덕질/신비아파트

[신비아파트] 뮤지컬 시즌3 뱀파이어왕의 비밀 온택트 라이브 감상 후기

고형이 2020. 8. 20. 21:28

사실 소장도 아니고 1회보는데 5500원은 너무 아까운거 같고 조만간 투니버스에서 틀어주는거 아닐까 싶어서 고민고민하다가 오늘이 마지막 생방송날이라고 해서 고민끝에 질렀음
일단 탄생편 자체가 주인공인 하리, 두리가 들러리나 다름없다보니 여기서도 엥? 뭐지 싶은 부분은 있었음

그래도 막판에 두리와 구인남씨가 노래부르는 부분은 감동적이었다,, 사실 신비뮤 시즌2에서 하리랑 지미씨 노래하는거 보고 현실로 눈물터졌었는데 이번에도 울뻔했어,, 이런 주책,,

그리고 이안이 싸울 때 기합소리가 시옷!! 시오옷!! 이래서 현웃터짐ㅋㅋㅋ
진짜 실제로 들어보면 정직하게 시옷!! 이래섴ㅋㅋ
사실 이거 보고 남은건 시옷!! 이거밖에 없음ㅋㅋㅋ

그래도 가은이 손등에 뽀뽀한건 좀 좋았다.
사진이라도 찍었어야했는데 못찍어서 아쉽..
제발vod라도 내주시면 안될련지..

아무튼 이안 저러고 사라지는데 그와중에 하리가 가은이 위로해주는거 보고 나 또 하리가은 망붕 생겼잖아ㅋ
아니 이안 너 이자식 가은이 지켜준다고 해놓고 예언편에선 왜그랬어

 

이안 솔직히 좀 정없이 사라지는데 그래서 그런가 후반에는 가은이가 좀 외로워보였음
역시 하리가은이 답인가

 

 

마지막에 커튼콜이라고 하나? 비천강림 나올땐 정말 소름이 쫙 돋았다,,!!
온택트 라이브라고 따로 연습해주신건가요ㅠㅠ
너무 좋아!!! 유튜브로라도 다시보게 해주세요 제발,,

끝으로, 온택트 라이브를 관람하고 인스타그램에 인증하면 추첨을 통해 영상편지를 보내준다고 하는데 난 인스타 안하니 패스ㅋ
관심있는 어린이 친구들은 노려보는게 좋을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