덕질/신비아파트

신비아파트 고스트볼 더블 X : 수상한 의뢰 7화

고형이 2020. 11. 27. 01:52

결국 츄파츕스인지 추파카브라인지한테 납치당하는 가은이

 

가은이 구하러 가다가 봉변을,,

ㅋㅋㅋㅋㅋㅋㅋㅋ아닠ㅋㅋㅋㅋㅋ 이거 좀 동심파괴 같은뎈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애기들 이거 보고 우는거 아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무능한 나를 용서해줘,,,

 

추파카브라들은 ㅌㅌ

 

쳇,, 결계인가,,

 

곁에 있어도 지켜주지 못하는 자신에게 현타 온 이안

 

아니 곁에 있어도 지켜주지 못하는 저 무능함은 뭐란 말임

거의 무능기스급

 

 

하지만 이번편도 이안 처돌이들이 마르고 닳도록 재탕하게 될 에피

 

앜ㅋㅋㅋㅋㅋㅋㅋ 이게 얼마만에 보는 기행이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이대로 당할 순 없다면서 다이너마이트 던지는 가은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렇게 보니까 가은이가 이안보다 더 유능한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장면 좀 킬포가 많은 게

 

이안이 준 가디건 버린것도 그렇고

저 높이에서 떨어져서 구르고도 바로 일어나서 달리는거 개웃김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유졸들은 이안이 다치든말든 가은이 걱정만 하는 중

 

역시 잘 나가는 핫뽀이라서 저정도 독쯤은 알아서 해독하는군요

사실 듀얼로 독을 해독하는 듀얼리스트의 피가 흐르고 있나요..?

 

이때 강림이만 유일하게 이안 걱정해주는데

이안강림 주식 산 사람들 ㄹㅇ 신났을듯

 

역시 핫보이니까 결계는 맨손으로 열어줘야지

 

옆에 있었어도,, 지켜주지 못하다니,,

 

저럴거면 지켜준다는 말은 왜했니

 

 

하지만 덕력이 약해서 결계를 뚫지 못한 이안(아님)

다른애들 멀뚱멀뚱 보고 있는데 강림이만 챙겨주는거 보면 강림이가 그새 이안한테 폴인럽한듯

 

추파카브라 에피는 이안팬도 이안가은팬도 만족하고

이안강림이라는 맛집이 새로 생겨서 킬포가 많은거 같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결계를 깨기 위해 고스트볼을 써보겠다는 하리갓

과연,,?!

 

한편 가은이는 추파카브라에게 쫓기던 중 어느 건물의 지하로 떨어지게 되는데

수상한 물체를 발견하던 찰나에 추파카브라에게 잡혀버림

감히 너 따위가 들어올 곳이 아니라고 하는데 저 말을 기억해둬야 함

 

눈치가 빠른 사람은 이미 눈치챘겠지만

추파카브라의 정체는 이안의 형 시온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도 오랜만이라서 잊어버린 사람이 많을까봐 회상장면을 아주 길게 넣었는뎈ㅋㅋㅋㅋㅋㅋㅋ

나처럼 재탕이 귀찮은 시청자들에게 아주 고마운 것 ㅋㅋㅋ

 

그러고보니 매번 이안이 가은이 피 주워먹는 연출은 좀 식상하다

가은이의 피가 없으면 힘을 못쓰는 무능한 놈

 

와 이거 다시 그린건가 작화 오지고 지리고 지리산 공기가 맑고

 

하지만 역시 다시 보긴 귀찮음

대충 핫뽀이의 리얼파이트를 보는것으로 만족해야지

 

이안은 그래도 형이라서 저대로 화해 할 생각이었는데 시온이 열폭하는 바람에 결국 태양에 구워지는 신세가 됨

 

이때 가은이가 막아주지 않았다면 대머리가 됐을 이안

 

아. 신비아파트에 시온이라는 캐릭터도 있었군요?

 

잿더미 아래 그늘에서 간신히 살아남은 시온은 하급 괴물인 추파카브라가 되고 말았는데

짐승의 피는 물론 인간의 피를 마셨는데도 원래의 모습으로 돌아가지 않았음

 

그래서 특별한 피가 필요하다는 것을 깨달았는데

이를테면, 연금술사 파르켈의 힘이 담긴 피가 필요해서 가은이를 이 동네로 유인한 것

 

이번편은 전반부가 짧고 후반부가 길다고 느꼈음 ㅋㅋ

 

고스트볼로 귀신을 소환하나 싶었는데 신비를 소환한 하리 ㅋㅋ

네 요술로 차원의 통로를 열어달라고 부탁하는데

 

가능하긴 하지만 결계가 워낙 강력해서 자기 힘으로는 한 명밖에 못 보낸다는 신비

 

아니 그럼 두리도 고스트볼로 금비 불러서 두명 보낼 수 있다 아님?

하지만 가은이와 이안의 러브라인을 위한 제작진의 빅피쳐가 아니었나 싶음

 

최강림 진짜 눈치없네 ㅋㅋㅋ 오랜만에 가은이랑 오붓한 시간 좀 갖겠다는데

오늘만큼은 낄낄빠빠 좀 해랔ㅋㅋㅋㅋㅋㅋㅋㅋ

 

와 쟤네 사랑싸움 하나봐(아님)

 

 

결국 먼저 선수쳐서 차원의 문을 통해 등장한 핫뽀이

 

이부분 연출 진짜 좋네 ㅋㅋㅋ

 

이안가은이안 팬들 기립박수 쳤을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스킨쉽이 자연스러워 ㅋㅋ

 

감히 내 여자를 건들다니,, 차에 타봐,,

 

갑자기 주먹이 확대되는 마법

 

이번에 이안 엄청 오랜만에 나왔다고 팬서비스 쩐다 ㅋㅋ

 

위에 두 짤 대충 이은건데 이게 더 나은것 같기도

 

K 뱀파이어라고 태권도를 되게 잘하네

무지개띠 정도 되려나?

 

ㅋㅋㅋㅋㅋㅋ 갑자기 드x곤볼 재질 ㅋㅋㅋ

 

우와 ㅋ 역시 우리 핫뽀이 멋져 ㅋ

 

큿,, 뱀파이어의 왕이 아니라 방심왕인것이냐,,

마무리가 어설프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앜ㅋㅋㅋㅋㅋㅋ 이안 다치는거 보고 웃기면 쓰레기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때 내 남자는 내가 지키겠다고 등장하는 강림이

 

순간 고무줄 놀이 하는 줄

 

큿,, 하찮은 인간주제에,, 라며 동료부르기를 시전하는 추파카브라

얼핏보면 비겁해보이지만

저쪽팀엔 하리와 두리 그리고 신비도 있기 때문에 사실상 5:3임

 

뭔가 하찮게 날아가는 강림이

 

큿,, 나에게도 신상 무기가 있었다면,,

 

그러고보니 강림 피닉스는 언제 나오냐

 

4인방의 브레인 답게 가은이는 찐 보스가 등장하지 않았다는 이안의 말과

아까 봤던 수상한 물체, 그리고 추파카브라 시온이 감히 너따위가 어쩌고 하던 말이 떠오름

그래서 아까의 그 물체가 녀석의 약점이라고 생각한 가은이는

 

이 안으로 들어 갈 수 있게 신비보고 도와달라고 함

 

하압☆ 나와랏-!! 요술쿠션-!!

깨애앱-!!

 

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생각해보면 그냥 이안이 애들 안고 뛰어내려도 됐을거 같은데

저땐 체력이 안됐낰ㅋㅋㅋㅋㅋㅋㅋㅋ

 

어쨌든 가은이가 강림이에게 저 물체를 부숴달라고 하는 찰나에

눈치없이 들어오는 추파카브라

 

ㅋㅋㅋㅋㅋㅋㅋ 여기서 또 이안강림 플래그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난 진심으로 이안강림 응원함

이안이 강림이랑 사귀고 가은이가 하리랑 결혼하면 그게 바로 참 커플링 세계평화

 

 

깡☆

 

이대로 이기는건가 했는데

아직 방송시간이 남아있었지 

 

헐 저기 좀 봐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솔직히 이거 하리가 가은이 일부러 다치게 한 거 아니냐곸ㅋㅋㅋㅋㅋㅋㅋㅋ

저기서 껴안고 그냥 뒤로 누웠으면 안다쳤을텐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가은이의 피를 주워먹고 제대로 부활하려는 시온

 

아직 만회할 기회가 있다며 이안이 막으러 가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갑분 키스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닠ㅋㅋㅋㅋㅋㅋㅋ 저런거 보기 싫은건 아닌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왜 맨날 싸우는 도중에 저러냐곸ㅋㅋㅋㅋㅋ 좀 나중에 햌ㅋㅋㅋㅋㅋㅋㅋㅋ

도대체 왜 그러는거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차라리 싸움 끝나고 헤어질 때 가은이가 저랬으면 더 아련했겠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네도 저런적 있었는데 어리둥절해하는거 좀 웃기넼ㅋㅋㅋㅋㅋㅋㅋ

하리야 흑화 했을 때 라서 기억 안난다고 쳐도 최강림 너는 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차라리 저때 피 핥아먹는게 더 나았.. 아닌가? 그래도 이거 12세 이용가인데 그건 좀 그렇지?

 

 

시청자 여러분. 이 은혜는 리얼파이트로 보답하겠습니다.

 

근데 은혜 못갚음

 

이유없이 붙여본 시온 짤

요즘 괜히 사진을 길게 붙여보고 그런다,,

 

하지만 잘나가는 핫보이 핸섬가이는 지지 않음

 

ㅋㅋㅋㅋㅋㅋ저렇게 당했는데 침착하게 착지하는거 너무 웃김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그리고 다른애들은 왜 안도와주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에게도 친구들이 있다는 이안

하지만 그건 니 생각 같은데요

 

귀찮지만 어쨌든 도와줘야겠지 ㅋ

 

시온 진짜 맷집 강하네 ㅋㅋ 강림 활검 맞았는데도 안쓰러짐ㅋㅋㅋ

 

아닛?! 저런 비겁한 수를?!

이쯤되면 누가 악당인지

 

하지만 새로운 신상 합체귀신 홍보해야됨

아쉽지만 시온 너님은 전투력 측정기가 되어줘야겠음

 

슬렌더맨 정말 하드캐리네 ㅋㅋ

적슬렌더라니 멋지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강력한 2단 파괴광선으로

 

맷집 강한 시온을 이겨버림

 

그래도 형인데 소멸되어버리는 바람에 속상한 이안을 위로해주는 가은이,,

이안가은 팬분들 존버 잘하셨음

 

하리의 덱에 추파카브라 추가요

 

그러고보니 하리는 가은이의 언니에 이어서 이안의 형도 고스트볼 가두리장에 가둬버렸네

물론 영혼은 승천하고 귀신의 능력만 남는다는 설정이지만

뭔가 기분이 이상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도 세계의 평화를 (이번에는 강원도의 평화지만) 지킨 유졸들

새삼 배경을 엄청 잘했다 ㅋㅋ 완전 한국적이야 ㅋㅋㅋ

 

신비가 썬크림 챙겨줄까?하는데 너무 귀여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안 그동안 그저 그랬는데 이번에 좀 호감됨 ㅋㅋ

마냥 냉정하고 정없는줄 알았는데 그게 아니라 단지 분량이 적었던 것이었..읍읍!!

 

가은이는 또 만날 수 있겠냐고 벌써부터 분량 걱정을 하는데

 

" 나는 늘 네 곁에 있어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안가은팬들 이제 이부분만 각막이 닳도록 돌려본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웅☆

 

저래놓고 또 1년넘게 공백있다가 나오는거 아냐?

 

아니 근데

 

연락 할 수 있는 수단이라도 어떻게 해놓고 가 이 자식아

솔직히 밤에도 스마트폰 개통 할 수 있잖아,,

가은이랑 카톡이라도 하라고,,

 

가은이 얼굴에 흉지는거 아닐까 걱정되네

 

아름다운 새벽하늘을 마지막으로 추파카브라 에피 끝

 

다음편부터는 좀 대충할까 생각중인데 다음편이 더 재밌어보이넼ㅋㅋㅋㅋㅋㅋ

벌써 기대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