덕질/신비아파트

신비아파트 고스트볼 더블 X : 6개의 예언 7화

고형이 2020. 4. 17. 00:25

 

 

시작은 귀여운 댕댕이로

 

 

 

아니 근데 강아지 밥도 안챙겨줌,,

심지어 아픈앤데 귀찮다고 조금 더 참을 수 있지? 이럼 ㅡㅡ

인성 뭐야..

진짜 저럴거면 동물 키우지 말라고

 

 

 

 

어디선가 들려오는 휘파람 소리를 듣고 세뇌당한듯

어디론가 가는데,,

 

 

 

기다리고 있는건 나태지옥 이었다 ㅋ

근데 쟤는 솔직히 잡혀가도 싸다 ㅋ

 

 

 

 

이번화의 주제는 나태지옥이지만 솔직히 다 보고 나니까 컨셉을 잘못 잡은거 같음

게으른것 보다도 사실은 다들 인성이 터져서,,

 

 

 

늦잠자는 두리를 삼겹살로 낚아서 깨우는 하리 ㅋㅋ

또 그걸 듣고 벌떡 일어나는 구두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근데 상추가 있는데 왜 삼겹살이 없는거죠..?

 

 

 

놓치지 않고 삼겹살은 여기 있다면서 놀리는 하리 ㅋ

 

 

 

 

두리는 이따 현우네 집에 가서 새로 나온 게임을 하기로 함

피자도 시킨대. 올ㅋ

 

 

 

피자 소리에 귀신같이 나타난 도깨비들ㅋㅋ

나도 피자먹을 줄 알고 입있대 ㅋㅋ

근데 저녁에 부모님 계신다고 현우가 안된다고 함,,ㅠ

 

 

 

그러다 오늘 체육복 입고 오는 날인 것을 깜빡한 두리는 집에 갔다오기 귀찮다고

신비에게 요술로 옷을 갈아입혀 달라카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원피스 겁나 잘 어울리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금비한테 옷 갈아입기 전으로 되돌려달라니까 저래 만듦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녀석들 뻔뻔하구만ㅋㅋㅋ

 

 

 

한편 아까 잡혀간 애는 살기 위해 쳇바퀴 안에서 전☆속☆전☆진

계속 달리지 않으면 용암 속으로 굴러 떨어지는 게 너무 무섭네

 

 

 

두리네 반에서는 조별과제를 내 줌

그래서 두리네는 페트병과 상자로 큰 로봇을 만들기로 함

 

 

 

아닠ㅋㅋㅋㅋㅋㅋ 근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해 질 때 까지 하냐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고작 조별과제잖아.. 왜 이렇게 까지 하는거야..?

그러니까 힘들어지지

(실제 대사 아님)

 

 

 

저녁에 현우랑 게임도 해야하니까

각자 집에서 해오자고 하는 두리 ㅋㅋ

 

 

 

본인 담당분을 다 완성한건지 만들다 말았는지는 모르겠는데

어쨌든 현우와 게임홀릭에 빠진 두리 ㅋㅋ

그러고보니 오프닝 떡밥 회수 되게 잘한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근데 현우야 너 그러다 거북목 된다,,

 

 

 

현우 전화받는거 너무 현실적인데 ㅋㅋㅋ

 

 

 

아쉽지만 늦었으니 이만 돌아가기로 함

아니 근데 저거 안 가져가..?

 

 

 

두리는 집으로 돌아가던 중 기묘한 체험을 하는데,,

저때 저 할배가 잡아가나 했는데 의외로 잡아가진 않았음

 

 

 

돌아와서 귀찮다고 안씻고 그대로 가는 두리,,

으 디러

 

어차피 내일 씻을건데 뭐하러 씻냐는 두리 말에

하리갓이 내일도 잘건데 잠은 왜 자냐고 해서 더듬이를 탁! 쳤음ㅋ

 

 

 

뭔가 까먹은 것 같은 느낌적인 느낌,,

 

 

 

어린이 어른이 여러분 절대 하리의 행동을 따라하지 마세요

이게 만화라 ㄱㅊ은거지 사실은 굉장히 위험한거임

 

 

 

어쨌든 하리한테 혼나고 현우 집에 놓고 온 로봇팔을 가지러 가려다 귀찮아서 쇼파에 드러눕는 두리,,ㅋㅋ

 

 

 

그러다 어디선가 들려오는 휘파람 소리에 세뇌당해서 어디론가 향하는데

두리같은 아이들이 몇명이나 더 있었다고 한다,,

 

 

 

귀신의 정체는 과연?!

 

 

 

두둥둥두둥

 

 

 

다음날 아침부터 두리가 없어서 학교에 일찍 갔나 싶었는데

두리 친구들에게 물어보니까 두리는 학교에 안 왔다고 함

그래서 조별과제도 망했다고,,

 

 

 

현우는 우리집에 굴러다니는 로봇팔이 있던데 그게 조별과제였냐고 하고

그 말을 들은 하리는 두리가 어젯밤에 현우네 집에 안갔다는 사실을 알게 됨

역시 귀신의 소행인가..!!

 

 

 

신비의 요술로 두리 근황을 보는데 계속 달리고만 있는중

근데 내 귀가 썩었나,, 신비가 저 때 ㅇㅇ의 거울! 이러는데 뭐라는지 잘 안들림

 

 

 

다이어트 중인가..?! 라고 드립쳤다가 얻어맞는 신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것의 정체는 벨페고르 같다는 강림이

네?? 벨페고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벨페고르 하니까 바로 가히리 생각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요즘 애들은 가히리가 뭔지 모르겠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그나저나 강림이 대단한데?!

겨우 저걸 보고 귀신의 단서를 얻다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벨페고르는 고대부터 존재하던 지하세계의 악마로

나태함을 가장 큰 죄악으로 어겨서 게으른 아이들을 잡아간다고 함

 

 

 

벨페고르가 데려간 아이들을 찾기 위해 레오 등판

강림이는 언제 옷을 갈아입었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편 벨페고르는 쓰레기통이 코앞에 있는데도 귀찮다고 길바닥에 쓰레기를 버리는 인성 뭐지 싶은 아이를 또 잡아감

역시 이번화 주제는 게으름 보다는 인성이라니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편 어떻게 저렇게 해서 아이들이 잡혀있는 현장에 온 하리 일행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솔직히 다른 애들이 더 위험한 상황인데 강림이는 하리만 무사하면 되냐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강림이 막 가만히 있다가 하리가 두리 구하려고 가는데 너까지 위험해진다면서 붙잡는거 보고 개터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역시 명불허전 하리 처돌이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신비는 올가미의 요술을 써서 두리를 구해주려고 하는데

 

 

 

이때 다른애들이 안도와주는거 너무 야속하다고 생각했음

아니 저 조막만한 애들이 낑낑대는데 좀 도와주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한 거 아니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도깨비들 힘 세네

두리 구출 성공☆

 

 

 

역시 신파트의 진 히로인 구두리

 

 

 

드디어 본 모습을 드러낸 벨페고르

내가 아는 벨페고르와는 이미지가 많이 다르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드디어 나타났구나,, 벨페고르,,!!

 

 

 

누구는 부지런히 사는데 누구는 게으르게 살면 불공평하다면서

모두가 열심히 사는 평등한 세상을 만들려고 하는 것 뿐이라고 하는데

벨페고르 정의로운 귀신 아니냐고,,

 

근데 이때 느낀 게 벨페고르가 좀 초점을 잘 못 맞춘 것 같음

쟤네는 게으른것 보다 인성이 문제라고,,

 

 

 

봉인의 칼날을 써서 아이들이 용암으로 빨려들어가는 것을 막아주는 갓림이

하지만 강림이가 벌써 나댄다는 활약한다는 건 곧 발릴 거라는 거지

 

 

 

뭔가 나태지옥 편이라서 그런가 짤 만들기가 너무 귀찮네

나도 곧 잡혀갈듯

 

 

 

결국 스톤샤워 기술에 깔린 강림이

 

 

 

하지만 금비가 시간 되돌리기의 요술로 구해준다. 올ㅋ

 

 

 

 

내가 진짜 나쁜놈인가 ㅋㅋ

강림이가 당할 때 마다 왜 이렇게 통쾌한지 모르겠음ㅋㅋㅋ

 

 

 

이제 하리와 두리가 힘을 합쳐 귀신을 합체해야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벽슬렌더 라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정말 제작진님들 센스 쩔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뭔가 예전에 봤던 도X구울이 생각나는군

 

 

 

스피드도 매우 훌륭

 

 

 

왠지 저러고 1000빼기 7은? 시켜야 할 거 같은데?

 

 

 

마무리는 주먹으로 터프하게 끝냄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리 오늘따라 왤케 어리둥절해 보이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음날 아침 두리가 없어서 하리둥절한 하리는 두리 어디 나갔냐고 엄마한테 묻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근데 저 메뉴들 어제도 식탁에 올라오지 않았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두리는 아침 일찍 조깅도 하고 아침밥도 스스로 챙겨먹고 방청소까지 싹 해놓고 학교에 갔다고 함

올ㅋ 두리 철들었네 ㅋ

 

 

 

응 근데 오늘 토요일

 

아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구두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토요일인데 학교 간거냐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오늘이 토요일이라는 사실도 모르고 청춘 드라마처럼 아자☆를 외치는 구두리 당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진짜 웃겨 죽겠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근데 시즌3 몇부작인지는 모르겠지만 벌써 7화인데 아직도 신캐가 안나오다닠ㅋㅋㅋㅋㅋ

심지어 다음편에도 안 나오는 거 같던뎈ㅋㅋㅋㅋㅋ 나오긴 하는거냐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