덕질/기타

[fairy 란마루] 1-2화 감상 후기

고형이 2021. 4. 25. 01:23

 

짤은 나름 무난한거 올리긴 했는데 ㅋㅋ 보면서 계속 이거 뭐야.. 왜이래.. 하는 생각만 들었던 애니 ㅋㅋㅋ

근데 킹프리 감독이라는거 보고 납득했음 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저세상 마법소년물이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변신하는 짤 웃겨서 만들긴 했는데 그거 올렸다가는 진심으로 블로그 신고당할거 같아서 차마 못올리겠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부모님과 함께 사는 분들은 절대 거실에서 틀지 마세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나저나 변신하는 장면은 다 똑같나보네 ㅋㅋ 앞으로 저런걸 세번이나 더 봐야한다니..!!

일단 병맛물같아서 계속 보긴 할건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항마력 어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노래 부를 때 진심 오글거려서 스킵하고 싶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