덕질/신비아파트

신비아파트 고스트볼Z : 귀도퇴마사 12화 예고

고형이 2022. 7. 22. 00:43

강림에게 힘을 물려주려는 귀도곤

 

정신차려☆

 

엥 귀도현은 흑화하나욬ㅋㅋㅋㅋㅋㅋㅋㅋ

문신 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 상대는 철의 귀도인가?

어쨌든 리얼파이트를 뜨는 모양

 

다음화에 쥬비 나오고 오르의 힘 어쩌고 하면서 새로 힘을 받고 귀신 소환하나보네

 

강림이는 저대로 마왕이 되려는 것인짘ㅋㅋㅋㅋㅋㅋㅋㅋ

 

하리가 다시 주인공 답게 느껴질 날이 오긴 할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여운 쥬비가 나오니 일단 참겠음

 

신흥 웃수저 귀도곤

 

와 강림이도 귀도식 배우나보네

 

예고만 보면 마치 강림이가 귀도식 배우고 귀도현은 강림이 기술쓰고 귀도곤은 고스트볼 쓸 거 같고

어떤 전개가 될 지 모르겠음 ㅋㅋ 아무튼 급전개만은 제발 하지 말길.. 특히 옛날처럼 그런 장면 넣기만 해봐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