덕질/신비아파트

[신비아파트/수상한 의뢰 7화 예고]

고형이 2020. 11. 20. 01:52

우리 신비 선생님의 등장

 

강림이 다치는 장면에 추가될 예정

 

이안도 다칠 예정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이런거 좋아하는 애들도 꽤 되겠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무능한 나를 용서해줘..

 

( 실제 대사 아님 )

 

 

가은지가 발견한 저것의 정체는?!

 

(( 스포니까 말하지 말아야지 ))

 

 

하리 다음편에서도 딱히 활약하는 게 없으려나?

 

역시 k 뱀파이어 답게 귀신을 태권도로 퇴치하는 이안

 

갑자기 필살기 시전

 

엥 설마 또 가은이가 다쳐서 피흘리는거 이안이 주워먹고 파워업하는 뻔한 스토리임?

 

앗, 들켰네? ㅋ

 

역시 이안은 당해야 제 맛

 

저 정체불명의 물체가 추파카브라의 본체같은거라서 저걸 깨야 이길 수 있는건가?ㅋ

 

뭐, 어쨌든 다음화를 봐야 알 수 있겠지만

 

재밌을거 같네 ㅋ

k 뱀파이어의 기행을 기대해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