덕질/신비아파트

신비아파트 고스트볼Z : 귀도퇴마사 11화 예고

고형이 2022. 7. 15. 00:13

부적이랑 쒜쀠루카드 빛나는거 보니 심상치않은데

융합하는거 기대해도 되나?!(개소리)

 

밤샜는데 쉬지도 못하는 불쌍한 유졸들

 

강림이 엄마와 무능기스 수장이라니 신박하다

근데 저 한복 볼수록 강림이가 안입는거 아쉽..

 

유졸들의 단체샷이라 귀하군요

 

강림이 엄마의 매직콤보

 

무능기스 수장은 무능한 이미지를 벗어날 수 있을것인지..!!

 

ㅋㅋㅋㅋㅋ 사라 나와서 캡쳐하긴 했는데 왜 작붕이냨ㅋㅋㅋㅋㅋㅋㅋ

 

근데 핫보이도 나오네? 뭔가 캐릭터가 많아서 복잡하겠는걸 ㅋㅋㅋ

 

오랜만에 나오는 글램핑카드

근데 글램핑 맞나? 어쨌든 특별판에 나왔던건데 다시 찾아보기 귀찮음 ㅋ

 

귀도현도 등장하는데

이러면 정말 정신없겠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당장 나오는 캐릭터들만 몇명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솔직히 현룡 하리한테 줘라(떼쓰기)

 

드디어 다음화에서 귀도곤의 얼굴이 공개되는 모양

 

캉콩☆하는 효과음이 나와야 할 거 같은 느낌ㅋㅋㅋ

 

이것은 다음화에 나오는 귀신인가요

 

하리는 분량이 별로 없을거 같긴 하다..ㅋ

 

하긴 12화쯤 끝날테니 상,하로 나눠지겠군요

과연 남은 2화동안 어떻게 풀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