덕질/신비아파트

신비아파트 고스트볼 더블 X : 수상한 의뢰 11화

고형이 2021. 1. 8. 00:08

 

 

 

 

시작부터 거울 속 메두사와 눈이 마주쳐서 돌이 되는 불쌍한 연습생,,

 

 

 

 

 

그러고보니 신파트 본편 리뷰는 엄청 오랜만에 쓰는 느낌이네 ㅋㅋ

 

 

 

 

 

신파트 엔딩을 부르는 현우를 한심하게 보는 하리와 가은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따지고보면 저것도 아이돌 노래인데 저나이대 애들은 따라 부를수도 있잖아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요즘 제일 핫한 걸그룹 핑키핑키 노래라는데

아닠ㅋㅋㅋㅋ 러블리즈 노래 아닌가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딴 소린데 제일 앞에 있는애 왠지 하리같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의 희생양이 될 정희와 예신이

근데 옷 새로 샀어? 라고 물어놓고 대답하려니까 바로 예신이한테 말거는 애들 너무 웃기넼ㅋㅋㅋㅋㅋ

아니 대답하려는 애 뻘쭘하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난 일방적으로 정희가 질투하나 했는데 다시보니 둘이 라이벌같은 관계인듯ㅋㅋ

 

 

 

 

 

한편 제트엔 엔터?에서 매니저가 길거리캐스팅을 하러 별빛초등학교에 오는뎈ㅋㅋㅋㅋㅋ

아닠ㅋㅋㅋㅋㅋ 언제적 길거리 캐스팅이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요즘도 저렇게 연습생 뽑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때 명함은 주웠다☆라고 대사 쳤으면 좋았을텐데 아쉽 ㅋ

 

 

 

 

 

예고편에 나온 대로 자기 알바해서 돈벌었다고 하리 옷사러 온 구인남씨 ㅋㅋㅋ

그 알바라는게 전에 양파까는 알바인거냐 설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옷 산지 얼마나 됐다고 또 엄마한테 새 옷을 사달라고 조르는 정희를 발견.

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여기 세계관 애들은 하나같이 옷 고르는 센스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나마 지난번에 백화점에서 강림이가 골라준 하리 옷이 가장 ㄱㅊ았닼ㅋㅋㅋㅋㅋㅋㅋ

 

 

 

 

 

어른들 지갑 사정은 모르고 마냥 새옷샀다고 좋아하는 철없는 유졸,,

 

 

 

 

 

한편 소속사에 온 예신이는 매니저에게 방에 들어가 있으라는 말을 듣고

 

 

 

 

 

마치 최애를 염탐하는 듯한 덕후의 미소를 짓는 매니저가 사라진 뒤

 

 

 

 

 

앞으로 일어날 비극을 전혀 모른채 지금의 상황을 즐기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금 생각하니 하리가 저 옷 안산다고 한거 다행이넼ㅋㅋㅋㅋㅋ

자칫하면 손민수로 의심당할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실 예고편에서 얘 보고 하리인지 아닌지 헷갈렸었는데 예신이었고욬ㅋㅋㅋㅋㅋㅋㅋ

 

 

 

 

 

역시 바로 귀신을 포착

 

 

 

 

 

메두사와 눈이 마주치고 돌이 된 예신이,,

 

 

 

 

 

 

정희는 이런 사실도 모른 채 

새로 산 옷에 머리도 자르고 와서는 오후까지 길거리 캐스팅을 기다리다가 결국 스카웃되는데

역시 앞으로 일어날 비극을 모른채 지금 상황을 즐기고 있음

역시 인간은 실수(?)를 반복하고,,

 

 

 

 

 

그러다 돌로 박제 된 사람들(+예신)을 발견하고 이곳에서 나가려고 하지만 결국 메두사와 눈이 마주쳐서

돌로 박제되는 정희,,

 

 

 

 

 

강한 몸만 빼앗으면 된다면서 좋아하는 메두사

하지만 너도 곧 하리의 고스트 피규어 컬렉션이 될텐데

 

 

 

 

 

그래,, 지금 웃을 수 있을 때 많이 웃어둬라,,

 

 

 

 

 

두둥두두둥

 

 

 

 

 

강한 몸을 빼앗을거라는 언급이 나오자마자

하리가 현우와 팔씨름하는 장면이 나오는거보면 역시 메두사가 노리는건 하리겠짘ㅋㅋㅋㅋㅋㅋ

사실 나도 저 대사 듣자마자 하리를 떠올리긴 했음ㅋㅋㅋㅋㅋㅋㅋㅋ

 

 

 

 

 

여유로운 하리와 달리 최약체라 그런가 비실비실한 현웈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 이때 조조좀비인가 그건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리갓의 승☆리

 

 

 

 

 

이때 눈치없이 나타난 구인남씨가 제트엔 엔터테이먼트 공개오디션에 하리를 신청했다면서 

강제로 참가하라고 함ㅋㅋㅋㅋㅋㅋㅋ

아니 근데 하리한테 먼저 의사를 물어야 하는거 아님?

저렇게 물어보지도 않고 막무가내인거 진짜 싫다.

 

 

 

 

 

1등이라곤 한번도 해본적 없는 아빠의 소원이라는 구인남씨의 부탁에 결국 나가기로 한 하리,,

 

아니 근데 지금부터라도 열심히 해서 뭐라도 1등 할 수 있잖아요,, 

자기 꿈 이루겠다고 애한테 저러는거 너무 싫음.

본인이 하라고요 ㅡㅡ

 

 

 

 

 

현우는 다음날까지 하리가 오디션 나가는걸로 놀리는 중ㅋㅋ

 

 

 

 

 

역시 하리의 찐애인답게 가은이는 긍정적이야 ㅋㅋㅋ

 

 

 

 

 

약간 이벤트처럼 현우 팬들이 나타났다가 퇴장하는데 이상함을 느낀 하리

그게 뭔지는 30초뒤에 공개됩니다(아님)

 

 

 

 

 

그리고 현우팬들 중 한명이 고백이라도 할 것 처럼 내일 저녁에 만나자고 하는데

역시나 수상해 수상해

현우같은 애한테 고백이라니

 

 

 

 

 

이번편의 메인 이벤트인 아이돌 오디션

 

 

 

 

 

친구들은 물론 신비도 따라옴 ㅋㅋ

하리보고 힘내라고 하는데 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비싼옷 안 입냐는 현우한테 꼭 비싼옷을 입어야 예뻐보이는건 아니지 않냐는 하리와

하리는 지금 이대로도 충분해 라고 거드는 강림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번편이 유독 강림이가 하리 처돌이 같아서 빵터졌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쟁쟁한 후보들이 지나가고 드디어 하리의 차례

 

 

 

 

 

이거보고 제법 본새난다고 생각했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갑분 개다리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 잠깐 웃고 지나가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역시 하리 답긴 하지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너무 웃기다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람들 다 웃는데 흐뭇하게 웃는 가은이와 환하게 웃는 강림잌ㅋㅋㅋㅋㅋㅋㅋㅋ

둘 다 진짜 지독하게 하리 처돌이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제보니 하체는 현란하지만 상체가 뻣뻣한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런 하리를 보고 마음에 든 메두사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난 솔직히 하리가 격파라도 하는 장면을 보고 강한몸을 가진 하리를 선택할줄 알았는뎈ㅋㅋㅋㅋㅋㅋㅋ 저런 춤을 보고 마음에 들어할줄은 전혀 예상 못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둘이 진지하게 저러니까 더 웃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지막 마무리만은 금메달 리스트

 

 

 

 

 

결국 최종 후보자들 중 하나가 된 하리 ㅋㅋㅋ

 

 

 

 

 

헐 하리가 5등안에 들다니..!!

 

 

 

 

 

왜에~?! 하리가 당연히 1등인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최강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지독한 하리 처돌이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 현우는 그렇다 쳐도 두리 너는 니 누나한테 반응이 너무한거 아니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승은 메두사씨 마음에 든 하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메두사씨 급하긴 급했나보다

저기서 아까 다른애들 방에 데려갔을때처럼 할 줄 알았는데 저렇게 바로 잡다닠ㅋㅋㅋㅋㅋㅋ

 

 

 

 

 

잡혀서 돌이 될 뻔한 하리를 강림이가 구해주고

 

 

 

 

 

감히 내 계획을 망치다니 쉬익쉬익,, 하면서 매니저를 거울로 데리고 들어간 뒤 메두사로 변신하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아까 걔네들처럼 따로 불러냈으면 계획 성공했을거 아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니가 사람들 다 보는데서 저래놓고 왜저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눈을 마주치면 안된다는 신비의 말에 애들이 눈을 감아보지만

결국 현우와 가은이가 제일 먼저 당해버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새삼 이거보니까 하리야 위험해! 다른애들은 뭐,, 죽던지,,를 보는 느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리강림이 위험에 처하자 거울방패를 꺼내주는 신비선생님

 

 

 

 

 

방패까지 얻었음에도 이기지 못하는건가,,

 

 

 

 

 

필살기를 써 보지만 결국 메두사의 석회빔에 맞아서 돌이 되어벌임

아니 상성상 풀타입이 돌타입 이기는거 아니냐고

 

 

 

 

 

거울방패도 이제 배터리가 다 끝나가고,,

 

 

 

 

 

하리갓이 나설 차례

아니 두리는요

 

 

 

 

 

아아아아아ㅏ아아아악!!!!!!!!!!!!!

드디어 ☆각귀☆ 소환이야!!!!!!!!!!

내가 이 순간을 얼마나 기다렸는지,,,!!!!!!!!!!!!!!!!!!!!!!!

진짜 존버는 승리한다☆

 

 

 

 

 

영혼없는 전사답게 공격을 받아서 팔다리가 떨어져도 아픔을 느끼지 못하는 각귀

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너무 직진인거 아냐?ㅋㅋㅋㅋ 각귀 정도 스피드면 충분히 피할 수 있었을거 같은데

너무 직진이라서 빵터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결국 저대로 끝나는건가 싶었는데

 

 

 

 

 

안통하잖아 라는 신비의 말에 아직 아냐-! 라고 하는 각귀 잘 알 하리 ㅋㅋ

역시 실제로 그 무서움을 겪어서 그런가 ㅋㅋㅋ

 

 

 

 

 

이때 진심 소름돋음ㅋㅋㅋㅋㅋㅋ

역시 각귀의 무서움은 끝날 때 까지 끝난 게 아니라는 점이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바로 지금이야! 강림아-!!

 

 

 

 

 

강림이 이 때 바로 튀어나가는게 너무 하리의 포x몬 같았던것ㅋㅋㅋㅋㅋㅋ

오늘따라 진짜 하리 처돌이같다고 느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역시 악귀라 그런가 쉽게 안끝나고 강림이를 공격하는데

하리갓이 거울을 들고 와서 메두사의 공격을 반사시킴

신비의 거울방패 의문의 1패?!

 

 

 

 

 

마지막에 귀신의 능력이 아니라 하리의 기행으로 끝나는게 얼마만이냐..!!

역시 이거 보니까 강림이 무기도 하리가 쓰면 더 잘 다룰거 같음

강림이는 예전처럼 부적쓰던 시절로 돌아가주길,,

개인적으로 무기는 부채 써주면 까리할거 같음

 

 

 

 

 

어쨌든 하리를 덱에 추가하려다 되려 하리의 덱에 추가된 메두사

 

 

 

 

 

 

이대로 끝난게 아니지.

팬을 만나러 간 현우는 팬클럽의 계략에 빠짐

퇴마사 H 뱃지 줄 땐 언제고 이제와서 돌려달라고 함

역시 쟤네들 수상했다니까

 

 

 

 

 

팬클럽 애들이 거울속에 보이지 않았다면서 전에 귀신이(사일런스 하피) 우리학교에서 느꼈다는 강한 기운이 쟤네들인걸 눈치챈 하리갓

 

 

 

 

 

역시 우리 예상대로 현우 오빠를 부르면 친구들이 바로 달려오네요?

 

이러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역시 현우는 이용당했군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역시 신파트 최약체라 그런가 바로 뱃지도 빼앗겨버리는 현우ㅋㅋ

 

 

 

 

 

강림이가 저지하려고 하지만 덕력이 약해서 그런가 결계에 막혀버림(아님)

 

 

 

 

 

아니..!! 그동안 모았던 고스트 피규어들을 가져가다니..!!

저게 얼마짜린데

 

 

 

 

 

역시 쟤네가 최종보스였구만 ㅋㅋ

그러고보니 수상한 의뢰도 곧 완결이겠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고스트볼의 힘도 없는데 이제 어떻게 이기려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개인적으로 하리의 리얼파이트 스페셜을 기대합니다.

 

 

 

 

 

난생 처음 팬들도 생겼는데 귀신이었다는 사실에 충격받은 현우,,

과연 마지막 결말은 어떻게 될 지 궁금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