덕질/신비아파트

신비아파트 고스트볼 더블 X : 6개의 예언 8화

고형이 2020. 4. 23. 23:22

 

 

자기들이 방 어질러놔서 어머니께 잔소리 들어놓고

애꿎은 개미집에 저런 잔인한 짓을 하는 개념없는 유졸들..ㅡㅡ

 

 

 

간만에 예언이 또 시작되는군

근데 지난번 나태지옥때도 그렇고 쟤네들 잡혀가는거 솔직히 안 불쌍하다 ㅋㅋㅋ

 

 

 

 

이번편은 좀 징그러운 장면이 많아서 대충 캡쳐했음

 

 

 

시작은 상큼하게 무개념 유졸1이 개미들에게 잡혀가는걸로 시작

 

 

 

금비는 신비와 같이 쓰는 방을 어질러놔서

 

 

 

신비와 싸우는데

강림이한테 이른다니까 금비 표정ㅋㅋㅋ

 

 

 

무개념 유졸2도 개미 귀신에게 홀려서 개미들에게 읍읍당하는 환각이 보임

 

 

 

이제 예언이 시작될 시간☆

 

 

 

 

이번편은 내가 생각해도 너무 발캡쳐 같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신파트에 개미가 너무 많아지자 결국 소독 업체를 부르는데

허가받지 않은 약을 쓰자는 패기..

저거 징계감 아닌지..

 

 

 

기왕이면 소독차 지나가고 애들이 뒤쫓아가는 연출 좀 보여주지 ㅋ 푸핫ㅋ

 

 

 

어쨌든 제대로 각성한 개미귀신

 

 

 

강림이는 맨날 저렇게 뭔가를 느끼는데 제대로 하는건 없음

 

 

 

새삼 스카이캐슬을 보는것 같은 가은이네 저택

왠지 위 올 라이~ 나올것 같음

 

 

 

가은아 백지 보는데 왜 이렇게 심각하니..

 

 

 

가은이는 역시 두리가 말한대로 초능력이 있는 게 아닐까..?

 

 

 

뭔가.. 안 좋은 예감이 들어..

 

 

 

하리두리 남매도 금은비에게 예언이 실행되고 있는것 같다는 말을 듣는다.

예언서가 빛나고 있는걸 발견했다고..!!

 

 

 

하리 : 지하의 군대가.. 광기로 인도할 것이다..?!

두리 : 지하의 군대가 개미떼를 얘기하는 거였나 봐..!!

 

 

 

예언을 막기 위해 지하실로 온 유졸들

 

 

 

고유 강림답게 가장 먼저 나서지만

개미떼가 너무 많음

 

 

 

나와라-!! 중력의 요술-!!

깨앱~☆

 

 

 

올ㅋ 제법 멋진데?ㅋ

 

 

 

개미들은 어떻게든 여왕개미를 보호하려고 하기 때문에

찾기 쉽지 않을거라는 가은이

 

 

 

이와중에 귀여운 금비 ㅋㅋ

 

 

 

개미킹을 불러내기 위해 신비아파트만 비가 내렸던 며칠 전으로 시간을 돌리기로 함

 

 

 

나온나! 시간 되돌리기의 요술! 깹☆

 

 

 

와 이게 되네

 

 

 

하지만 방심은 일러 이러 삼러

 

 

 

역시 가장 먼저 나서는 고유 강림

강림이가 이렇게 빨리 나온다는건 합체귀신이 활약한다는 거지☆

 

 

 

상성따윈 무시하고 벌레타입을 풀타입으로 상대하는 갓림이

 

 

 

효과는 부족했다☆

 

 

 

아니 강림이 활 안쓰고 뭐하니,,

 

 

 

역시 강림이가 당할 줄 알았어!

이제 우리가 나설 차례야!!

(실제 대사 아님)

 

 

 

융합 발동☆

 

 

 

살음쟁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센스 오진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고전하는 살음쟁이를 도와주는 하리갓

 

 

 

아니, 벌써 물이 끊기다니..!!

 

 

 

그래도 하리갓이 주의를 끌어 준 덕분에

3단고음으로 이김

 

 

 

이번 사연은 초반에도 나왔었지만

나쁜 유졸들이 불을 피우는 바람에 억울하게 죽은 개미,,

역시 인간이 문제야,,

 

 

 

하리의 덱에 충목귀 추가

 

 

 

개념없는 유졸들은 다행히 개과천선한듯 함

어휴 니들은 진짜 똑바로 살아라 ㅡ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