덕질/신비아파트

[신비아파트/탄생1-7] 이제보니 왜 그랬는지 모를 강림이와 리온이의 기싸움

고형이 2020. 7. 5. 22:18

하리는 말하지 말랬지만 네 도움이 필요할거라는 가은이의 말에 학교에 온 강림

 

??? : 최강림!

강림 : (아 귀찮게 뭐야)

 

리온 : 학교엔 무슨일이야? 이 늦은 시간에

 

강림 : 날 미행했군.

 

리온 : 늘 지켜보고 있으니까. 왜냐면 넌.. 아주 위험하니까.

 

강림 : (쟤 뭐래?) HUM☆

 

리온 : 니가 흑화를.. 완벽하게 이겨냈다고 생각해?

강림 : 무슨 소리지..?

 

리온 : 하리한테서 떨어져. 넌 재앙을 일으키는 존재일 뿐이야.

 

강림 : 그러지 못하겠다면?

 

리온 : 그렇다면.. 힘으로 막는 수밖에..!!

 

(망토 펄럭)

 

리온 : 쒜쀠루 카드의 힘!!

 

강림 : 와라!!

 

리온 : HUM☆ 간드앗-!!

 

강림 : 수신의 불-!! 하앗-!!

 

 

이제보니 참 웃긴 유졸들의 기싸움ㅋㅋㅋㅋㅋㅋㅋㅋ

참ㅋㅋㅋㅋㅋ 저게 유졸들이 할 대화냐면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차라리 하리강림이 1기(비밀편)에서 애매한 관계로 끝나고 탄생편에서 삼각관계 사랑타령하는게

더 자연스럽지 않았겠나 싶음

이미 하리강림 커플로 확정된 상태에서 리온이가 난입하면 더 불쌍하지 않냐고,,

그나저나 어쨌든 저때 강림이가 하리 도와주러 가는 상황 아니었음?

너네 둘이 뭐하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