덕질/신비아파트

신비아파트 고스트볼 더블 X : 6개의 예언 6화

고형이 2020. 4. 10. 01:26

오늘은 손민수 귀신 편

 

축구하다가 신발 밑창이 떨어진 하리와 창피하니까 같이 가지 말자고 하는 두맄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하리 여분 신발 없냐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신비는 하리보고 품위없다고 지적하다가 본인이 우아하다고 잘난척 함ㅋㅋ

 

하지만 신비는 엉덩이로 휴지를 먹었고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닠ㅋㅋㅋㅋㅋㅋ 뭔 신비에몽도 아니고 바지에서 휴지가 끊임없이 나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간만에 초반부터 등장하는 강림이

같이 운동장 가자는 게 너무나 유졸스러운것

 

하리 신발 밑창 떨어진거 보고 웃길래 하리 질투해서 똑같이 되는 식상한 스토리인가 했더니

그런건 없고 오늘의 사연 주인공 윤영이는 그저 신상 아이템에 욕심많은 유졸이었음

 

엄마에게 갖고 싶은 휴대폰을 사달라고 졸라보지만 역시나 안된다고 하고

 

길바닥에서 욕망의 항아리 소원의 항아리를 만난 윤영이는 니 물건 하나를 주면 원하는 걸 주겠다는 항아리의 말에

헌폰을 주고 새폰을 얻게 됨. 올ㅋ

 

역시 한 번이 어렵지

오늘도 새 신발을 달라는 소원을 비는 윤영이

 

역시 이래서 물건 함부로 주워오는거 아님

항아리에는 악귀가 들려있었다고 한다..☆

 

하리는 아직도 새신발을 못사고 밑창 떨어진 신발로 존버중

 

아닠ㅋㅋㅋㅋㅋㅋㅋㅋ 내가 캡쳐는 발로 했지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틀이 지났는데 아직도 저 신발 신고 있냐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걷는거 안 불편하니 하리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가은이도 운동화를 산지 좀 오래돼서 어느 운동화가 좋은지 모른다고 한다.

그러고보니 가은이는 맨날 구두만 신잖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윤영이는 욕망의 항아리에게 얻은 새 운동화 자랑 중 ㅋ

 

맨날 귀신 퇴치하는 게 일이다보니 하리도 약간 귀신 기운이 스며들었나봄ㅋㅋ

 

그런 신발은 어디서 사냐는 하리의 말에 윤영이는 같이 백화점에 쇼핑하러 가자고 함

 

아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신발이 너무 튀는거 아니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착샷 보니까 괜찮은거 같기도 하고..

 

이왕 온 김에 옷도 사러 가자고 하는 윤영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벌써부터 웃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보통은 백화점에선 보기만 하고 인터넷으로 사지 않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머 아님 말고 ㅋ

 

오늘 밤에도 소원을 비는 윤영이

근데 이번엔 항아리가 먼저 사진을 달라고 요구함.

수상하다,, 수상해,,

 

윤영이에게 귀신이 씌여서 하리로 변신하는 스토리인가 했는데 그건 아니었나보네

 

 

과연 우리 유졸들은 어떻게 될까요?!

30초 후에 공개됩니다☆

 

 

어제 백화점에서 산 옷을 입고 학교에 온 하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저세상 패션이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이거 보면서 느낀 게 역시 가은이의 하리를 향한 마음은 찐같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리보고 잘어울린다면서 저렇게 웃어주는데 저게 사랑이 아니면 뭐란말임

 

가은이의 말에 자신감을 얻고 당당하게 교실로 들어가는 하리갓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무리 봐도 너무 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시☆선☆집☆중☆

 

그래 하리야.. 니가 행복하면 됐어..

 

어제 산 옷들 중에서 사이즈가 안 맞는 게 있어서 바꿔야 겠다는 하리의 말에

이따 백화점에 같이 가기로 해주는 윤영이

근뎈ㅋㅋ 평소대로라면 벌써 현우가 옆에서 깐족댔을텐데 오늘은 끼어들 틈이 없었넼ㅋㅋㅋㅋㅋㅋ

현우가 안 나대니까 심심하긴 하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윤영이는 자신과 똑같이 생긴 도플갱어를 보고 기겁하지만 주변 사람들은 어리둥절

하지만 하리라면 어느정도 귀신의 소행이라고 눈치를 챘을까?!

 

결국 화장실에서 도플갱어를 마주치는데

귀신이 참 힙하군

 

갔나..?!

 

라고 하는 순간에 저렇게 나타나는게 흔한 클리셰지만

안나오면 섭하지☆

 

역시나 놓치지 않고 귀신의 기운을 느낀 강림이.

하지만 바로 기가 사라졌는지 저러고 뭘 하지는 않음.

 

백화점에서 옷을 교환하고 나온 하리에게 윤영이는 선물을 주는데

하리가 부담스러워서 거절하려고 했지만 윤영이도 하리에게 그냥 주는건 아니라고 함

 

윤영이가 달라고 한 건 하리의 사진

이 도플갱어 귀신이 하리로도 변신하려는 수작이네,,ㅋ

 

이와중에 하리 사진찍은거 진짜 귀엽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역시 유졸은 유졸이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집으로 가던 하리는 짭하리 도플갱어를 마주친다..!!

 

큿☆ 이몸을 따라와 보시지☆

 

옥상을 향해 전☆속☆전☆진

 

아니,, 저런 비겁한 수를,,!!

 

아니 하리 분명히 새신발 사지 않음?ㅋㅋ

그새 밑창을 고친거야?ㅋㅋㅋㅋㅋ

 

역시 귀신도 그냥 날려버리는 리얼파이트의 달인 하리갓

 

이때 적절하게 강림이가 등장하지만 하리인척 하는 짭하리 때문에 찐하리는 난감해짐

 

힝,, 못고르겠엉,, 얘들아 미앙☆

최강 퇴마사! 최!강!림!

전 여러분 모두의 것이에요,, 뎃힝,,

 

강림이 오빠의 등장은 정말 멋지고 감동적이었어요

하지만 찐하리 앞에서 짭하리를 선택하다니..

도대체 어떻게 된 걸까요..?

 

전적으로 이때 짭하리의 표정을 잘 기억해두셔야 합니다.

 

간만에 초반 강림이 표정을 본 것 같다 ㅋㅋ

 

하마터면 속을뻔했어

그럴싸하게 흉내내긴 했지만

 

흏흿햣햐햐햐

 

" 진짜 하리를 알아보는건.. 내겐 너무 쉬운 일이거든 "

 

이때 흣☆하는건 꼭 목소리를 들어야함

 

드디어 정체를 드러낸 도플갱어

 

으악 무서워

 

신파트 씬은 매번 어떻게 짤을 만들어야 할 지 모르겠음ㅋㅋ

장면은 예쁜데 너무 길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당목귀 ㅎㅇ

 

하지만 소환되자마자 흡수당함,, 안습,,

 

봉인의 칼날☆

 

아니 강림아,, 나무에는 불타입으로 싸워야지,, 너 불기술 쓸 수 있잖아,,

 

하리에게 퇴마검을 던져달라는 강림이,,

너 부적 어디갔냐고,, 이제는 그냥 무기빨이냐고,,

 

솔직히 하리정도면 걍 퇴마검 들고 싸워도 될 것 같은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고스트볼 강력해진건 좋은데 여전히 하루 한 번 밖에 소환 못해서

손가락 빨고 있다가 강림이 보조 역할 하는 게 말이 되냐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강림이는 필살기고 뭐고 막 쓰는데 주인공이 저러니까 좀 그렇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쨌든 완전히 끝장 내주마 ☆

 

언제봐도 탐나는 강림이 활

 

이번엔 3화때와 반대로 쐈네 ㅋㅋ

좌우반전 버전으로 보니까 신박함ㅋㅋ

 

그렇게 도플갱어를 퇴치 완료 ☆

 

아닠ㅋㅋㅋㅋㅋㅋㅋ 퇴치는 강림이가 했는데 고스트 피규어는 하리가 얻는거 뻘하게 웃기닼ㅋㅋㅋㅋㅋㅋㅋㅋ

 

개인적으로 도플갱어랑 각귀 동시 소환해서 도플갱어가 각귀로 변신한 다음

쌍 각귀로 싸우는거 보고 싶음.

아니면 각귀랑 합체한다거나,,

 

 

악귀를 퇴치하고 다음날 데이트하는 유졸들

 

처음에 바로 알아보지 못해서 미안하다는 강림이,,

역싴ㅋㅋㅋㅋㅋ 바로 못알아본거였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도플갱어가 변신 할 땐 귀신의 기운을 못느껴서 알아보기 힘든건가?ㅋㅋㅋ

 

강림이는 난간에 매달려서 도와달라고 할 때 짭하리라는걸 알아봤다고 함

 

강림이 팬들 이번화에서 엄청 좋았을듯ㅋㅋ 작화 되게 잘나온듯

 

어쨌든 자기를 어떻게 알아봤냐는 하리의 말에 강림이가 이렇게 말함

 

 

 

" 매달려서 나를 보는 눈빛이 "

 

 

" 지금 이 눈과는 달랐으니까?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보는 내가 너무 부끄럽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강림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너 유졸 맞냐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러고보니 아까 도플갱어는 얼굴을 붉히지 않았지 ㅋㅋ 그래서 눈치챈거였냐곸ㅋㅋㅋㅋㅋㅋㅋ

찐하리였다면 부끄러워 했을테니까ㅋㅋㅋ

 

이와중에 신발 깔창 받는거 되게 청순하네 ㅋㅋ

아니 그럼 도플갱어랑 싸울 때 신발은 도대체 뭐얔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저거 새신발인데 벌써 깔창 떨어진건 뭐냐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백화점에서 파는 게 저렇게 허술해도 돼??ㅋㅋㅋ

 

이번화 하리강림 팬들에게는 매우 설레는 편 이었겠지만

난 정말 웃다가 끝났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웃음지뢰 장면이 너무 많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