덕질/기타

배틀 마블리언즈 1화

고형이 2021. 1. 17. 04:06

별똥별이 떨어진것을 발견한 주인공 혜성이는 밖으로 나가는데 나뭇가지에 걸린 댕댕이를 발견함

솔직히 나라면 나뭇가지에 박힌 저걸 보고 뭔지 의심했을거 같은데

나무에 박힌 저걸 밟고 댕댕이를 구할 생각부터 함 ㅋㅋㅋ

어쨌든 댕댕이를 아래로 내려오게 하고

갑자기 싱크홀이 생기는 바람에 호다닥 집으로 달아남

엄마가 요가하다 쥐나든말든 일단 댕댕이 숨기고 ㅌ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진짜 귀엽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깨어난 댕댕이는 왜 나를 납치했냐면서 화냄

노발대발하다가 소세지 먹고 온순해짐ㅋㅋㅋ

이때 갑자기 엄마가 간식가지고 들어오는데

댕댕이 발로 차는 인성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머니는 걍 인형인줄 알았나봄 ㅋㅋㅋ

신파트 제작진이 만들어서 그런가 신비 인형 특별 출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혜성이는 엄마가 동물 키우는걸 싫어해서 일부러 그런거라고 함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인형을 발로 차는 것도 인성 읍읍 아니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댕댕이는 자기 이름이 '칸'인거 말고는 아무것도 기억나지 않는다고 함

혜성이가 당분간 자기집에서 지내지 않겠냐는 말에 처음에는 내빼다가

소세지 뇌물에 굴복한 댕댕ㅋㅋㅋㅋㅋㅋㅋㅋㅋ

누가 봐도 개인데 개 아니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음날 주인공네 학교에서도 싱크홀이 생기고

이러한 사실을 모르는 혜성이는 댕댕이 발을 냠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정작 댕냥 집사들은 발냄새 좋아한다고 했던거 같은뎈ㅋㅋ

아닌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각한 혜성이는 허버허버 학교로 가는데 이와중에 댕댕이도 따라옴ㅋㅋ

과자까지 먹어버리는 뻔뻔함 ㅋㅋㅋ

왠일로 조용하나 싶었더니 사라진 댕댕잌ㅋㅋㅋㅋㅋㅋㅋ

여자애들이랑 노닥거리고 있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때 혜성이가 방x소년단이 나타났다면서 거짓말치는 찰나에

댕댕이 회수 성공 ㅋ

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나 이때 귀를 의심했잖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역시 국산애니 아니랄까봐 요즘 인기 많은 방x소년단이 나오다닠ㅋㅋㅋㅋㅋㅋㅋㅋ

솔직히 저때 정체 들켰으면 최악의 경우 해부까지 당할 수도 있는데

뻔뻔한 댕댕 ㅋㅋㅋ

ㅋㅋㅋㅋㅋ 일단 가방에 넣어두고 수업 듣는중에

포x몬이나 디x몬도 쌀거같다고 한적은 없었던거 같은데 여기서 댕댕이가 쌀거같다고 하는거 보니까 현실적이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이때 학교에 싱크홀이 추가로 발생하는 바람에 집에 가게 된 유졸들

개꿀 ㅋ

혜신이의 친구 영준이가 싱크홀을 같이 조사하자고 하는데

댕댕이가 화장실 급하다고 보채는 바람에 황금히 빠져나감 ㅋ

저뒤로 볼일 해결하고 혜성이가 아까 여자애들한테 애교 장난아니었다고 하는데

내 애교 보여줘?ㅋ 이러면서 달겨드는 댕댕 ㅋㅋ

이때 영준이에게 전화가 오는데 무슨 일이 생긴거 같음

아까 싱크홀 조사한댔으니까 싱크홀이 생긴 장소로 오는데

영준이가 어디에 있는지 냄새로 알아달라고 댕댕이한테 부탁하면서 전반부 끝

한동안 막 귀신나오는것만 보다가 이거 보니까 따뜻해지네 ㅋㅋ

영준이를 찾으러 싱크홀 아래로 내려온 댕댕이와 혜성이

갑분 괴물 발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마 완구팔거나 나중에 출시될 게임때문에 이렇게 나오는거 같긴 한데

으른이가 보기엔 뭔가 부끄럽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댕댕이한테서 뭔가 반응이 오는데 잠시후에 밝혀집니다

마주치자마자 무차별 공격에 심장졸임 ㅋㅋㅋ

저때 괴물은 갑자기 사라져버리고 댕댕이가 나때문에 다친거냐? 이러다가

바로 친구 찾기에 나섬 ㅋㅋ

이때 히로인 등장☆

사실 이거 내 취향엔 안맞았는데

결정적으로 리뷰를 쓰게 된 원인은 얘 때문임 ㅋㅋㅋ

등장하자마자 구속의 깃털로 가둬버리기 ㅋㅋ

아아- 이런걸 계속 봐야하는건가,,

앞으로 리뷰를 계속 해야하는지 고민되는걸,,ㅋ

다짜고짜 가둬놓고 넌 누구야 어디소속이지 이러고 ㅋ

어쨌든 얘는 가디언 은하라고

지구에 온 마블리언을 알아야 할 의무가 있다고 함

뭔가 덕후몰이 엄청 많이 할 캐릭터 같아서 기대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것도 신파트만틈 흥했으면 좋겠다 ㅋㅋ

솔직히 난 은하때문에 이거 매주 챙겨볼까 생각중 ㅋㅋㅋ

친구 찾으러 왔다는 말에 걍 풀어주는 은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역시 아까 괴물을 완전히 해치운건 아니라서 바로 나타나고

이부분 카메라 앵글 좋고요

침묵의 깃털이라고 마비 기술을 시전함

그 사이에 일단 ㅌㅌ

최근들어 엄청난 수의 마블리언들이 지구로 왔다고 하는데

마블리언은 행성의 힘을 기반으로 살아가는 존재들로

보통은 자신이 태어난 행성에서 평생을 살아간다고 함

은하는 마블리언들이 지구로 온 원인을 조사하고 있었다고 합니다.

근데 연출 되게 괜찮은거 같다 ㅋㅋ 아직 1화라서 지켜보긴 해야겠지만 괜찮은듯

이번엔 혜성이를 구해준 댕댕,, ㅠㅠ

오 방어기능도 있구나. 겁나 멋진데??

은하의 방어 마법도 더는 못버틸때쯤 아까 나무에 박혀있던게 갑자기 돌아오더니

댕댕이가 갑자기 늑대로 변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런 연출 이젠 적응 할 수 밖에 없는건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쨌든 본모습으로 돌아온 댕댕이는 매우 강했다

달의 송곳니 소환☆

오 엄청 세다 ㅋㅋㅋ

저러고 끝낼려는 찰나에 은하가 멈추라고 하고

저 다크셀인가 뭔가 하는걸 떼어내야 하는데 혜성이가 겁도 없이 패기넘기게 떼어냄

혹시 흑화라도 되는거 아닌가 했는데 그렇진 않은거 같군요

ㅋㅋㅋㅋㅋㅋㅋ 저 머리장식은 폼이 아니었구낰ㅋㅋㅋㅋㅋㅋㅋㅋ

저걸 마블리언이라고 하나봄

이 마블리언을 니가 당분간 맡으라면서 혜성이에게 건네주는 은하

저러고 갑자기 사라져버리는 은하 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맞다! 그러고보니 친구는?!

알고보니 영준이는 그냥 집에 갔었다고함 ㅋㅋ

갑자기 인기 너튜버 미스터 에임(?)이 학교 앞을 지나가서 싸인을 받았다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근데 왜 전화받는 사람 놀라게 비명을 지르고 그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역시 만화영화의 클리셰 답게 은하가 전학을 오면서 1화 끝 ㅋㅋㅋ

다음화 예고가 안나와서 불안하긴 한데 나오겠지??

나 솔직히 은하와 사랑에 빠진거 같은데 은하때문에 이거 볼거 같다고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실 신파트 제작진이 만든거래서 의리로 걍 본건데 신파트 끝나면 본격적으로 덕질할거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덕질 > 기타' 카테고리의 다른 글

주술회전 15화  (0) 2021.01.24
주술회전 14화  (0) 2021.01.17
[히프노시스 마이크] 13화 감상 후기  (0) 2020.12.29
주술회전 13화  (0) 2020.12.27
[히프노시스 마이크] 12화 감상 후기  (0) 2020.12.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