덕질/신비아파트

[신비아파트 / 어둠의 퇴마사] 9화 꿀잼일거 같은데 휴방이라니

고형이 2021. 11. 12. 01:04

간만에 우리 4인방이 나온다!!

마녀 어쩌고 에피라는데

이번에도 금비만 나오나요
예고는 신비가 하던데 신비도 나왔으면 좋겠다.
도깨비들 제발 더 나와주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도현은 위드코로나라고 이제 마스크 안쓰는거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마스크 벗으니까 뭔가 간지가 덜하네
마기범인가

공포의 집 이라는데 제목만 봐도 온갖 함정 설치되어 있고 벌써 현우 깨방정 떨거 생각나고
진짜 재미겠닼ㅋㅋㅋㅋㅋㅋ 역시 난 저렇게 애들끼리 나오는 에피가 더 좋음 ㅋㅋ
솔직히 귀도현 안나오는게 더 재밌을거 같은데 쟤가 막판에 또 귀신 끔살하고 느끼남 컨셉으로 하리한테 들이대려나ㅋ
차라리 귀도현이 귀신한테 참교육 당하고 하리가 해치운뒤 너 따위 별것도 아니라고 꼽주는거 나왔으면 좋겠다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