덕질/신비아파트

신비아파트 고스트볼 더블X 수상한 의뢰 - 10.8(목) 저녁 8시. 첫방송

고형이 2020. 9. 10. 19:39

이거 또 나만 지금 봤지,, 뒷북이네 뒷북,,

역시 목요일 저녁 8시에 하네 ㅋㅋ

신파트는 저때 틀어주는게 뭔가 전통처럼 되어버림ㅋㅋㅋ

이번엔 학교괴담이나 요괴워치 재질일거 같은 느낌인데 개인적으로 일상편 보고 싶음

솔직히 애들 고작 유졸인데 지금까지 너무 고생이 만았음.

이제 좀 풀어줄때도 되지 않았을까,,, 뭐, 아님 말고 ㅋ

아마 팬들의 최대 관심사는 이번에 이안이 나올까 안나올까겠지??ㅋ 나도 궁금하긴 함ㅋ

신간적으로 나오긴 하겠지만 이번엔 분량 좀 챙겨주길ㅋㅋㅋㅋㅋㅋㅋㅋㅋ

러브라인은 그냥 가볍게 소금치는 정도였으면 좋겠다. 파트1때처럼 말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